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영웅 Aldous

이 파이터는 데미지가 크기 때문에 이기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 2022에서 승리하려면 가장 강력한 Aldous 카운터 영웅을 사용해야 합니다.

Aldous는 내가 여전히 꿈꾸는 Mobile Legends의 전투기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단 한 번의 공격으로 공격하는 능력이 매우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이를 통해 심각한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충분한 스택을 수집하면 인상적인 영웅이 될 것입니다. 

나쁜 피해를 피하고 싶다면 올바른 것을 사용하거나 Aldous의 카운터 영웅을 선택하는 것이 해결책입니다.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인 Aldous에 대해 설명합니다.

선택한 영웅 카운터 Aldous가 그와 일치해야 합니다. 따라서 공격 속도가 빠르고, 사람을 조종하는 능력이 있으며, 방어력이 강한 영웅을 사용해야 합니다.

Counter Aldous MLBB 영웅 목록

카운터 히어로 알도스

Hero Chou는 공격 속도가 레벨마다 증가하기 때문에 Aldous의 카운터 영웅으로 사용할 자격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Chou의 특별한 디자인이 추가되어 그의 공격에 더 두껍고 저항력이 생겼습니다.

이 온라인 게임에서 Chou의 조합이 아프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Chou의 기술은 공간과 손상을 줄이는 데 적합합니다.

슌포나 2스킬로 알도스의 크라우드 컨트롤 공격을 막아낼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이소룡의 공격과 유사한 1스킬과 궁극기의 조합으로 공격하는 영웅이다.

Chou는 Aldous에 매우 도움이되는 사람들을 통제하는 효과가있는 전쟁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또한 상당한 탱크라고 할 수 있으며 쉽게 그에게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적시에 1초우의 스킬로 사수와 배를 보호할 수도 있습니다. 사실 Chou는 마지막 콤보를 사용하면 Alduse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부상이 높은 다른 팀원과도 작업할 수 있습니다. Chou가 궁극기를 사용할 때 공격해야 합니다.

아카이

카운터 히어로 알도스
아카이

Akai는 반격에 사용할 수 있는 손재주에 민첩한 HP가 있기 때문에 그의 공격을 견딜 수 있습니다. 이 영웅 탱커는 자신의 공격을 후회할 만큼 능숙한 기술로 여겨진다.

슬로우와 데미지 효과를 주는 1 Thousand Pounder 스킬로 충분하고 Hurricane Dance 또는 Akai의 Ultimate Skill을 눌러 넉백 효과를 이끌어냅니다.

이 탱크 역할을 하는 Mobile Legends 영웅 중 하나가 이를 처리하는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Akai는 생명의 은인이 될 수도 있고 팀원들의 도움을 받아 Aldous와 맞서게 될 영웅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가 도착하면 Akai의 멋진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가능하면 Aldous를 벽의 상단으로 밀어서 분사하십시오.

이 시간 동안 다른 팀원은 그를 동시에 공격하거나 그를 피할 수 있습니다. Akai 자신은 자신의 기술을 사용하여 장거리 점프를 할 수 있으며 팁을 사용한 후 도망칠 수 있습니다.

마샤

카운터 히어로 알도스
마샤

Masha는 종종 그녀를 물리치는 데 사용되는 전사 역할을 하는 Mobile Legends 영웅입니다. 스킬 2 마샤는 스킬 1을 비활성화하는 데 유용한 무장 해제 효과가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그의 공격을 저지하고 간접적으로 전체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Masha는 압력을 공유하기 위해 의지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이동 속도가 빠르고 매우 큰 타워를 공격합니다. 그래서 그는 푸시 레인을 잘합니다.

곤란한 상황에 처한 경우 분할 압력을 가하고 팀 파이터를 무시하고 공격은 탱크, 지원 및 포수에게 맡기십시오. Masha의 임무는 두 주문을 정리하고 분할 부분을 만드는 것입니다. 더 많이 누를수록 돌아올 확률이 높아집니다. 

안젤라

카운터 히어로 알도스
안젤라

지원 영웅으로, 안젤라 팀원 주위에 장벽을 형성하여 공격으로부터 친구들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안젤라는 올도스 카운터 영웅들에게 좋은 CC 스킬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스킬 2를 사용하여 둔화 및 기절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알두스를 효과적으로 상대하려면 친구가 타깃일 때 2번 스킬을 먼저 사용하세요. 그런 다음 스팸 스킬 1과 기본 공격을 사용하십시오. 또한 Angela를 선택하면 적 그룹은 더 이상 Aldous와 Angela의 콤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안젤라가 스킬을 사용하면 4초 동안 움직임이 15% 증가합니다. 이 패시브 효과는 최대 30%의 스택을 허용하며 Angela가 추가하는 영웅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Angela를 사용할 때 그녀는 낫 베기 형태의 에너지 공격을 시작하고 Lover 's Mark 상태를 부여합니다. 슬래시는 4초 동안 20%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10% 더 느린 효과를 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안젤라 영웅의 5가지 약점, 혼자 갈 수 없다!

턱머리

카운터 히어로 알도스
턱머리

그를 이길 수 있는 또 다른 영웅은 턱머리. 이 전쟁 영웅은 자신의 공격을 막고 높은 데미지 스킬 1로 그를 죽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놀라운 효과와 추가 CC를 위해 석화된 전투 주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처리하려면 스킬 2를 사용하여 공격을 중지한 다음 스킬 1을 공격하십시오.

그는 현재의 Tank Wanderer보다 더 유능했습니다. 강력한 방어력과 높은 움직임으로 인해 많은 플레이어들이 Jawhead Tank를 사용하고 싶어하는 이유입니다.

이 영웅은 로켓 스킬을 사용하여 첫 번째 게임에서 적의 붉은 버프를 빠르게 훔칠 수 있습니다. 그의 스킬 2는 즉시 적을 훔칠 수 있으므로 Jawhead는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두려워합니다. 물론 올바른 디자인과 게임 플레이를 통해 Jawhead는 역겹고 무서운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발리어

카운터 히어로 알도스
발리어

Valir는 그와 같은 적의 움직임을 막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마법사 유형의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상대적으로 도달 가능한 공격으로 전쟁 시 팀을 보호하고 싶을 때 유용합니다. 또한 스킬 1과 스킬 2를 사용하여 독특한 효과를 줍니다.

Aldous가 Chase Fate 기술을 사용할 때 Valir는 인내심을 갖고 Ultimate Vengeance Flame 기술을 사용하여 모든 Crowd Control을 제거하는 동시에 이동 속도 및 기타 기술을 증가시켜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카운터 발리어 영웅 5명

카운터 히어로 알두스의 추천으로 그의 치명적인 공격을 막아내자.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