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네간 아이즈, 최고의 도술 중 하나의 엄청난 힘

린네간 오너

Rinnegan Eyes는 Rikudo Sennin이 그의 후계자에게 부여한 힘입니다. 사스케, 각각 특별한 힘을 지닌 6개의 서로 다른 경로로 나뉩니다.

이로 인해 Rinnegan은 애니메이션 시리즈 나루토에 묘사된 것처럼 시노비 세계의 "3대 도술"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다른 도장과 달리 Rinnegan은 Rikudo의 다른 6개 전력선에 대한 접근 권한을 부여하므로 이를 소유한 누구에게나 극도로 위험합니다.

리네간의 위력이 궁금하시죠? 최고의 도술 중 하나의 강력한 힘인 린네간 눈에 관한 기사를 통해 함께 토론해 봅시다.

또한 읽기: 나루토 최강 사륜안 소유자 5인, 챔피언은 누구?

Rinnegan 눈의 기원

우치하 마다라의 리네간
우치하 마다라의 리네간. (출처: Wallpaper.com/Google)

린네간 눈 또는 삼사라 눈은 3대 눈 기술 또는 3대 도술 중 높은 수준의 눈 능력입니다.

이로 인해 적들이 그를 물리치기 어렵게 되었기 때문에 Rikudo Sennin은 그의 힘을 계승하는 데 매우 조심했습니다.

Rikudo Sennin은 Kekkei Mora로부터 Rinnegan 눈의 힘을 처음으로 물려받은 사람입니다. 그가 습득한 리네간의 힘으로, 리쿠도 센닌(Rikudo Sennin) 또는 하고로모 오츠츠키(Hagoromo Otsutsuki)는 열 꼬리 짐승의 분노로부터 세상을 구했습니다.

그 사건으로 인해 그는 마침내 세계를 보호할 목적으로 현대 인술의 조상인 인수를 창조하게 된다.

Rinnegan의 위대함은 그것을 전설로 만듭니다. 왜냐하면 아무나 가질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우치하 사스케는 제4차 닌자세계대전에서 우즈마키 나루토와 함께 육도선닌이 권력의 절반을 물려받기 위해 선택한 사람입니다. 이 행렬은 Rikudo Sennin의 아들, 즉 Indra와 Asura의 차크라를 두 사람 모두에게 제공함으로써 발생했습니다.

닌자 세계의 역사에서 오직 우치하 사스케만이 리쿠도 센닌에게 직접 선택되었습니다. 기술적으로 Sasuke 외에는 누구도 Rinnegan을 사용할 수 없어야 합니다.

그러나 Black Zetsu의 도움으로 의도적으로 자신의 Rinnegan을 만든 Madara와 같은 다른 여러 캐릭터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나루토의 오츠츠키 하고로모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린안 나가토와 고통의 독특한 사례

용
나가토 린네간. (출처: 핀터레스트)

Uciha Madara와 마찬가지로 Nagato 및 Pain과 같은 몇 가지 독특한 사례가 있습니다. 그들은 둘 다 모든 미수를 포획하여 세계를 지배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적대 집단 아카츠키의 멤버입니다.

Nagato는 Madara가 Rinnegan을 준 후 Rinnegan을 얻었습니다. 하지만, 비시저스 마다라가 나가토에게 린네간을 무료로 준 게 아니라는 걸 알아야 합니다.

닌자는 여전히 평범한 인간이기 때문에 결국 몸은 여전히 늙고 죽게 됩니다. 이 때문에 Nagato는 Rinne Tensei No Jutsu를 통해 Madara를 다시 살려내야 했습니다.

한편, Pain의 Rinnegan은 Nagato의 Rinnegan의 확장입니다. 여섯 개의 고통은 나가토가 선택한 시체를 다시 깨워 조종하는 빈 인형입니다. 검은 막대의 도움을 받아 나가토가 제어할 수 없었다면 여섯 가지 고통은 결코 존재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즉, 여섯 페인이 소유한 린네간은 사스케나 마다라와 같은 순수한 린네간은 아니다. 그것은 나가토의 린네간의 투영일 뿐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제4차 닌자세계대전의 나루토 주요 캐릭터 7인!

Rinnegan 힘과 능력

Rikudo Sennein Chibaku Tensei. (출처: 핀터레스트)

누군가가 Rinnegan을 얻은 후에 열리는 힘의 길은 많습니다. 최강의 리네간의 눈은 신들의 길을 여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이 길은 Bansho Ten'in을 사용하여 놀라운 속도와 매력으로 무엇이든 자신을 향해 끌어당기거나 Bansho Ten'in의 반대, 즉 Shira Tensei를 수행함으로써 엄청난 힘을 제공할 것입니다. 어디에서 사용자는 움직이라고 지시하는 것은 무엇이든 밀어낼 것입니다.

신들의 길과는 별개로, 리쿠도선인이 전투에 사용하는 금지된 기술, 즉 치바쿠텐세이(Chibaku Tensei)가 있습니다. 그가 끌어당길 수 있는 모든 것에서 달만큼 큰 바위와 다른 물체의 집합체를 만들 수 있는 기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나루토 시리즈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12명

이것이 Rinnegan 눈에 대한 논의의 요약입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빠르고 안전하며 저렴하게 충전하고 싶으십니까? 방문하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