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2022 자비에르의 최강 카운터 히어로, Turn the Laser!

자비에르의 카운터 아이템

새로운 영웅으로서 그를 상대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까? 그렇다면 최강의 영웅 카운터인 자비에를 추천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이 영웅과 함께 레이저를 돌릴 수 있습니다. 

Xavier, the Defier of Light는 Mobile Legends: Bang Bang의 최신 영웅입니다. 마법사로서 그는 원거리에서 막대한 마법 피해를 입히고 게임 후반에 한 번의 콤보로 누구라도 파괴할 수 있습니다.

특히 그녀의 글로벌 궁극기인 Dawning Light를 잘 이해하고 있다면 그녀와 함께 플레이하는 것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탈출 스킬은 없지만 사거리가 길어 잡기 힘든 마법사 영웅이다. 그를 상대하는 것은 어렵고 그의 깨진 게임 결과는 끔찍합니다.

하지만 Mobile Legends: Bang Bang 2022에서 사용할 수 있는 Xavier의 카운터 영웅에 대한 권장 사항이 나열되어 있으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영웅 카운터 목록 Xavier MLBB

로리타

카운터 히어로 자비에르
로리타

Defier of Light에 Lolita를 완벽하게 만드는 것은 그녀의 Transcendence 패시브를 채우는 데 사용되는 중요한 기술인 Infinite Extension을 차단할 수 있는 Guardian 's Bulwark입니다.

Lolita는 또한 넓은 지역에 있는 많은 적을 기절시키는 두 가지 군중 제어 기술인 Charge와 Noumenon Blast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레이저 영웅이 자신의 콤보를 효과적으로 배열할 수 있는 좋은 위치를 찾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듭니다. 일반적으로 발사체 기술이 있는 원거리 마법사 영웅에 대한 빠른 카운터를 찾고 있다면 Lolita가 좋은 대답입니다.

헬커트

카운터 히어로 자비에르
헬커트

헬커트가 만만치 않은 상대인 이유는 그가 짧은 시간 동안 적을 침묵시켜 스킬 사용을 금지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영웅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전투 기술에 크게 의존했기 때문에 이것은 그에게 나쁜 소식이었습니다.

Helcurt의 Dark Night Falls, Shadow Transition 및 Deadly Stinger 콤보는 거의 항상 모든 물렁한 영웅에 대한 무료 킬입니다. 이동성이 부족한 영웅 마법사로서 이에 대응하는 유일한 방법은 Winter Truncheon을 구입하거나 Helcurt가 다른 사람에게 사용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입니다.

엉덩이

카운터 히어로 자비에르
엉덩이

새로운 영웅 기술은 착지하기 어렵고 플레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Fanny는 코드로 팀 전투에 입장하고 퇴장할 수 있어 누구라도 스킬 샷을 얻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이 사실을 활용하는 Xavier의 완벽한 카운터 영웅입니다.

그것을 막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이 마법사에는 없는 단일 대상을 기절시키기 위해 코드를 사용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패니는 상대하기 가장 짜증나는 영웅 중 하나이며 상대가 실수하기를 바라는 것이 최선입니다.

무력

카운터 히어로 자비에르
무력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Xavier 카운터 영웅의 다음은 Sabre입니다. 다른 영웅과 마찬가지로 세이버는 Ulti Lock One Hero가 있는 일종의 영웅입니다. 세이버는 지시 대상이 막스맨이나 메이지처럼 HP가 낮은 영웅이라면 상당히 효과적이다. 음, Ulti Saber를 사용하여 Xhero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그의 검을 사용하여 피부를 바로 겨냥해야 합니다. 트릭, 당신은 잔디 주위에 정착할 수 있습니다. Ulti Sabre는 엄청난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하나의 Ulti에서는 곧 기지로 돌아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카운터 히어로 자비에르

Mobile Legends에서 Xavier의 다음 카운터 영웅은 기동성이 충분한 암살자 영웅, 즉 Ling입니다. Ling은 뒷줄의 적, 특히 마법사와 MM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Ling은 쉽게 끝내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이 암살자는 독특한 능력을 가진 영웅으로, 벽을 오를 수 있고 다른 벽으로도 날아갈 수 있습니다. 그의 피해를 훨씬 더 치명적으로 만드는 몇 가지 Ling 빌드가 있습니다.

또한 그는 HP가 낮고 깜박임만으로 탈출합니다. 하지만 문제는 링을 사용하려면 특별한 기술이 필요하다는 점이다. 링을 지배하기 위해서는 부지런한 수련이 필요하다. 이 영웅은 제압하기 상당히 어려운 영웅으로 분류되기 때문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치명적인 Xavier MLBB 콤보 영웅 6명을 소개합니다!

프랑코

카운터 히어로 자비에르
에스메랄다

새로운 영웅을 상대로 사용할 수 있는 마지막 영웅은 프랑코입니다. 아마도 그는 이미 이 탱크의 특별한 기술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예, Franco는 갈고리 무기로 흥미로운 매력을 지닌 영웅입니다.

이 능력으로 그를 팀에 합류시키도록 유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프랑코의 갈고리를 목표물에 조준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라는 점이었다. 새로운 영웅에게 후크 스킬을 사용하려면 특별한 스킬이 필요합니다.

탱커 영웅인 프랑코는 높은 내구도를 가지고 있으며, 높은 방어력과 HP 덕분에 어떤 공격도 쉽게 버틸 수 있습니다. 특정 아이템을 사용하면 Franco는 견고한 탱크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Franco는 탱크 영웅에게 높은 수준의 난이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프랑코가 상대를 낚아채야 하고, 목표물을 맞추려면 적절한 타이밍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프랑코의 공격력은 상당히 높아서 아이템 손상 없이도 적에게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Franco의 플레이어는 Blade of Heptaseas를 사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Minsitthar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이상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카운터인 Xavier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이었습니다. 어떤 것을 사용하시겠습니까? 그를 이길 나만의 영웅이 있다면 댓글란에 적어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