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영웅 세실리온의 5가지 약점

Mobile Legends 2022에서 Cecilion의 약점을 보려면 이 게시물을 확인하세요. 랭킹 매치 모드에서 플레이어가 거의 사용하지 않는 곳입니다.

Cecilion은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마법사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은 한타와 푸시 타워로서 뛰어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안젤리나의 최고 영웅 스킬로 그녀의 몸이 이 영웅과 어우러질 수 있는 엉뚱함을 가지고 있으며, 그녀는 잠시 동안 싸울 수 있습니다. 패시브 스킬(오버플로) 때문에 다른 메이지 영웅들에 비해 나중에 데미지가 더 큽니다.

하지만 이 영웅에게도 약점이 있습니다. 설명과 함께 세실리온의 영웅으로서 영웅으로서의 약점은 5가지가 있다. 그가 쉽게 극복할 수 있는 것을 이해하려면 그의 약점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올바르게 이해하면 게임 성능이 크게 향상됩니다. 세실리온의 영웅 단점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영웅 세실리온의 약점 목록

팀을 이끌 수 없음

영웅 세실리온의 약점
ML 영웅

영웅의 약점 첫 번째 Cecilion은 팀을 이끌거나 팀 승리를 가져 오지 못했습니다. 이 약점은 그가 직접 농장과 정글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이 영웅은 민첩하지 않고 배우는 방법을 모르고 영주 자신을 죽일 수도 없습니다.

이 영웅과 플레이할 때 질 가능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혼자 플레이하는 것을 피하고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는 Mobile Legends에서 느리게 움직이는 영웅으로 분류됩니다. 이 영웅은 자신의 느린 움직임으로 인해 즉시 돌아서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 그는 좋은 탈출 기술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상대방의 추격에서 벗어나는 데 도움이 되는 Battle Spell Flicker가 필요합니다. 

낮은 내구성

영웅 세실리온의 약점
스킨

세실리온 영웅의 두 번째 약점은 저항이 매우 낮다는 것인데, 왜 그런가요? 물리적, 마법적 방어 속성이 없는 영웅 마법사이기 때문에 어려운 마법 생활도 하지 않고 전투에서 방어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적 영웅에게 빠르게 죽고 쉽게 피더가 될 수 있습니다. 이를 극복하려면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방어적인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복근의 달인답게 체력이 상대적으로 낮은 편이다. 이것은 분명히 이 영웅의 약점입니다. 하지만 방어 장비를 사용하여 강도를 높이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그 외에도 HP 비가 내리는 효과를 줄 수있는 마지막 기술이 하나 있습니다.

아주 최소한의 CC 스킬

영웅 세실리온의 약점
CC

세실리온의 다음 영웅의 약점은 엄청난 가슴 데미지를 가진 마법사 영웅이기 때문에 좋지 않은 CC 능력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이 영웅이 가진 다섯 가지 기술 중 단 하나만이 뛰어난 제어 효과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것이 그의 두 번째 기술(혈혈 발톱)입니다. 이러한 약점으로 인해 적으로부터 피해를 입히기 어렵고 덜 치명적입니다.

그 자신도 Crowd Control Heroes에 매우 약합니다. 그의 움직임은 매우 빡빡했고 공격 기술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쉽게 패배하지 않도록 상대방의 군중 제어 영웅과 충돌하지 않도록 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영웅이순신 MLBB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 오토프로!

탈출 스킬 없음

영웅 세실리온의 약점
MLBB

세실리온의 가장 약한 영웅의 약점은 적을 쉽게 추격하고, 잠그고, 죽일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치명적인 약점인 눈 깜빡임이나 탈출 능력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가 가진 다섯 가지 기술 중 어느 것도 깜박임 효과를 유발할 수 없습니다. 이 약점을 극복하기 위해 Battle Spell Flicker를 사용하여 깜박일 수 있습니다. 정말 하지 마세요!

그는 Mobile Legends에서 느리게 움직이는 영웅으로 분류됩니다. 이 영웅은 자신의 느린 움직임으로 인해 즉시 돌아서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게다가 세실리온은 탈출 스킬도 좋지 않았다. 이 문제를 극복하려면 상대방의 추격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되는 Battle Spell Flicker가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오늘 브론즈 매치 및 그랜드 파이널 VCGamers 라마단 컵 2022: MLBB를 시청하세요!

마나의 낭비

영웅 세실리온의 약점
어디에

세실리온, 스킬을 제대로 쓰지 않았어도 진짜 낭비는 어디였나. 그것을 사용하는 것은 세실리온의 만나를 지속적으로 빨아들이는 스킬이었다.

따라서 사용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마법에 걸린 부적과 행운의 시간과 같은 마법 아이템을 사용하여 세실리온의 마나를 강화할 수도 있습니다. 

영웅의 스킬로 인한 피해는 찾아볼 수 없고 오직 표적으로 삼을 수 있는 곳. 이것은 물론 매우 해롭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자신의 몸에 접근하는 적 영웅을 공격하지 못할 수 있고, 상대 영웅의 움직임을 차단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빛을 가지고 놀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 약점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사용하는 스킬이 목표물에 맞도록 목표물에서 떨어져 있어야 하며, 번쩍이는 전투 마법을 사용하여 근접 공격을 피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탱크 영웅을 위한 6가지 최고의 ML 방어 아이템

이것이 여러분이 알아야 할 Cecilion Mobile Legends 영웅의 약점 중 일부입니다. 각각의 장단점을 잘 이해해서 게임에 활용했을 때 자신의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어 좋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