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 Yeti Free Fire의 캐릭터 콤보 권장 사항

멋진 애완 동물 ff 이름

아마도 당신은 애완 동물 설인을 사용하여 흔들었을 것입니다 프리파이어. 그러나 사용하려는 경우 이 캐릭터의 콤보를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권장 사항입니다.

Pet Yeti Free Fire는 독특한 기술을 가진 최신 애완 동물 중 하나입니다. Pet Yeti Free Fire에는 Fortress라는 스킬이 있습니다. 이 스킬 효과는 수류탄 발사기나 수류탄 아이템을 폭발시켜 피해를 30%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Yeti Free Fire 애완 동물 자체는 흰색과 갈색의 원시적 옷이 지배하는 스노우 몬스터의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스킬을 사용하면 META 수류탄을 플레이하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예티 프리파이어 펫을 위한 최고의 캐릭터 조합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최고의 Pet Yeti Free Fire 캐릭터 조합 목록을 알고 싶으십니까? 즉시 다음 기사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Free Fire Pet Yeti 캐릭터 조합 목록

제인

펫 예티 프리 파이어
제인

Yeti Free Fire 애완 동물의 첫 번째 캐릭터 조합은 Xayne입니다. 이 캐릭터는 10초 이내에 일시적으로 HP를 80으로 회복하고 Gloo Wall과 Shield에 데미지를 추가할 수 있는 능력(Xtreme Encounter)을 가지고 있지만, 싸울 때 Xayne은 폭발에 약합니다.

물론 Xayn과 Yeti의 스킬을 조합하면 수류탄이나 수류탄 발사기와 같은 폭발적인 공격을 더 쉽게 견딜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많은 추가 HP를 가지고 있지만 전투 측면에서 Xayne은 물론 폭발에 취약합니다. 물론, 적을 물리치고 싶거나 같은 방식으로 공격하고 싶다면 예티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Xayne의 이 임시 HP는 특히 문제가 나중에 폭발하는 경우 원래 HP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물론 Xayne 자신이 놀이의 조합을 알아야 합니다. 그녀는 그와 함께 이 Pet Yet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야토

펫 예티 프리 파이어
하야토

그를 위한 또 다른 캐릭터 조합은 Hayato입니다. 이 캐릭터는 Bushido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 효과는 하야토의 체력이 10% 감소하면 발동되며, 최고 레벨에서 방어구 관통력이 10% 증가한다.

Hayato의 캐릭터는 일시적인 방어를 제공할 만큼 강하지만 일련의 폭발적인 공격을 받으면 약해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폭발적인 공격을 견디는 그의 능력에 의지할 수 있습니다.

하야토는 깨어나거나 전혀 하지 않거나 임시 방어를 제공하는 데 매우 강합니다. 그러나 공격의 폭발이 반복된다면 펫 예티를 그냥 지나칠 수는 없다.

나중에 기존 상대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올바른 게임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시간에만 주의를 기울이면 적이 공격할 것입니다.

조타

펫 예티 프리 파이어
조타

그를 위한 또 다른 캐릭터 조합은 Jota입니다. 이 캐릭터는 Sustained Raids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 효과는 샷건이나 SMG와 같은 근접 무기를 사용할 때 활성화되며 상대를 마무리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큰 치료를 제공합니다.

물론 근접 전투에서 Jota의 캐릭터에 의지할 수 있으며, 야만인을 플레이하는 동안 적의 폭발적인 공격에 맞았을 때 그의 기술은 Jota를 도울 것입니다.

로 플레이하면 Free Fire의 역할 러셔, Jota와 Yeti는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예를 들어 Jota가 그 지역에서 폭발에 맞을 것이라는 분명한 기대가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수류탄 발사기와 같은 지뢰 함정으로 러셔를 공격합니다. 그 어느 때보 다 안전한 그는 Rusher만큼 안전을 위해 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 Free Fire 시즌 27 캐릭터를 위한 최고의 애완동물 추천

알바로

펫 예티 프리 파이어
알바로

그를 위한 또 다른 캐릭터 조합은 Alvaro입니다. 이 캐릭터는 최고 레벨에서 폭발형 무기 데미지를 20%, 공격 범위를 10% 증가시킬 수 있는 예술 스킬(데몰리션)을 가지고 있다.

알바로는 폭발적인 피해를 많이 입힐 수 있지만 전투에서는 폭발적인 공격에 취약합니다. 물론 그와 Alvaro의 기술은 그를 폭발적인 공격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어떻게? 상대를 공격하려면 그의 폭발적인 기술을 먼저 봐야 합니다.

알바로 자신도 이 공격에 맞으면 폭발 데미지를 줄일 수 있다. 예티 애완동물도 이러한 보호를 제공할 수 있으므로 나중에 알바로가 예티를 사용하기 때문에 상대방의 폭발에 불편해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플레이어 HP와 EP를 회복시키는 최고의 FF 펫 5종

스테피

펫 예티 프리 파이어
스테피

그녀의 최신 캐릭터 조합은 Steffie입니다. 이 캐릭터는 최고 레벨에서 5초 안에 폭발 데미지를 25% 감소시키고 미사일 데미지를 5% 역전시킬 수 있는 액티브 스킬 어빌리티(Painted Refuge)를 가지고 있습니다.

Steffie와 Yeti의 능력 조합 덕분에 두 배의 HP 보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가 끊임없는 전쟁의 폭발적인 공격을 견딜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캐릭터는 HP 유지에 능숙하지만 Big Blast에 너무 강하지는 않습니다. 예티 펫이 캐릭터를 보호할 수 있게 하여 모든 HP의 보호를 두 배로 증가시킵니다.

그는 먼저 몇 초를 기다려야 하는 경우에도 폭발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Steffie는 자신의 기술로 HP에 대한 강력한 방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7 최고의 D Bee FF 캐릭터 펫 콤보

그에 대한 5가지 캐릭터 콤보를 알게 되면 이미 가지고 있어도 혼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수비력은 강하지만 오래 버티지 못하기 때문에 전략의 일환으로 준비해야 한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