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고의 영웅 카운터 클로드 추천, 움직이지 마세요!

클로드

Hero Claude는 전형적인 저격수 영웅이 아닙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다루기 쉽습니다. 대부분의 명사수 영웅은 폭발을 피하기 위해 원거리에서 피해를 입혀야 하지만 팀 전투에서는 가까이 다가가야 합니다.

이 영웅은 쉽게 점프하고 적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이 궁극의 영웅은 미친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단 한 번의 공격으로 당신을 죽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2023년에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카운터 영웅 Claude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면 전혀 움직이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히어로 클로드의 5가지 장점, MM이 아파요!

Hero Counter Claude MLBB 2023 목록

그는 특히 데몬 헌터 블레이드와 골든 스태프라는 두 가지 핵심 아이템을 이미 가지고 있다면 이기기 어려운 영웅입니다. 따라서 다음 영웅으로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포폴 쿠파

포폴&쿠파 OKS
포폴 쿠파. 출처: 유튜브.

포폴 쿠파 골드 레인에서 클로드를 이길 수 있는 영웅입니다. 그는 Bite Em' Kupa로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 Popol의 서프라이즈로 함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라인전 단계에서 그를 괴롭힐 수 있어야 합니다. 레벨 4에 도달한 후 그의 궁극기 We Are Angry를 활성화하고 업그레이드된 Bite Em' Kupa를 사용하여 Master Thief를 기절시키십시오.

그에게 다가가 포폴 쿠파의 2차 스킬로 궁극기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그가 도망치기 전에 이 기술을 빨리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싸울 수 있으려면 절망의 칼날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미 아이템을 가지고 있을 때 처리할 수 있습니다.

하야부사 

Mobile Legends의 영웅 Hayabusa Arti Hyper
Mobile Legends의 하이퍼 히어로 하야부사. 출처: MLBB 디자인

클로드를 물리치려면 기동성이 뛰어난 영웅을 선택해야 합니다. 하야부사는 많은 움직임과 공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를 쓰러뜨리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그의 스킬 2는 적을 공격하기 위해 이동할 수 있는 네 방향에서 네 개의 그림자를 드리울 수 있습니다.

손상 하야부사 적 [영웅/크립] 그림자 표식 및 공격에 영향을 줍니다(최대 4중첩). 각 공격은 6초 동안 지속되며 하야부사가 적에게 주는 피해가 5%(최대 20%) 증가합니다.

하야부사가 가하는 피해를 늘리기 위해 그는 절망의 칼날이라는 아이템을 사용하여 물리 공격력을 160, 속도를 5% 증가시키고 부정적인 효과를 줄 수 있으며 하야부사는 HP 영웅과 싸울 때 물리적 증가를 25% 얻습니다. 50퍼센트 이하.

무력

카운터 클로드
무력. 출처: 유튜브.

Orbiting Sword와 Triple Sweep 콤보를 사용하여 무력, 골드 레인에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그를 매우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세이버는 클로드의 탈출 스킬도 캔슬할 수 있다. Master Thief 원샷을 원한다면 Blade of the Heptaseas는 필수입니다. 

골드 레인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전투 주문 Sprint만 있으면 적 영웅이 Triple Sweep의 궁극의 타격을 피할 경우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7월 최고의 Claude Epic 스킨 행

레슬리

카운터 클로드
레슬리. 출처: 유튜브.

Lesley는 매우 민첩한 Claude를 상대하면서 프로 선수의 주요 영웅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그는 적에게 주어진 모든 기술을 상쇄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가장 긴 기본 공격 범위 중 하나를 보유한 Lesley는 패시브 치명적인 사격으로 마스터 도둑을 쉽게 괴롭힐 수 있습니다.

두 번째 기술 레슬리 클로드의 궁극기 스킬도 캔슬할 수 있습니다. 레슬리의 텔레포트 스킬을 사용하면 잡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9월의 고통스러운 Claude 빌드 아이템 5개

저렴하고 안전하며 빠른 Diamond Mobile Legends에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