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2가 막 출시되었는데 문제가 많나요?

오버워치 2

Overwatch 2라는 게임이 마침내 PC, PS5, Nintendo Switch, Xbox Series X 및 S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출시되었습니다.

Overwatch 게임의 팬들은 확실히 이 게임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여러 가지 이유로 실망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Ovewatch 2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고 게임 팬들을 실망하게 만드는 요소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중요한! Overwatch 2 베타에서 알아야 할 3가지

오버워치 2

게임 오버워치 2
오버워치 2 게임 플레이 출처: Polygon

이 게임은 매우 독특한 속편입니다. 평균적으로 속편 게임은 이전 게임을 크게 변경합니다.

하지만, 눈보라 게임 개발자로서 Overwatch는 게임 플레이를 변경하지 않고 다양한 측면을 개선하고 추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Overwatch 2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기능 중 하나는 세 가지 새로운 캐릭터의 추가입니다. 세 캐릭터의 이름은 Junker Queen, Kiriko 및 Sojourn입니다.

Junker Queen은 적의 공격을 차단하는 데 중점을 둔 탱크 캐릭터입니다. 한편 소전은 적에게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힐 수 있는 DPS 캐릭터다.

마지막으로 키리코는 전투 중이거나 아군을 도와줄 수 있는 지원 캐릭터입니다. 팀파이트.

Overwatch는 더 신선한 UI와 디자인으로 제공되지만 게임 플레이는 여전히 이전 게임과 유사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배틀넷을 통해 오버워치2를 무료로 바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게임은 이제 막 출시된 게임으로서 여러 가지 약점과 문제점을 안고 있다.

또한 읽기: PC 게임 성능 향상을 위한 5가지 팁

오버워치 2의 약점

문제가 있는 서버

오버워치 서버 2
디스플레이 대기열 30,000명의 플레이어. 소스: 프리마 게임

에 따르면 마이크 이바라 블리자드 회장으로서 이 게임이 출시되었을 때 가장 결정적인 문제 중 하나는 서버가 DDoS 공격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이 게임의 서버는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에 입장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난이도는 엔트리 큐 또는 큐 시간이 있음이 입증됩니다.

플레이어가 발견한 많은 버그와 서버 과부하로 인해 플레이어가 게임에 진입하기 어렵습니다.

트위터를 통해 오버워치 팬들은 새로 출시된 이 게임을 플레이할 때 로딩 화면에 갇히고 다양한 오류가 발생한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몇 시간이 걸릴 수 있는 게임에 들어가기 위해 대기열에 의해 제한됩니다. 수백에서 수만 명의 플레이어가 게임에 들어갈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무료 PC 멀티플레이어 FPS 게임 5개

억제된 피부 전이

스킨스 오버워치 2
영웅 스킨의 예. 출처: PCGamesN

Blizzard는 Overwatch의 속편을 만들고 게임을 완전히 삭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따라서 Battle Net에는 Overwatch 2만 있고 더 이상 일반 Overwatch를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버워치를 처음 플레이할 때 구입한 아이템이나 화장품은 어떤지 궁금증이 생긴다.

블리자드는 오버워치 게임의 아이템과 장식 아이템이 오버워치 2로 이전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많은 플레이어 첫 번째 게임에서 아직 아이템을 얻지 못한 사람. 현재 블리자드가 언제 이 작업을 완료할 것인지에 대한 추가 설명은 없습니다.

하지만 블리자드는 이 문제를 인지하고 있으며 최대한 빨리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오래된 아이템이 없는 플레이어는 기본 스킨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유료 캐릭터

히어로 키리토
유료 영웅 키리코. 출처: 포켓 택틱스

 

Overwatch 2는 무료 게임이지만 플레이어는 캐릭터나 영웅을 구매해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에 따르면 액트맨, 플레이어는 배틀 패스 뒤에 잠긴 영웅을 얻으려면 배틀 패스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사용 가능한 배틀 패스 또는 BP의 가격이 IDR 600,000 정도인 상당히 비싼 것을 보면 매우 안타깝습니다.

Overwatch 2의 이 BP는 7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킨 전설, 5개의 에픽 스킨, 2,000 Overwatch 코인 및 기타 상품.

따라서 발생하는 다양한 약점 및 문제와 함께 Overwatch 2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집니다.

그래도 게임을 하고 싶다면 Battle Net 또는 링크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것.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