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펙스 모바일의 패스파인더 스킬, 위험한 추적 로봇

Apex 모바일 패스파인더 스킬

Apex Mobile Pathfinder 기술은 이 전설이 팀에 확실히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숙달해야 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지난 3월 초 인도네시아에서 정식 출시된 만큼 많은 유저들이 몰릴 가능성이 높다.

이 게임이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되기를 기다리셨던 분들이 드디어 모바일 기기에서 플레이해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배틀로얄 장르는 물론, 캐릭터마다 고유한 능력을 지닌 다양한 전설이나 재미있는 캐릭터들을 이 게임에서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Apex Mobile 게이머는 물론 이 게임의 역할이나 전설을 알아야 합니다. 그 중 하나가 Pathfinder입니다.

패스파인더는 에이펙스 모바일의 전설 중 하나로, 블러드하운드와 마찬가지로 추적자로서의 주 능력을 가진 정찰 유형입니다.

팀에 추적 능력을 가진 인물이 있다는 것은 적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는 점에서 분명 강점이 될 것이다.

Apex Mobile의 Pathfinder 기술에 대해 더 알고 싶은 분들은 이 기사의 토론을 살펴보십시오.

또한 읽기: 듣다! 2022년에 Apex 모바일 감도를 설정하는 방법

에이펙스 모바일 패스파인더 배경

Apex 모바일 패스파인더 스킬
패스파인더

Pathfinder는 위치를 모니터링하고 측량하는 데 특별히 사용되는 MRVN 로봇 또는 Mobile Robotic Versatile eNtity입니다.

수년 동안 외로운 실험실 창고에 있었고 자동으로 부팅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에 대한 정보, 자신이 창조된 이유, 누가 그를 창조했는지 전혀 알지 못합니다.

MRVN 디자인만으로 자신의 정체를 알 수 있는 그는 자신의 창조주를 찾기로 결심합니다.

그 이후로 Pathfinder는 여행을 시작했고 결국 그가 배운 많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불행히도 그는 여전히 창조주를 찾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MRVN 로봇은 그가 마침내 Apex 게임에 대한 정보를 얻을 때까지 계속 그를 찾으려고 했습니다.

그는 제작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즉시 Apex Games에 합류했습니다. 또한 그는 도움이 되는 성격과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데 대한 열정으로 유명해졌습니다.

또한 읽기: 중요한! Apex 모바일 플레이를 위한 7가지 팁

Apex 모바일 패스파인더 스킬

Apex 모바일 패스파인더 스킬
길잡이 기술

Apex Mobile에서 Pathfinder는 그래플링과 집라인 능력을 갖춘 Forward Scout라는 또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정찰 작전 중에 효율적으로 지도를 가로질러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Apex Mobile Pathfinder 기술을 참조하십시오.

내부자 지식(패시브 스킬)

이 정찰형 레전드의 첫 번째 스킬은 그의 패시브 스킬인 Insider Knowledge입니다. Insider Knowledge를 통해 Pathfinder는 지도에 흩어져 있는 12개의 측량 비콘을 스캔할 수 있습니다.

이 스캔은 나중에 시간이 되기 전에 다음 고리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이 스킬을 발동할 때 Pathfinder는 약 7초가 걸리므로 상당히 취약합니다.

그래플 / 그래플링 훅 (Tactical Skill)

그래플 또는 그래플링 훅은 팀에 확실히 유용한 이 MRVN 로봇의 또 다른 기술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 전술적 기술은 이 로봇이 빠르게 도달하기 어려운 다양한 영역에 도달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지형에서 그래플링 훅을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 기술을 사용하여 전투에서 벗어날 수도 있습니다.

그래플링 훅은 다양한 어려운 영역에 도달할 수 있지만 사용 시 범위는 약 21미터에 불과합니다. 그래플링 훅이 가리키는 범위 내에 있으면 패스파인더 십자선이 파란색으로 표시됩니다.

또한 직선으로만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각도가 90도 브레이크에 도달하면 각도를 변경하여 옆으로 스윙할 수도 있습니다.

짚라인 건(궁극기)

이 전설의 궁극기이자 마지막 스킬인 짚라인 건은 적을 포함하여 모든 플레이어가 사용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 이름과 유사하게 궁극의 패스파인더 스킬을 사용하면 Apex Legends Mobile의 지도에서 A지점에서 B지점까지 집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최대 4개의 집라인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100미터 거리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도달할 수 없는 많은 영역이 있지만 Zipline을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지도에서 예상치 못한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집라인을 사용하여 지도에서 빠르게 이동하거나(링에서 탈출) 싸우거나 어려운 싸움에서 도망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Apex 레전드 모바일에 대한 모든 것

Apex Mobile Pathfinder 특전 및 피니셔

Apex 모바일 패스파인더 스킬
패스파인더

정찰형의 레전드인 패스파인더도 특전과 피니셔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Pathfinder의 몇 가지 특전입니다.

적 추적: 패스파인더는 대상의 실드를 파괴한 후 2초 동안 벽 너머의 적을 볼 수 있습니다.

느리게 작동하는 Baterysher: Pathfinder는 전투에서 벗어날 때마다 매초 1 실드 포인트를 회복합니다.

안절부절 못함: 안전 지대 밖에 있을 때 이 로봇의 이동 속도는 최대 10%까지 증가합니다.

푸시 파일론: 패스파인더는 점프 타워를 사용한 후 30%에 도달하는 비행 속도도 증가합니다.

Arms Dealer: 각 플레이어의 배낭 슬롯은 스택당 5발을 추가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Apex 레전드 모바일 공식 출시,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특전 외에도 Pathfinder에는 적을 파괴하기 위해 여러 핀시어가 함께 제공됩니다. 다음은 피니셔의 세부 정보입니다.

Execution Final Thrill은 적 타겟을 쓰러뜨린 후 모든 실드 상태를 복원합니다. 그 외에도 궁극기 쿨다운도 30%로 줄어듭니다.

피니셔를 성공적으로 사용하여 적을 물리 친 후 전술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재설정하고 모든 실드를 재설정하는 실행 전술 천둥.

Execution Evolutionary Explosion은 추가로 100 evo 포인트를 제공하고 피니셔로 적의 저항을 끝내면 모든 실드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팀을 돕는 데 매우 유용한 Apex Mobile의 Pathfinder 기술에 대한 VCGamers의 토론입니다. 그 외에도 알 수 있습니다. Apex 레전드 모바일의 12가지 역할 게임의 전설에 나오는 캐릭터를 알기 위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