훔쳐봐! MPL 시즌 9 Week 2 일정

MPL ID 일정

MPL 시즌 9 Week 2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MPL 시즌 9를 우선적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MPL 시즌 9 일정은 공식 MPL ID Instagram을 통해 제공됩니다. 확실히 이번 주에는 감정가들이 기다려온 흥미로운 경기가 많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MPL 시즌 9 일정은 첫째 날 Aura vs Onic 등 흥미진진한 경기가 많이 포함되어 있으며, 둘째 날에는 Sky Derby Onic vs RRQ 등 흥미진진한 3개의 경기를 선보입니다.

두 번째 주의 마지막 날에는 놓칠 수 없는 경기, 물론 이번 주를 마감하는 뜨거운 경기, 즉 BTR vs RRQ를 선보인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MPL 시즌 9 일정을 직접 살펴보자.

또한 읽기: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카운터 히어로 나나

MPL ID 시즌 9 

MPL ID

mpl 시즌 9 일정에 대해 더 진행하기 전에 MPL ID의 9번째 시즌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물론 현재 MPL 팀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이번 주말에 볼 수 있는 옵션 중 하나인 여러 선수가 있습니다.

MPL 시즌 9 일정도 큰 관심사인데, 이번 주 2경기를 치른 RRQ를 포함해 팬들이 확실히 기다리고 있는 경기들이 많아 매우 긴장되고 긴장감이 높았다.

 

또한 읽기:듣다! 2022년 상대 영웅 납치를 위한 나탈리아의 엠블럼!

MPL ID 시즌 9 1주 순위표

MPL 시즌 9 1주차 순위표

현재 순위 선두는 RRQ가 지난주에 2승을 거두며 여전히 유지하고 있습니다. Bigetron이 Evos를 제치고 3위를 차지한 것은 Onic입니다. 마지막 시퀀스에서는 Aura Fire가 6위에 있지만 여전히 한 경기가 있고 Rebellion과 Geek Fam이 있습니다.

다음은 놓치지 말아야 할 MPL 시즌 9주차 일정입니다!

또한 읽기: 모바일 레전드 진정한 데미지의 9가지 원천, 적의 견고한 수비를 뚫다!

MPL ID 시즌 9 Week 2 일정

MPL 시즌 9 Week 2 일정
MPL ID

첫날만 해도 눈길을 끄는 경기가 펼쳐졌다. Aura Fire는 현재 잘하고 있습니다. 대통령의 컵이 왕의 왕과 kage의 군림하는 챔피언, 즉 onic을 향한 후 좋습니다.

둘째 날에는 bigetron esports와 onic vs rrq sky derby와 같은 아우라와 같은 환상적인 게임도 많이 있었습니다. 확실히 이 경기는 기다릴 가치가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모바일 레전드 애호가 커뮤니티 전체에서 팬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여기 10명의 ML Dash 영웅이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피해를 주면서 도망칩니다!

MPL ID 시즌 9 2주 차 일정: 금요일(2022년 2월 25일)

첫날 MPL 시즌 9 2주차 일정은 아우라와 오닉이라는 치열한 더비를 선보인다. 정글러 탱커처럼 상당히 독특한 전략을 가지고 있다는 점은 오닉이 조심해야 할 부분이다. 오닉이 제공하는 전략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지난 시즌 최고의 정글러가 된 산즈가 서포터/미드라이너로 역할을 바꿔야 했다.

그런 다음 핫 매치, 즉 Alter Ego vs Rebellion이 있습니다. 여기서 Alter Ego는 경험 관점에서 실제로 이점이 있지만 최신 명단을 사용하면 Rebellion을이기기가 확실히 어려울 것입니다. Rebellion이 지난 시즌에 많은 즉흥 연주를 했다는 점을 고려할 때 Rebellion이 현재 상승세에 있고 빛을 발하고 있다고 당연하게 여기지 마십시오. 

다음은 mpl 시즌 9 1일차 2주차 일정입니다.

아우라 vs 오닉 BO 3 : 15.00 WIB

Alter Ego vs Rebelion BO 3 : 17.30 WIB

또한 읽기: 고통스럽고 2022년 최신 Nana MLBB 빌드 아이템

MPL ID 시즌 9 Week 2 일정: 토요일(2022/02/26)

2일차는 2주차 MPL 시즌9에서 흥미진진한 경기가 많은 날입니다. 물론 MPL ID의 공식 YouTube 계정과 Nimo TV의 스트리머에서 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둘째 날과 첫째 날 Bigetron vs Aura에서 두 팀 선수의 역학을 보고 싶다면 필수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매우 저렴합니다.

다음으로 거대한 M1, 즉 Evos가 이 관리인 괴짜 가족과 마주하고 있습니다. 물론 흥미진진한 경기도 있을 것이며 현재 뜨겁게 논의되고 있는 Evos 또는 Crite의 명단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 밤, 집을 떠나는 대신 뜨거운 더비, 즉 RRQ 대 Onic을 시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M3 선수들도 여전히 도착하고 있으며 반드시 세계적 수준의 게임을 선보일 것입니다. 

다음은 MPL 시즌 9 2주차 2일차 일정입니다.

Bigetron 대 Aura BO 3 : 13.00 WIB

Geek Fam 대 Evos BO 3 : 16.00 WIB

오닉 vs RRQ BO 3 : 18.00 WIB

또한 읽기: 2022년 최강 쿠프라 빌드 아이템 추천

MPL ID 시즌 9 Week 2 일정: 일요일(2022/02/27)

2주 차 8경기는 아직 꽤 이른 시간이지만, 특히 3일차에는 멋진 마무리 경기가 있어 여러분에게 매우 분명한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예, 일요일에 우리가 Geek fam 대 rebellion을 보여준 첫 번째 경기였습니다. 이 경기는 바닥에 있는 결정자이지만 계속 보여주는 것은 확실히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순위를 다투는 Bigetron 대 RRQ 경기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Max와 Albert를 볼 수 있습니다. 두 명의 정글러가 히트를 치고 있습니다.

다음은 지난 9일 MPL 시즌 일정입니다.

Geek Fam vs Rebellion BO 3 : 15.00 WIB

Bigetron VS RRQ BO 3 : 18.00 WIB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