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의 결과로 태어난 원피스 악당 아롱에 관한 9가지 사실

아롱 원피스 캐릭터

아롱이 적수다 한 조각 과거 자신이 겪었던 차별의 결과로 탄생한 것. 그는 한때 패배했던 강력한 적이다. 루피 원피스 스토리 방송 초반에. 

이 적대자는 물속에서 싸울 때 더 강해지는 물고기 종족에 속합니다. 

이번 기회에 저자는 차별로 인해 태어난 범죄자 아롱에 관한 9가지 사실을 검토해 본다. 

차별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과 이야기가 궁금하세요? 다음 토론을 살펴보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나카마가 꼭 플레이해야 할 PC용 원피스 게임 모음집!

아롱은 차별의 피해자다 

아롱이 무너졌다
아롱이 루피에게 졌다

이 적대자를 단지 한 가지 관점으로만 보면 그를 악당으로 판단할 수는 없다.

그가 과거에 겪은 증오와 잔인함, 차별은 그를 복잡하고 비극적인 인물로 만들었다. 

그의 동기가 이해가 되더라도 그의 잔인한 행동이 정당화될 수는 없습니다. 그는 물고기 인간으로 태어났고, 이유 없이 종종 모욕과 조롱을 당하고 심지어 구타를 당하기도 했습니다.

거기에서 증오의 씨앗이 나타났고, 그의 롤 모델인 피셔 타이거(Fisher Tiger)가 인간에 의해 죽는 것을 지켜봐야 했을 때 더욱 비옥해졌습니다. 

루피에게 졌지만 아롱은 강력한 적수다.

아롱vs루피 실사화
원피스 실사 장면. 출처: 유튜브

비록 주인공을 상대할 필요가 없었기 때문에 원피스 시작부터 탈락해야 했지만. 사실 이 사악한 해적 선장은 결코 과소평가할 수 없는 인물이다. 

체력이 매우 강해 배도 쉽게 들어올릴 수 있다. 그의 전투 능력은 물 속에서 싸울 때 더욱 강해집니다.

사실 육지에서 싸워도 아롱 같은 물고기 인간은 루피 같은 보통 인간보다 10배나 강한 전투력을 갖고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원피스의 가장 완성도 높은 캐릭터, 나카마가 꼭 알아야 할!

잔인한 해적 지도자 

아롱과 팀
아롱과 팀. 출처: 원피스 위키 팬덤

아롱은 해적단의 리더이다. 해적으로서 그는 종종 해안 마을을 위협했기 때문에 매우 잔인한 인물이었습니다. 

이 어부는 양어머니의 죽음에 책임이 있는 사람이다 나미 나미에게 닥친 모든 형태의 고문도 마찬가지입니다. 

해적 시절 아롱과 그의 선원들은 무고한 사람들을 죽이고 코코야시 마을을 약탈하고 약탈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코코야시 마을에 사는 해적으로, 주민들에게도 권위적인 행동을 한다. 그는 부당한 공물을 바치고 따르지 않는 인간을 위협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백성을 노예로 삼은 인간을 치료하고 인간에게 살해당한 물고기 호랑이의 죽음에 대한 복수를 위해 이 모든 일을 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코코야시 마을 사람들을 탄압하는 방식은 복수심에 불타는 행동이었다. 폭력과 잔인함을 정당화하는 그의 행동에는 정당성이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기어5 루피, 니카의 놀라운 악마의 열매 각성!

아롱의 운명은 알려지지 않았다 

현상금 포스터 Arlong, Krieg 및 Buggy
현상금 포스터. 출처: 원피스 WIki Fandom

루피가 그를 물리치고 사악한 해적들의 손아귀에서 코코야시 마을을 구출한 후, 아롱은 사라졌습니다. 그가 어디로 갔는지, 그리고 전투 후 그의 운명이 어떻게 되었는지는 원피스 이야기에서 여전히 미스터리입니다. 

이 잔인한 캐릭터는 또 다른 어인 캐릭터인 호디 존스(Hody Jones)의 도움으로 감옥에서 탈출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에는 오다 선생만이 그 존재를 알고 있습니다. 

한때 키자루와 싸웠다.

키자루
키자루. 출처: Morj 씨

루피에게 패하고 원피스 문명에서 사라지기 전, 아롱은 키자루와 싸운 적이 있습니다.

키자루와의 만남은 아롱이 상처를 받고 해군에 대한 복수를 원할 때 이루어졌다. 

이러한 복수에 대한 열망은 그의 우상 캐릭터인 피셔 타이거(Fisher Tiger)의 살해에 해군이 큰 책임이 있었기 때문에 생겨났습니다. 

