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Genshin Impact 베스트 와이푸 목록! 좋아하는 로그인?

최고의 waifu 겐신 임팩트 2022

모든 계략 확실히 우리는 Genshin Impact에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성의 젠더적 성격이 충족된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목록 HoYoVerse에서 출시한 캐릭터라 플레이어가 많을 텐데 와이푸 Genshin Impact의 최고.

모든 Genshin Impact 캐릭터는 매우 매력적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매력적인 기능과 외모 외에도, 기술 Genshin Impact 최고의 waifu를 고려해야 합니다.

Genshin Impact 2022에서 출시된 많은 캐릭터 중 Genshin Impact 2022에서 최고의 waifu는 누구입니까?

이 기사에서는 누가 최고의 waifu 캐릭터인지 논의합니다. 원신 임팩트 2022!

Genshin Impact의 베스트 와이푸 목록

Genshin Impact의 최고의 waifu 목록은 이 기사가 공개된 시점에 공개된 캐릭터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너무보고 호요버스 올해 총 17종의 캐릭터를 출시할 예정이어서 더 많은 캐릭터가 등장할 가능성이 높다. 목록 우리 waifu 또는 husbu는 확실히 바뀔 것입니다.

율라

최고의 waifu 겐신 임팩트 eula
율라

출시 당시 을라를 비롯해 매우 논란이 많았다. 많은 선수들이 원하지 않는다. 풀 배너 가챠 을라.

그 이유는 Eula가 Mondstadt의 노예 제도를 시행하는 가족 인 Lawrence 가족 출신이기 때문입니다.

이 캐릭터의 모든 거부에도 불구하고 Eula는 올해 Genshin Impact에서 최고의 waifu입니다.

을라는 재채기를 할 때 너무 귀엽다. 캐릭터 티저 매우 눈길을 끕니다. 

물리적으로 율라의 DPS 또한 생산 손상 큰 역할을하지 않는이 캐릭터는 Genshin Impact에서 최고의 waifu라고 불릴 자격이 있습니다.

라이덴 쇼군

최고의 와이푸 겐신 임팩트 레이덴 쇼군
라이덴 쇼군

처음으로 공개된 최초의 여성 아콘은 원신 임팩트 최고의 와이프 중 하나로 불리는 것이 참으로 타당합니다.

디자인은 의심할 여지가 없는 것 같습니다. 캐릭터부터 옷 디자인, 헤어 디자인까지 너무 매력적이다.

성격의 차이 또는 존재 사이의 "캐릭터 갭"이 있습니다. 라이덴 쇼군 불멸을 수호하는 아콘에게 Ei가 매력이 되는 것은 Raiden Shogun에게 있어 그 자체의 매력입니다.

또한 읽기: Raiden Shogun이 Genshin Impact의 새로운 보스가 되었습니까? 업데이트 2.5에서 보스와 적 정보 살펴보기

그래 미코

최고의 waifu genshin impact 2022 야에 미코
그래 미코

아라 아라 언니 아마도 이것이 Genshin Impact 최고의 waifu에 대한 정의일 수 있습니다. 

평소 레이디 구지라고 불리는 무녀는 디자인이 매우 아름다워 여성 플레이어들도 야에 미코의 디자인의 아름다움을 극찬했습니다.

아름다운 것 외에도 Yae Miko는 매우 시원하고 우아한 공격을 가지고 있으며 물론 생산적입니다. 손상 큰 것.

때로는 여우처럼 변덕스럽고 약간의 교묘한 성격을 보이기도 하지만 여행자, 사실 이 특성은 그 자체로 매력입니다. 그래 미코.

당연히 그 인기로 Yae Miko는 Genshin Impact의 올해 최고의 waifu 목록에 포함됩니다. 

가뉴

최고의 waifu 겐신 임팩트 2022 ganyu
가뉴

DPS 중 하나 Liyue의 최강자도 처음 출시되었을 때 꽤 논란이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Ganyu를 Cryo Amber라고 생각합니다. 키트 기술 비슷하지만 다른 요소만 있습니다.

Ganyu는 이 캐릭터가 Genshin Impact 최고의 waifu임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Qilin의 절반 인이 캐릭터는 여전히 플레이어가 탐내는 캐릭터입니다.

물론 청순하고 귀여운 캐릭터는 웃음을 자아낸다. 가뉴 현재까지 Genshin Impact의 최고의 waifu로 선정되었습니다.

커칭

최고의 waifu 겐신 임팩트 2022 keqing
커칭

Genshin Impact의 최고의 waifu 캐릭터 목록 중에서 Keqing이 가장 많은 캐릭터 중 하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과소평가.

케칭은 와이푸가 와이푸로 뽑힐 정도로 인기가 많았던 캐릭터 중 하나였다. 여행자.

길을 따라 계략, waifu로서 Keqing의 인기는 상당히 감소하고 있습니다. 사실 Keqing은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점 그래서 여전히 Genshin Impact waifu 캐릭터가 될 자격이 있습니다.

캐릭터 디자인도 예쁘고 고급스럽고 손상 생산 또한 이 캐릭터를 이 목록에 포함하는 것이 합리적으로 만들기에 매우 '아프다'.

또한 읽기: Keqing Genshin 충격 이미지 모음, 배경 화면을 바꾸자!

선허

최고의 waifu 겐신 임팩트 2022 shenhe
선허

최근 2022년 초에 출시된 Genshin Impact 최고의 waifu 중 하나입니다.

Shenhe는 Cryo 요소를 사용하고 무기를 사용하는 캐릭터입니다. 장창 와 동시에 출시된 업데이트 2.4.

아름다운 캐릭터 디자인 외에도 Shenhe의 과거도 매우 슬프다. Shenhe는 어제 Lantern Rite에서 큰 적을 상대로 강함을 보여 이 캐릭터를 매우 강하게 만들었습니다.

4성 캐릭터의 이모로 밝혀진 캐릭터 청윤 이것은 Genshin Impact의 최고의 waifu 목록에 포함되도록 완전한 패키지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