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에이전트 추천서는 꼭 열어야 하고, 초보자도 꼭 읽어야 합니다!

초보자를 위한 Valorant 에이전트 추천

발로란트 게임이다 1인칭 슈팅 게임 Riot Games가 개발한 FPS(FPS) 전술입니다. 발로란트에는 고유한 능력을 지닌 다양한 에이전트가 있어,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에서 에이전트를 선택하는 것은 초보자에게 어려운 일입니다. 각 경기의 플레이 스타일에 큰 영향을 미치고, 각 에이전트의 플레이 실력이 부족하여 팀의 패배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대리인을 추천할 것입니다. 발로란트 초보자가 열기에 적합하므로 열어도 후회하지 않습니다. 킹덤 크레딧 열심히 모은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pectrum Phantom Valorant : 사양 및 가격

에이전트 페이드

바래다
페이드 요원. 출처: 용기의 위키

Fade는 Initiator 역할을 맡은 Agent이므로 Fade는 팀에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스캐너 적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그 외에도 Agent Fade는 초보자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초보자도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기술 페이드는 던지면 "Haunt"입니다. 기술 적 지역으로 들어가 적의 위치를 추적합니다.

기술 "프라울러"는 해당 지역에 들어가고 싶을 때 적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대지 일시적으로 공격하다 기술 궁극의 페이드는 모든 상대의 위치와 적의 공격 시기를 알아낼 수 있습니다. 기술 잠시 동안 상대방의 청력이 손상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의 조준 기술을 향상시키는 7가지 방법

게코 요원

게코 요원
게코 요원. 출처: 용기의 위키

Gekko는 Fade와 같은 Initiator 역할을 하기 때문에 팀에 매우 유용한 에이전트입니다. 그러나 Agent Gekko는 게임 플레이 이는 개시자 역할을 맡은 상담원과는 매우 다릅니다. Gekko는 "Dizzy"에 의존하여 Dizzy가 액체를 던지는 방향을 보고 상대의 위치를 알아냅니다.

그 외에도, 기술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윙맨'인데, 이 스킬을 사용하면 '윙맨'이라는 생명체를 만들어 스파이크를 들고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심기, 에이전트가 전투를 수행하는 플레이어에 신경 쓰지 않고 전투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심기.

기술 궁극의 "스래쉬"는 Gekko가 상대의 움직임을 멈추는 데 사용할 수 있으므로 조준 정확도에 의존하지 않고도 쉽게 상대를 죽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궁극기를 사용하려면 먼저 적의 위치를 알아야 궁극기를 사용할 때 적을 찾지 않고도 쉽게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 교착 상태

에이전트 교착 상태
에이전트 교착 상태. 출처: 용기의 위키

데드락은 센티넬 역할을 하는 에이전트로 적의 공격을 방어하는데 매우 적합한 에이전트입니다.

Deadlock 자체에 이 에이전트가 있으므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매우 편안합니다.

기술 '소닉 센서'는 적이 센서를 통과할 때 소리를 내면 해당 지역에 충격을 가해 적의 움직임을 느리게 만든다.

기술 "배리어 메쉬"는 적이 해당 지역에 들어올 때 매우 유용합니다. 대지, 사용할 때 기술 교착 상태는 적의 경로를 차단하는 장벽을 생성합니다.

기술 기술에 의존하지 않고 사용하기가 매우 쉽고 초보자도 바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기술 두세 번 시도하면.

그 외에도 초보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궁극기 '어나일레이션'은 적과 싸우지 않고도 적을 죽일 수 있는 스킬이다.

쉽게 궁극기를 상대방의 위치로 향하게 한 다음 적을 향해 공격을 가하면 자동으로 누에고치처럼 적을 감싸게 되며, 적이 스스로 죽을 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신규 요원 ISO Valorant 알아보기, 좋은가요?

에이전트 사이퍼

에이전트 사이퍼
에이전트 사이퍼. 출처: 용기의 위키

사이퍼는 센티넬 역할을 하는 에이전트로 적에게 함정을 설치하는 데만 의존하는 다른 센티넬 에이전트와 마찬가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퍼는 게임 플레이 이는 매우 편안하므로 이제 막 에이전트를 시험해 보는 초보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스파이캠'은 사이퍼가 사용하는 카메라를 통해 적을 볼 수 있고, 카메라는 적에게 마커를 제공할 수 있다.

기술 '트랩와이어'는 사이퍼가 적을 식별하기 위해 사용하는 함정으로, 적이 함정을 통과하면 이동에 장애물이 생기기 때문에 큰 저항을 하지 않고도 쉽게 적을 죽일 수 있다.

Cypher가 사용하는 궁극기는 초보자도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기술 이는 팀이 상대의 위치를 정확하게 아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궁극기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죽은 상대 플레이어를 찾아 궁극기 Cypher에 그 죽음을 사용하면 궁극기가 맵 전체에서 적 팀을 자동으로 정확하게 검색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scendant, Immortal, and Radiant 용기 등급 가이드

초보자를 위해 꼭 열어야 할 발로란트 에이전트에 대한 논의인데, 발로란트 신규 플레이어로서 에이전트를 선택하는 어려움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와 같은 기사가 마음에 든다면 친구들과 공유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귀하의 Valorant 요구 사항을 다음에서만 충족시키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저렴하고 빠른 보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엘친 데스푸아

가챠 게임 애호가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