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mnisul Genshin Impact: 정의, 위치, 이론 및 추측

imminsul genshin 영향 지식 이론

이번에는 임니슬 겐신 임팩트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이르민술은 게임의 세계관인 테이바트의 사건과 지식에 관한 모든 지식을 기록한 나무의 이름이다. 원신 임팩트.

수메루의 아콘 퀘스트를 완료하신 분들은 이 나무의 이름을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이르민술 나무는 아콘 퀘스트에서 해결해야 할 문제와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그 외에도 여러 이벤트에서 이 전설적인 나무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 Irminsul 나무는 정확히 무엇입니까? 이번에는 이르민술에 관한 다양한 미스터리에 대해 본격적으로 논의하겠습니다. 원신 임팩트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순환하는 여러 이론과 추측과 함께.

또한 읽으십시오: Vourukasha의 Glow Genshin Impact 최고의 캐릭터

임니슬 겐신 임팩트의 모든 것

임니슬 겐신 임팩트가 무엇인지 당연히 알고 싶을 것이다. 우리는 추측의 정의, 위치, 이론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임니슬 겐신 임팩트란?

이민술 겐신 임팩트 인사이드 이민술 막간 퀘스트
이르민술 나무 내부 (출처: VCGamers)

Irminsul은 특히 Sumeru 지역과 관련된 Teyvat의 전설적인 나무입니다.

지하 깊숙이 자라는 은백색 가지와 잎을 가진 나무로 테이바트 세계의 지맥과 연결되어 있다. 

Dendro Archon의 의식은 Imrnisul 나무 자체와 직접 연결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Dendro 요소의 힘은 Irminsul 나무에서 가져옵니다.

모든 사건, 지식, 기억, Genshin Impact 게임 세계와 관련된 모든 것이 나무에 기록된다고합니다. 

Imrnisul 시스템이 이러한 모든 이벤트를 어떻게 기록하고 기록 시스템이 작동하는지 아무도 모르지만 Irminsul은 Ley Line의 뿌리에서 모든 이벤트를 흡수합니다.

이르민술에 기록된 정보와 기억은 그 세계의 모든 사건과 사람에게만 배타적이다. 

따라서 그 세계에 속하지 않은 사람들(예: 여행자)은 Irminsul의 기억에 기록되지 않습니다.

이르민술의 지식도 일부러 더럽히거나 훼손할 수 있다. 이 오염은 Dendro Archon을 비롯한 나무를 오염시킬 수 있는 금지된 지식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Archon Quest Sumeru의 Interlude Chapter에서 조작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방랑자 자신에 대한 정보를 조작하고 Wanderer의 과거에서 Kunikuzushi와 Scaramouche로 정체성을 제거합니다.

또한 읽기: Wanderer Genshin Impact 2022년 12월 추천 빌드

임니슬 겐신 임팩트 위치

이민술 겐신 임팩트 석화나무 도메인
이르민술 가지, 즉 도메인의 석화나무(출처: VCGamers)

임리니술 나무의 위치는 아직까지 원신 임팩트 게임에서는 공개되지 않은 비밀이다.

덴드로 아콘 나히다 Archon Quest Sumeru의 대화 중 하나에서 Irminsul 트리는 Dendro Archon과 같은 선택된 파티의 잠재 의식에서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나무는 Sumeru 지역의 지하에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수메루를 이끄는 덴드로 아콘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나무이기 때문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나히다 겐신 임팩트 구축: 기술, 장비 및 팀 구성 요소

이론과 추측

서리 맺힌 나무 이르민술 겐신 임팩트
서리 맺힌 나무 (출처: VCGamers)

Irminsul 나무의 고유성은 Teyvat에서 볼 때 거꾸로 된 위치를 갖는 것으로 널리 추측됩니다. 

Irminsul은 Teyvat의 Petrified Trees(도메인), Ley Line Blossoms 및 Ley Line Outcrops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모든 것 Original Resin 또는 Condensed Resin으로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Irminsul 뿌리는 또한 Dragonspine의 Frostbearing Trees와 같은 Teyvat의 특정 영역에서 표면을 관통합니다.

Tighnari는 Irminsul 나무가 지하 깊은 동굴에서 위쪽이 아닌 아래쪽으로 자랐다고 말했습니다.

Ley Lines는 또한 Irminsul의 뿌리로 설명되며 Ley Lines가 동굴에서 표면으로 퍼지고 확장됩니다.

설명으로 미루어 보아, 이르민술 나무의 어느 부분이 테이바트의 표면에 닿는지는 나무 뿌리의 바로 끝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다른 추측에 따르면 Irminsul 나무 자체가 Khaenriah 또는 Abyss 안이나 근처에 있다고 합니다. Irminsul 가지가 Abyss 마법사, 즉 Ley Line Branch의 드롭처럼 그곳에서 어떻게 발견될 수 있는지를 고려하면 됩니다.

Irminsul이라는 이름 자체도 Khaneriah의 이전 왕인 Irmin 왕과 유사합니다. Irmin은 이 나라가 대격변으로 파괴되기 전에 Khaenriah를 이끈 마지막 왕이었습니다.

그 외에도 Energy Amplifier Initiation과 같은 Irminsul과 관련된 많은 행사에서 쓰러진 Imnisul 나무의 열매에 대해서도 논의했습니다.

이것은 보통 나무에서 떨어지거나 부러진 후에 가지, 뿌리 및 열매가 발견되기 때문에 Irminsul의 거꾸로 된 나무 이론을 강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aveh Genshin 임팩트 구축: 기술, 아티팩트, 무기 및 팀 조합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이르민술에 대한 지식과 비밀은 반드시 조금씩 밝혀질 것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제네시스 크리스탈을 가챠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네, 더 쉽게 플레이하고 원하는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