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OB34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FF 고급 서버

프리파이어 최신 Advance Server는 OB33 이후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Free Fire OB34는 많은 플레이어가 기다려온 최신 업데이트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Free Fire의 인기가 높아진 것은 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 때문일 수 있습니다. Garena는 2개월마다 새로운 패치를 출시하여 게임을 더 나은 경험으로 만들기 위해 방대한 변경 사항 및 추가 사항 목록을 제공합니다.

개발자는 패치를 직접 릴리스하지 않습니다. 먼저 게이머가 피드백을 받는 Free Fire OB34 Advanced Server에서 새로운 콘텐츠를 테스트하고 공식 업데이트를 출시하기 전에 버그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 클라이언트는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새로운 기능이 구현되기 전에 미리 볼 수 있기 때문에 놀라운 수준의 기대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활성화 코드는 모든 사용자가 액세스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프리파이어 OB34 어드밴스 서버

Advance Servers는 게임의 다음 업데이트와 함께 출시될 예정인 기능의 미리 보기를 제공하므로 항상 Free Fire 커뮤니티에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플레이어의 작은 하위 집합으로 제한되지만 동일한 독점성은 항상 게이머들 사이에서 흥분을 불러일으킵니다.

실제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게이머는 실제 출시 전에 개선될 변경 사항에 대한 피드백을 제출할 수도 있습니다.

Garena는 불과 몇 주 전에 OB33을 출시했으며 OB34 Advance Server에 대한 소문이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Free Fire Advance Server는 플레이어가 공식 출시 전에 새로운 잠재적인 기능을 테스트할 수 있는 별도의 게임 클라이언트입니다.

시작일

프리파이어 OB34
OB34

공식 웹 사이트에 따르면 Free Fire OB34 Advance Server는 2022년 5월 12일에 시작됩니다. 게이머는 같은 날 공식 웹 사이트에서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용자가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Garena에서 활성화 코드를 받은 사람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 중 일부는 실제 패치 약 2주 전에 출시되었으며 커뮤니티의 일반적인 의심에 따라 5월 10일에서 5월 14일 사이에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예상은 Free Fire OB34 업데이트가 랭크 시즌 종료 전날인 5월 24일에 시작된다는 가정을 기반으로 합니다. 클래시 스쿼드.

플레이어는 2022년 5월 23일 클라이언트가 종료될 때까지 기능을 광범위하게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예상대로 서버 진행은 글로벌 버전과 독립적이며 고급 서버가 종료되면 삭제됩니다.

게이머는 서버가 가동되는 날, 즉 5월 12일에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클라이언트의 슬롯 제한으로 인해 모든 플레이어는 클라이언트에 액세스하는 데 필수적인 고유한 일회성 활성화 코드가 필요합니다. 활성화 코드를 받는 유일한 방법은 시작하기 전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활성화 코드를 등록하고 받는 방법

프리파이어 OB34
노브루

활성화 코드를 받는 유일한 방법은 Free Fire OB34 Advance 서버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적절한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 링크는 활성화 코드를 등록할 수 있는 Advance Server 웹 사이트로 게이머를 안내합니다.
  • 웹 페이지를 방문하면 Google 또는 Facebook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 프로필을 설정하려면 필요한 모든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등록한다고 해서 게이머가 활성화 코드를 받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이 어플리케이션은 테스트 전용이므로 서버에서 누적된 데이터나 진행 상황은 전달되지 않으며 글로벌 버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누구나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고급 서버, 활성화 코드가 있는 사용자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코드에 액세스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등록하는 것이며 등록하더라도 코드를 받을 수 있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이는 추정치일 뿐이므로 약간의 소금과 함께 취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발자는 아직 Advance Server 릴리스를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lash Squad OB33을 위한 최고의 FF 애완동물 추천

Free Fire OB34 업데이트 출시 날짜

프리파이어 OB34
FF

이전 업데이트 중 일부에서 관찰된 경향은 진행 중인 Clash Squad 순위 시즌이 끝나기 하루 전에 릴리스되었다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Free Fire OB34 패치는 시즌이 2022년 5월 25일에 끝나므로 2022년 5월 24일에 출시될 것입니다.

이전 업데이트에서 관찰된 것처럼 대규모 유지 관리로 인해 패치 당일 게임 서버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패치는 중단 후 몇 시간 후에 Google Play 스토어 및 Apple App Store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이머는 중단이 끝날 때까지 새로운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Free Fire의 성공은 주로 최근 몇 년 동안 업데이트를 출시하려는 개발자의 일관된 노력에 기인합니다.

2개월마다 출시되는 새로운 기능과 콘텐츠로 개발자들은 충성도 높은 팬층을 흥분시키는 데 실패하지 않고 더욱 흥미롭고 즐겁게 만듭니다.

Garena가 패치와 함께 출시할 수 있는 콘텐츠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는 Advanced Server의 발표와 함께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가 커지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개발자가 새로운 기능을 테스트하고 모든 버그와 결함을 수정하여 공정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 역할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lash Squad FF OB33에서 이 6가지 기술을 사용하세요.

그러나 Advance Server의 독점성과 제한된 액세스는 커뮤니티에서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중요성을 높였습니다. 위는 등록하기 전에 준비할 수 있는 새로운 Free Fire OB34 Advance 서버에 대한 세부 정보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