최신 예고편에 등장하는 5명의 철권 캐릭터

반다이의 철권8. 출처: 반다이 공식 사이트

반다이가 철권 캐릭터들의 게임 플레이를 하나씩 보여주는 트레일러를 계속해서 공개하는 것을 팬들은 참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들이 제공한 티저와 함께 그들의 8번째 설치는 플랫폼에서 내년에 출시될 것이라고 발표되었습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5, 창문, 엑스박스 시리즈 X/S.

표시되는 그래픽은 Unreal Engine 5 기술을 최전선으로 사용하여 매우 "합법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하나하나 캐릭터가 더 사실적으로 보입니다. 그렇더라도 철권 설치 자체의 고유성은 즉시 사라지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공개된 여러 철권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번 라인업으로 돌아올 캐릭터들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VCGamers에서 하나씩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철권 8, Leroy Smith와 Asuka Kazama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공개

철권 개요

철권 8
철권 8. 출처: Bandai 공식 사이트

사실 이 게임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는 게이머는 거의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어떤 정보도 놓치지 않도록 약간의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철권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격투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반다이 남코 그리고 1994년에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그때부터, 계략 그것은 이미 많은 설치를 가지고 있어서 8번째 시리즈와 동시에 최신 것이 출시될 것입니다.

기술과 게임 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철권은 플레이를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많은 변화와 발전을 거쳤습니다.

Tekken 게임 플레이는 기본적으로 플레이어가 다양한 복잡한 콤보를 실행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올바른 타이밍과 함께 버튼 매싱/시퀀싱을 결합할 수 있어야 합니다.

각 캐릭터는 속성과 동일한 다양한 기술과 전투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의 다양한 무술은 현실 세계의 오리지널 기술에 따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나루토 Ultimate Ninja Storm 5: 최신 업데이트 2023

최신 예고편에 등장하는 5명의 철권 캐릭터

철권 8 캐릭터 게임 플레이

그래서 지금까지 최신 설치물인 Vicigers에 다시 등장한 여러 캐릭터가 있습니다.

함께 살펴봅시다:

라르스 알렉산더손

첫 번째는 Tekken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중 하나인 Lars Alexandersson입니다.

이 캐릭터는 철권 6 게임에서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그는 매우 강력한 전투 기술을 가진 스웨덴 출신의 군인입니다.

게임에서 캐릭터 Lars는 Tekken Forces Martial Arts라는 철권의 무술을 각색합니다. 그의 전투 스타일은 상당히 타이트하고 규칙적인 콤보 시퀀스로 빠르다.

Lars는 다양한 동작에서 전기적 요소를 표시하는 데 지배적입니다. 이 특성조차도 철권 8에서 여전히 유지되며 어두운 회오리 바람이 추가되어 강화된 것 같습니다.

폴 피닉스

다음은 많은 사람들이 이미 알고 있는 전설적인 캐릭터인 폴 피닉스입니다. 상징적인 캐릭터 중 하나인 그는 1994년 게임의 첫 번째 설치물에서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이 캐릭터는 가라데, 유도, 바지권의 세 가지 무술을 한 번에 적응시킵니다. 이 조합은 그에게 강력한 펀치와 강타에 의존하는 전투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예고편은 새로운 모습과 효과로 연마된 강력한 펀치와 불타는 주먹과 같은 오래된 기술의 존재를 다시 보여줍니다.

마샬 로

3위는 잘 알려진 브루스 리와 동의어인 오래된 캐릭터인 마샬 로가 다시 나타납니다. 그는 철권 3에서 "부재"했지만 첫 번째 철권 설치에서도 등장했습니다.

반다이는 캐릭터의 무술 스타일이 특정 장르를 고수하지 않는다고 밝혔지만, 아시아 영화의 전설과 너무도 닮은 그의 외모는 그를 절권도 유저라고 불러도 무방하다.

공개된 예고편은 Marshall Law의 이전 10 Hit Combo가 그의 최신 설치에서 여전히 액세스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또한 레이브 하우스, 서머솔트 킥, 차지 파워 펀치 등 기존 무브도 그대로 유지된다.

철권을 플레이한 모든 게이머들은 이 캐릭터를 우상화했을 것입니다. 맞습니다. "호랑이 머리"왕이 게임으로 돌아갈 준비가되었습니다.

프로 레슬러로서 그의 격투 스타일은 레슬링 기술에 의존하고 있음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도 루차 리브레 기술의 흐름과 그것이 가진 아머킹으로 강화된다.

토마호크, 10타 콤보왕, 머슬 버스터 등 캐릭터의 시그니처 기술이 예고편에 다시 등장한다.

진카자마

마지막으로 주인공인 카자마 진이 나오지 않았다면 당연히 부족했을 것이다. 반다이의 철권 "마스코트"로 자주 사용되는 이 캐릭터는 철권 3에서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순수한 캐릭터가 지닌 격투 스타일의 흐름은 철권 세계, 즉 Mishima Style Fighting Karate와 Kazama Style Traditional Martial Arts의 발명품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둘 다 Kyokushin Karate의 무술을 기반으로 합니다.

Corpse Thrust, Kazama Style Turning Leg Strike, Median Line Destruction과 같은 동작도 설치에서 다시 찾을 수 있습니다. 철권 8 나중에.

또한 읽으십시오: Digimon Survive 게임을 완료할 때 이 점에 유의하십시오!

VCGamers 뉴스에서 최신 게임 뉴스를 확인하세요.

잊지 마세요. 충전 게임은 저렴하고 빠릅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