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ways는 평평한 시장 조건을 의미합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옆으로 의미

Sideways는 자산 가격이 평평해지는 시장 조건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횡설수설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시장 가격이 일정할 때 이익을 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정의, 특성 및 방법에 대한 정보를 얻을 것입니다.

또한 읽기: 이 약세 촛대를 인식하여 갇히지 마십시오!

옆으로 정의

횡보 시장 예시
횡보 시장 예시. 출처: 인베스토피디아

횡보 시장은 시장에서 자산의 가격이 평평하거나 수평으로 움직이는 조건입니다. 이것은 수요와 공급 수치가 한 번에 똑같이 강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이 조건은 가격이 이전 추세를 계속하거나 실제로 새로운 추세를 역전시키기 전에 통합 기간 동안 주로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시장 상황은 가격 변동에 대한 강한 저항과 지지 수준의 결과입니다.

이 조건은 새로운 추세가 발생하기 전에 꽤 오랜 시간 동안 가격 움직임이 평평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새로운 트렌드는 가격을 올리거나 내릴 수 있습니다.

이 거래의 지표로서의 볼륨도 다음으로 인해 평평하게 유지됩니다. 약세 그리고 낙관적이며 둘 다 동시에 지배합니다. 결국 급격하게 격추하거나 격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트레이더는 횡보 시장을 분석할 때 지표를 살펴봐야 합니다. 이것은 가격 방향과 탈주 또는 붕괴가 발생할 때 신호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읽기: 초보 트레이더를 위한 5가지 암호화폐 분석 방법

옆으로 기능

관찰할 수 있는 횡보 특성은 짧은 녹색 빨간색 양초가 있는 계곡과 산과 같은 패턴을 차트에 표시할 때입니다.

이 패턴은 하락하지 않고 상승하지 않는 안정적인 시장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이럴 때 매매를 하면 어렵고 상당히 위험하기 때문에 위험이 따르게 됩니다.

따라서 횡보를 겪고 있는 시장은 트레이더들에게 매매를 자제하는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픽 기능 외에도 시장에서 횡보하는 길잡이 역할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지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버레이 표시기

암호화 시장 그래프 그림
시장 그림입니다. 출처: Pexels를 통한 Ivan Babydov

오버레이 지표에는 횡보 시장 특성을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유형이 있습니다. 먼저 지표가 있습니다 윌리엄의 악어.

이 표시기는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는 선 패턴을 통해 감지할 수 있습니다. 반대 방향으로 가면 추세가 있습니다. 그러나 선 패턴이 겹치면 시장은 횡보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지표가 있습니다 볼린저 브랜드 차트가 좁은 채널과 함께 수평 패턴을 형성할 때 시장 평탄화를 감지합니다.

다음 지표는 파라볼릭 SAR. 이 지표를 사용하여 가격 차트의 신호 지점을 면밀하고 원활하게 살펴봄으로써 평탄한 시장 상황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오실레이터 표시기

횡보 시장 지표
시장 그래프의 그림입니다. 출처: Unsplash를 통한 Dylan Calluy

또한 가격 기록을 기반으로 과매도/과매수를 보여주는 오실레이터 지표가 있습니다.

선이 0 수준에 가까울수록 옆으로 더 좁고 오래 지속됩니다.

이 지표를 읽는 방법은 0~100 범위의 신호선에 주목하는 것입니다. 먼저 사용할 수 있는 지표는 지표입니다. 가속 발진기 또는 A.O.

변동성이 낮을 때 히스토그램 막대가 줄어들고 기준선 주변에서 변동이 발생하기 때문에 지표가 적합합니다.

둘째, 명명된 지표가 있습니다. 상대 강도 지수 또는 RSI. 이 지표는 평균 종가 상승률에 대한 평균 가격 상승률을 보여줍니다.

RSI 거래 신호로서 다양한 조건이 없다는 것은 시장에서 횡보 신호가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지표가 있습니다. 평균 방향성 지수 움직임 또는 ADX. 이 ADX 지표는 추세의 강도와 방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알고리즘은 매우 정교하며 시장 움직임을 예측하는 데 최소한의 지연이 있습니다.

ADX 신호가 레벨 20 아래에 있으면 추세가 약해지고 있음을 나타내며 가격은 보합 상태가 됩니다.

또한 읽기: 플래그 패턴 알아보기: 정의, 특성 및 유형

이익을 얻는 방법

횡보 시장 이익
이익 그림. 출처: Pexels를 통한 RODNAE Productions

시장이 횡보하거나 평평할 때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에 따르면 인베스토피아, 첫 번째 단계는 거래자로서 고장 또는 돌파 설명을 찾고 마지막으로 별도의 전략을 사용하여 가격 변동을 활용해야 하는 것입니다.

지지선과 저항선이 횡보 상태에 있을 때 가격이 움직일 때도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진입 및 퇴장 시기를 더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횡보 지지선 아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손절매 기능이 있습니다.

따라서 옆으로 암호화 시장에 대한 토론.

VCGamers는 이더리움 네트워크(ERC 20) 및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에서 작동하는 $VCG 토큰이라는 이름으로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Bappebti 또는 Commodity Futures Trading Supervisory Agency 및 인도네시아 무역부에 물리적 암호화 자산 시장에서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으로 공식 등록되었습니다.

현재 $VCG 토큰은 Pancakeswap, Uniswap, BitMart 및 Indodax와 같은 다양한 CEX 또는 중앙화 거래소 및 DEX 또는 분산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VCG 토큰은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의 협력을 통해 인도네시아의 첫 번째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공식 통화입니다.

을 따라서 $VCG 토큰 업데이트 만 VC 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