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가장 인기 있는 무료 소방 아케이드 모드, 초보자는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러셔 캐릭터 ff

아케이드 모드 프리파이어 이 게임의 큰 부분입니다.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5가지 Free Fire 아케이드 모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확인하세요.

Free Fire는 출시 이후 먼 길을 왔습니다. 현재 이 게임은 인도네시아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배틀로얄 3위 안에 듭니다. 경쟁자가 많은 치열한 시장에서 Garena는 게임을 신선하게 유지하기 위해 빈번한 업데이트와 새로운 모드를 출시해야 합니다.

Garena는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새로운 "Free Fire 아케이드 모드"를 지속적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배틀 로얄을 플레이하는 것만으로도 시간이 지나면 꽤 지루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매우 창의적이며 그 중 일부는 다양한 이벤트에서 몇 번이고 다시 가져오는 팬이 좋아하는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2022년까지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Free Fire 아케이드 모드 상위 5개를 나열합니다. 궁금하신가요? 아래 내용을 확인하세요.

무료 소방 아케이드 모드 목록

Free Fire는 Garena에서 개발하고 퍼블리싱한 배틀 로얄 모바일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능력이 있는 캐릭터, 애완 동물, 무기 스킨 등과 같은 게임의 몇 가지 고유한 요소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다른 많은 게임과 차별화됩니다.

이 게임은 Clash Squad와 Battle Royale 모드의 두 가지 모드를 제공합니다. 개발자는 사용자에게 일반 모드와 다른 것을 제공하는 시간 제한 독점 게임 모드를 정기적으로 도입합니다.

배틀 로얄이 여전히 주요 매력이지만, 다른 아케이드 모드도 플레이하기에 매우 재미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물론 BR 모드를 제외한 모든 최고의 Free Fire 아케이드 모드를 나열합니다.

건 킹

무료 소방 아케이드 모드
FF

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서로 다른 무기를 사용하여 서로를 죽이려고 시도하며 일정 수의 킬 후에 보유하고 있는 무기가 변경됩니다. 목록에 있는 14개의 무기를 먼저 전달하는 사람이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이 모드가 팬이 선호하는 이유는 무작위성 때문입니다. 플레이어는 이전에 사용한 적이 없는 무기를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14가지 무기를 사용하여 28킬을 먼저 달성하는 사람이 승리하게 됩니다. 무기는 미리 정의되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꽤 나쁩니다.

폭탄 처리반

무료 소방 아케이드 모드
폭탄 처리반

폭탄 처리반 Counterattack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경쟁적인 Arcade Free Fire 모드입니다. 5명으로 구성된 2개 팀이 서로 대결하며, 한 팀은 목표물을 폭파하기 위해 폭탄을 설치하고 다른 팀은 적 팀을 죽이거나 폭탄을 해체하여 폭탄이 터지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

이것은 Clash Squad이지만 추가 요소인 C4 폭탄이 있습니다. 공격자의 임무는 폭탄을 설치하고 60초 동안 폭발하도록 보호하는 것입니다. 수비수의 임무는 그것을 해체하는 것입니다. 물론 그들은 서로를 죽이고 폭탄을 무시함으로써 게임을 끝낼 수 있었습니다.

폭발적인 점프

무료 소방 아케이드 모드
도약

Explosive Jump는 완전히 "재미있는" Free Fire 아케이드 모드로, 플레이어는 정상 높이의 두 배로 점프할 수 있는 점프 신발과 특수 수류탄 발사기를 받게 됩니다.

이 모드에서는 사람들이 뛰어다니고 폭발물로 다른 사람들을 날려버릴 것입니다. 다른 반전은 없습니다.

20명의 플레이어는 각각 "MGL140" 유탄 발사기를 장비하고 버뮤다의 작은 지역에 착륙합니다. 정상 높이에서도 2단 점프를 할 수 있는 점핑 슈즈도 있다. 마지막으로 서있는 사람이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 OB33의 Rusher FF MAX 최고의 캐릭터

콜드 스틸

무료 소방 아케이드 모드
켄타

Explosive Jump와 유사한 또 다른 "재미있는" Free Fire 아케이드 모드입니다. Cold Steel에서는 20명의 플레이어가 각각 투척용 칼을 들고 작은 맵에 나타납니다. 마지막으로 서있는 사람이 승자가 될 것입니다.

폭발적인 폭발과 유사하게 이 모드에서는 20명의 플레이어가 작은 지역에 스폰되며 각 플레이어는 투척용 칼을 장비합니다. 10분 후에 마지막으로 서있는 사람이 경기에서 승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Gloo 벽을 파괴하는 팁, 메모해 두세요!

램페이지 2.0

무료 소방 아케이드 모드
G36 무기 그림

Rampage 2.0에서는 4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2팀이 지도에서 서로 다른 세 위치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게 됩니다. 점령 지점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수를 부여하며... 먼저 100점에 도달하는 팀이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이 모드의 가장 좋은 부분은 플레이어에게 추가 파워가 있는 특별한 세트를 제공하는 보물이며 보물을 집어들 때마다 캡처 영역이 폭격됩니다.

두 팀이 지도에서 위치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는 4 대 4 모드입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지도의 3곳 중 1곳에 불이 들어오고 팀은 다른 곳을 물리치면서 그곳을 점령해야 합니다. 100점에 먼저 도달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이전 분노 모드로의 업그레이드로 거의 동일하며 지도에 추가 의상이 추가되어 착용자에게 특별한 힘을 부여합니다.

Free Fire는 여러 게임 모드와 일부 특수 기능이 포함된 경쟁 게임입니다. 게임은 또한 흥미로운 맵과 게임 모드를 제공하지만 다양성과 숫자가 부족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et Flash FF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입니다.

Garena Free Fire에 관한 더 많은 기사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Free Fire 게임에 관한 최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