그 당시 키자루의 구타로 그는 정말 구타당했습니다. 이 패배로 인해 인간을 공격하는 해적 집단을 창설하려는 동기가 생겼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정신 건강 및 우울증 문제에 관해 볼만한 최고의 애니메이션 5개! 

그의 백성을 위한 영웅 

아롱이 싸움에 나선다
피쉬맨 히어로. 출처: 원피스 위키 팬덤

아롱은 물고기족을 위한 공정한 세상을 진심으로 원합니다. 불행히도 그는 잘못된 방식으로 국민의 권리를 위해 싸웠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바로 아롱 캐릭터의 복합성이다. 일견 자신의 종족의 권리를 위해 싸우려는 동기는 아롱을 감상하는 팬들의 눈을 감았습니다. 

결국 그는 국민들에게 영웅이었습니다. 그는 한때 잔인한 노예 생활에서 어부들을 구하기 위해 그랜드 라인에서 전면전을 벌였습니다. 

그렇다면 이스트블루의 아롱파크는 물고기인간들이 안전하고 평화롭게 살아갈 수 있도록 그가 지은 곳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5 최고의 법률 애니메이션 시청 사이트 및 Indo Sub!

가장 싫어하는 적대자

코알라
원피스 캐릭터 코알라. 출처: Youtube J Lisley Writes

아롱은 매우 잔인한 캐릭터로 나미와 마을 사람들 모두의 삶을 고통스럽게 만들었습니다.

친구인 징베, 물고기호랑이와 달리 아롱은 인간과 친구가 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이는 아롱이 인간이라는 이유로 코알라의 존재를 반대했을 때 입증되었습니다. 태양해적단 멤버들은 코알라를 친구로 여기지만. 이런 태도로 인해 아롱은 원피스 팬들에게 가장 미움을 받는 악역이 됐다.

또한 읽으십시오: 밀짚모자 일행 중 가장 괴상한 멤버 브룩 원피스를 알아보세요!

아롱이 무섭게 생겼어

아롱의 겁에 질린 얼굴
원피스 피쉬맨의 겁에 질린 표정. 출처: 원피스 WIki Fandom

아롱의 모습은 여느 물고기 남자와는 달리 무섭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긴 코와 날카로운 이빨을 지닌 그의 외모는 그가 맡은 악역에 완벽하게 어울린다. 

캐릭터 디자인은 얼굴의 문신부터 시작하여 몸의 측면까지 물고기인임을 세밀하게 표현하는 등 디테일이 풍부합니다. 

일부 원피스 팬들은 이 어인의 외모가 아이들에게 너무 무섭다고 생각합니다.

한편, 다른 팬들은 이 적대자의 모습이 너무 흔한 바다괴물과 같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이 꼭 알아야 할 원피스 카이도우에 대한 5가지 사실!

인기있는 길항제 중 하나

인기있는 길항제
가장 인기 있는 길항제

Arlong은 원피스 애니메이션 여정의 초기 단계에서 탈락했지만 여전히 가장 인기 있는 적대자로 남아 있습니다. 이 어부의 엄청난 힘이 그를 남자로 만든다 원피스 캐릭터 잊을 수 없는 일이다. 

그 외에도 물고기인간과 고무인간의 권력다툼 장면은 이 적대적인 캐릭터의 흥미롭고 잊을 수 없는 부분이다. 

격투적인 측면에서 뿐만 아니라, 루피의 상대가 원피스 캐릭터 중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가 되는 것은 그가 주인공들의 성장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이 적대적인 캐릭터는 나미와 우솝의 성장에 큰 영향을 끼친다. 이 어인은 나미에게 충격을 주고 더욱 강해지도록 훈련하려는 우솝의 결심을 일깨우는 데 성공했습니다. 

아롱해적단과 루피 일행의 만남은 원피스 시리즈에서 중요한 순간이다. 

원피스 애니메이션의 적대자 중 한 명인 아롱의 이야기는 인간에게 모든 차별적 행동을 멀리하라고 가르쳤습니다. 아롱은 차별적인 사회구조의 산물이다. 

왕따와 차별 행위는 아롱 같은 새로운 괴물을 낳을 뿐입니다. 이러한 증오의 악순환을 멈추고 보다 관용적이고 정의로운 세상을 건설합시다.

아롱은 차별이 어떻게 비극을 낳을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분명한 예이다. 다시는 이런 비극이 일어나지 않도록 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CoC를 충전하는 저렴하고 빠른 방법!

저렴하고 안전하게 디지털 제품을 구매하거나 게임을 충전하고 싶은 분들은 지금 바로 방문해 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