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ID 시즌 11 플레이오프 일정, 놓치지 마세요!

MPL ID S11 플레이오프

이번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플레이오프 일정 MPL ID 시즌 11. 지난 일요일(26/03)을 기준으로 정규 시즌 11이 끝난 게 실감이 나지 않습니다.

6주차 이벤트는 목요일(23/03)에 시작하여 4일간 진행되었습니다. 11개의 경기가 진행 중이며 모두 Best of (BO) 3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공식적으로 8개 팀이 홈과 어웨이 할당량을 놓고 경쟁했습니다. 그렇게 말하면서, 그들 중 상위 6명이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시간이었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여기에 녹아웃 시스템이 적용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위 및 하위 대진표 형식은 그들에게 몇 번의 플레이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패배가 즉시 탈락을 의미하지는 않음).

이제 플레이오프의 세부 정보와 일정이 어떻게 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자 모바일 레전드 저렴하고 빠르게 VCGamers 마켓플레이스

MPL ID 시즌 11 플레이오프 형식

정규 시즌 MPL ID
정규 시즌 MPL ID. 출처: 공식 MPL 인도네시아

이번 시즌 MPL ID 플레이오프는 여전히 이전과 동일한 시스템을 사용하지만 여전히 혼란스럽고 이해하지 못하는 Vicigers가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래서 플레이오프를 함께 볼 때 '블롱가플롱고'가 생기지 않도록 시스템부터 먼저 의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토론은 사용된 매치 시스템에서 출발합니다.

Match BO 5 및 BO 7 사용

정규 시즌과 달리 플레이오프 라운드는 BO 5 및 BO7 매치 시스템이 적용됩니다(그랜드 파이널의 경우).

그렇게 되면 각 경기의 경기 수도 정규 시즌보다 많아질 것입니다.

BO 5 경기에서는 3점을 먼저 득점하는 팀이 경기에서 승리합니다.

추후 그랜드 파이널의 BO 7 시스템은 4점을 획득한 플레이어가 MPL ID 시즌 11 챔피언이 되기 위해 줄을 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ya Pascol Mobile Legends에 대한 추천 빌드

상부 및 하부 브래킷

위에서 약간 "깜박"처럼, 플레이오프 라운드는 상위 및 하위 대진표를 구현합니다. 이 시스템은 예선과 녹아웃 경기 구조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형식입니다.

브래킷 시스템의 구현으로 각 팀은 더 좋고 공정한 기회를 갖게 됩니다.

또한 경기 횟수도 증가하여 높은 빈도의 경쟁을 요구하는 산업의 요구에 완벽합니다.

이 시스템의 본질은 상위 대진표 경기에서 패한 팀에게 하위 대진표에 "투척"하여 두 번째 기회를 주는 것입니다.

희망은 이러한 상위 "추방자" 팀이 하위 경기장에서 승리함으로써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여전히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버스트에 관한 모든 것

상부 및 하부 브래킷

MPL ID S11 플레이오프 대진표 차트
MPL ID S11 플레이오프 대진표 차트. 출처: VCGamers

그럼 이제 논의는 상하좌우의 제도적 체계로 들어가겠다. 이 시스템은 여전히 정규 시즌의 결과를 기반으로 구현됩니다.

플레이오프 라운드에 진출하는 6개 팀은 먼저 두 팀으로 나뉩니다. 첫 번째는 정규 시즌 순위에서 1위(ONIC Esports) 및 2위(RRQ) 순위 팀으로 채워진 상위 브래킷 준결승(UBSF) 세션 티켓을 즉시 받는 팀입니다.

두 번째 디비전은 나머지 팀(Bigetron Alpha, Geek Slate, 에보스 레전드, 및 Alter Ego) 플레이인 세션(1일차). 이 라운드는 네 팀의 운명을 결정할 것입니다. 패자는 바로 탈락하고 승자는 UBSF에 입장합니다.

UBSF의 승자는 즉시 승자조 결승(UBF)에 진출하고 패자는 패자조 준결승(LBSF)에 진출합니다. 이미 패배를 맛본 사람들이 LBF 자리를 놓고 싸울 수 있는 "두 번째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UBF에서 우승한 사람들은 즉시 이번 시즌 우승자에게 준우승 자리를 보장받게 됩니다. 즉, 그랜드 파이널 티켓을 받는 것입니다. 패배한 사람들은 LBSF의 승자와 맞서기 위해 LBF로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그랜드 파이널 세션은 UBF와 LBF의 우승자를 한자리에 모을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VCGamers에서 제공하는 다이어그램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패배의 의미

MPL ID 시즌 11 플레이오프 일정

MPL ID S11 플레이오프 일정
MPL ID S11 플레이오프 일정. 출처: VCGamers

이제 가장 기대되는 플레이오프 일정으로 가보겠습니다. MPL ID 공식 웹사이트에 따르면 플레이오프는 2023년 4월 5일부터 9일까지 5일 동안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1일차 MPL ID S11 – 수요일(5/4)

"플레이-인" 매치 1: Bigetron Alpha vs. 에보스 레전드

"플레이-인" 매치 2: Geek Slate vs. 분신

  • (2일차) – 목요일(6/4)

UBSF 매치 1: ONIC Esports vs. 미정

UBSF 3월 2일: RRQ Hoshi vs. 미정

  • (3일차) – 금요일(7/4)

UBF 매치 1: 미정 vs. 미정

LBSF 매치 2: 미정 vs. 미정

  • (4일차) – 토요일(8/4)

LBF 경기: 미정 vs. 미정

  • (5일차) – 일요일(9/4)

그랜드 파이널: 미정 vs. 미정

또한 읽으십시오: 더블 킬 모바일 레전드를 얻는 쉬운 방법!

최신 MPL ID 정보 및 뉴스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