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Switch의 5가지 최고의 공포 게임

치명적인 프레임 공포 게임

최고의 공포 게임이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이번에는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공포 게임을 나열했습니다.

장르뿐만 아니라 모험, Nintendo Switch에는 그다지 흥미롭지 않은 공포 게임도 있습니다. 다음은 최고의 Nintendo Switch 공포 게임 5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사상 세 번째로 많이 팔린 콘솔인 Nintendo Switch에 대해!

페이탈 프레임: 검은 물의 처녀

닌텐도 스위치 게임 페이탈 프레임
게임 플레이 Fatal Frame: Maiden of Black Water(출처: nintendo.com)

계략 2021년에 개봉한 <코즈카타 유리>, <히나사키 미우>, <호죠 렌> 세 주인공이 기이한 일과 불가사의한 현상이 일어나는 히카미산을 탐험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복수심에 불타는 유령을 쫓아내고 그들의 힘을 봉인할 수 있는 특수 카메라인 카메라 옵스큐라를 사용합니다. 게임의 스토리는 여러 미션으로 나뉘며 각 미션은 새로운 주인공이 안내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공포 분위기가 정말 두껍게 느껴집니다. 당신은 진정한 두려움을 나타내는 어둠의 요소를 가진 끔찍한 유령으로 둘러싸인 무시무시한 장소를 통과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ogwarts Legacy가 Nintendo Switch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6

닌텐도 스위치 게임 레지던트 이블 6
게임 플레이 레지던트 이블 6 (출처: Handheld Players / Youtube)

Resident Evil 게임 시리즈는 공포 장르 게임 애호가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Nintendo Switch는 또한 Resident Evil의 여러 게임 버전을 출시했으며 그 중 하나는 Resident Evil 6입니다.

당신이 플레이하게 될 주인공은 좀비로 가득한 죽은 도시를 탐험하면서 다양한 임무를 완수하게 될 Leon S. Kennedy입니다.

이 게임의 액션과 생존 공포의 조합은 잊을 수 없는 극적인 공포 경험을 선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레지던트 이블보다 덜 흥미진진하지 않은 멀티플랫폼 호러 게임

내부에

닌텐도 스위치 게임 인사이드
Gameplay Inside (출처: Gameplay Couch / Youtube)

Inside는 덴마크 코펜하겐의 독립 게임 개발 회사인 Playdead에서 2018년에 출시했습니다. 이 게임은 100개 이상의 상을 수상한 유명 게임 "LIMBO"의 제작자가 만든 게임입니다.

당신은 혼자 쫓기고 미스터리로 가득 찬 소름 끼치는 프로젝트에 자신을 끌어들이는 소년을 연기하게 됩니다. Inside는 강렬한 액션과 도전적인 퍼즐이 혼합된 내러티브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게임의 분위기 있는 비주얼과 지지를 불러일으키는 주변 사운드트랙은 인사이드를 플레이하는 사람들에게 불안한 느낌을 주는 게임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미국 게임, 여기 전체 목록이 있습니다!

구류

구류
게임 플레이 디텐션 (출처: SwitchWatch / Youtube)

이 게임은 대만/동아시아의 문화, 신화, 종교적 요소의 영향을 받은 독특한 공포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2018년에 출시된 Detention은 1960년대 계엄령이 내려진 대만을 배경으로 합니다.

이 2D 공포 게임에서 당신은 초자연적인 사건에 휩싸인 학교를 탐험하고 그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밝히는 Wei라는 캐릭터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그래픽 우울한 우울한 Detention의 신비한 인상은 독특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Roblox 게임

Outlast: 번들 오브 테러

Outlast: 번들 오브 테러
Gameplay Outlast: Bundle of Terror (출처: Neuro Trauma Network / Youtube)

2018년에 출시된 Outlast: Bundle of Terror는 가장 끔찍한 괴물이 인간의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보여주고자 하는 서바이벌 호러 게임입니다.

당신은 콜로라도의 외딴 산에 있는 정신 병원에 잠입하는 Miles Upshur라는 독립 기자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고품질 그래픽과 디테일로 이 게임에서 긴장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추가 보너스로 Outlast: Bundle of Terror의 설정과 캐릭터는 실제 망명과 미친 형사 사건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아이들이 Roblox 게임을 좋아하는 5가지 이유

무서운 분위기와 신나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준비가 된 5개의 최고의 닌텐도 스위치 호러 게임에 대한 짧은 리뷰입니다. 가장 무서운 게임은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잊지 마세요. 필요한 사항을 안전하고 빠르고 저렴하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