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enedetta 게임 플레이 팁

히어로 베네데타의 장점

최고의 Benedetta 게임 플레이 팁은 이 게시물을 확인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2022년 달콤한 승리를 얻기 위해.

Mobile Legend Bang Bang의 Benedetta는 진행 중인 이벤트에서 무료로 교환할 수 있는 암살자입니다.

그는 게임에서 뛰어난 기동성으로 유명합니다. 그의 돌진과 피해로 적을 종이처럼 부술 수 있습니다. 

Benedetta의 게임 플레이를 마스터하려면 그녀의 패시브에 집중하세요. AoE 피해와 점멸 효과로 그는 쉽게 전장을 지배할 수 있습니다.

이 킬러는 어려운 상황에서 그를 보호할 수 있는 좋은 방어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우 쉽게 순위를 올릴 수 있습니다. 

곧 그는 메타 영웅으로도 간주될 것입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최고의 Benedetta 게임 플레이를 살펴보고 Mobile Legends에서 그녀와 함께 승리를 향한 길을 닦을 것입니다.

게임플레이 베네데타 MLBB

Benedetta는 콤보 기술과 기본 공격에 전적으로 의존합니다. 그러니 스킬을 현명하게 사용하여 전장을 지배하세요. 그는 DPS가 높은 암살자이므로 정글링에 집중하여 빠르게 아이템을 구축하세요. 

Benedetta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Benedetta Mobile Legends 가이드는 달콤한 승리를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초기 게임

Benedetta의 게임 플레이
초기 게임

레벨 1에서 스킬 1을 잠금 해제하고 중간 차선으로 이동하십시오. 1번 스킬은 데미지가 상당하므로 기본 공격과 결합하여 적이 더 자주 찌르도록 합니다. 첫 번째 미니언을 클리어한 후 사냥꾼의 칼을 구입하십시오. 부과금의 도움으로 파란색 버프를 가져가십시오.

하이퍼캐리로 활용해보세요. 정글 미니언과 크립을 제거하는 동안 기본 대시를 사용하지 말고 기본 공격을 충전하여 더 많은 피해를 입히십시오. Wave-Blue Buff-Wave-Red Buff-Wave와 유사한 패턴을 따르십시오. 파밍 패턴은 레벨 4에 더 빨리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게임 중반

Benedetta의 게임 플레이
게임 중반

게임 중반 단계에서는 무제한이며 마나를 소모하지 않는 기본 대시를 탐색하고 사용해 보십시오. 스킬 2의 도움으로 Lancelot 및 Chou와 같은 피해 또는 CC 공격으로부터 쉽게 면역이 될 수 있습니다.

팀 전투에서 피해를 입지 않으려면 이 기술을 마스터하세요. 또한 완벽하게 수행하면 대상이 기절합니다.

코어아이템 2개를 구매했을 때 그가 전장에서 가장 빛날 적기입니다. 항상 Benedetta로 적의 캐리나 슬릭 데미지 딜러를 목표로 삼으십시오.

스킬 2는 포탑 다이브에도 도움이 됩니다. 터렛 데미지는 스킬 2를 적절히 사용하면 면역이 될 수 있습니다.

팀의 도움을 받아 거북이를 회수하거나 윙크와 복수로 적에게서 거북이를 훔칠 수 있습니다.

늦은 게임

Benedetta의 게임 플레이
늦은 게임

베네데타의 스킬은 대부분 점멸 타입이므로 최종 단계에서 궁극기를 배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몬스터를 공격할 때 궁극기를 사용하세요.

전투에서 패시브를 여러 번 칠 수 있도록 항상 패시브를 장착하십시오. 다른 암살자와 달리 대시는 약간의 지연이 있으므로 탱크 뒤에 머물러 있습니다. 너무 공격적이지 마십시오.

적에게 잡힌 후(CC+Burst) 완료됩니다. 항상 궁극기를 저장하지 말고 상황이 잘못되면 스킬 3을 사용하여 탈출하십시오. 시작 후 항상 부시 콤보를 시도하십시오. 

Buff가 그와 함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야 그는 차선에서도 쉽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 콤보를 사용하여 최대 피해를 줍니다.

  • 기본 대시+스킬 3+스킬 2+스킬 1+기본 대시

적에게 대시 기술이 남아 있으면 마지막에 궁극기를 사용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Odette 게임 플레이 팁

게임플레이 베네데타는 CC기와 폭발 데미지가 높은 영웅들과 싸울 수 없지만 대쉬 스킬을 가진 영웅들과 강하게 싸울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Benedetta의 게임 플레이는 강력한 쌍을 형성하고 Tigreal, Gatotkaca, Minotaur 및 Belerick과 함께 최고의 콤보로 작동합니다.

전반적인 게임 플레이 Benedetta는 매우 훌륭한 암살자이지만 그녀의 모든 기술은 Blink이며 최대 피해를 입히려면 패시브를 사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연습하지 않고 순위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적이 당신의 이동 경로를 이해하면 번쩍이는 기술로 쉽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각 스킬은 적에게 피해를 입히기 전에 짧은 딜레이가 있기 때문에 그동안 적의 CC기에 잡히면 길을 잃습니다. 

그는 암살자만큼 연약하기 때문에 성공적인 갱킹을 위해서는 전면에 탱크가 필요합니다. 아이템 빌드는 아이템 패시브에서 많은 양의 피해가 발생하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 그에게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rody 게임 플레이 팁

Benedetta의 게임 플레이 팁은 그녀가 Mobile Legends에서 쉽게 승리하도록 안내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