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힐다의 최강 카운터 히어로

프랑코 모바일 레전드

Hilda를 이기는 것이 혼란스러우신가요? 우리는 그것을 이길 솔루션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여기까지 최강 힐다 카운터 영웅들을 정리했습니다.

Mobile Legends는 다양한 영웅이 등장하는 MOBA 게임입니다. 그 중 하나는 매우 터프한 오프플레이너 영웅 힐다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카운터 힐다 영웅이 있습니다.

이 영웅 능력을 사용하면 빠르게 회전하고 상대의 파밍을 방해하고 오프 플래너처럼 강해질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크립 등을 쉽게 잘라낼 수도 있습니다.

이를 계기로 모바일 레전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하고 최신의 영웅 카운터 힐다를 추천해 드립니다.

다음 영웅 카운터 Hilda를 사용하면 Mobile Legends에서 Hilda를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카운터 히어로 힐다 MLBB

이 영웅의 능력은 매우 뛰어나며, 이 영웅 역시 상대하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하지만 다음 영웅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이리텔

카운터 히어로 힐다
이리텔

Hilda의 첫 번째 영웅 카운터는 Irithel입니다. 그 자신은 매우 강한 영웅이며 방패가 너무 강해서 관통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Irithel의 기술로 상대의 방어는 물론 영웅까지 파괴할 수 있습니다.

폭발 데미지가 큰 명사수 영웅인 이리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Irithel의 모든 공격조차도 탱크 영웅에게 부상을 입힙니다. 이것은 방패 파괴 덕분입니다.

프랑코

카운터 히어로 힐다
프랑코

Mobile Legends에서 Hilda의 다음으로 강력한 카운터 영웅은 Franco입니다. Franco는 그와 같은 영웅을 물리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탱크 영웅 중 하나입니다. 좋은 무력화 능력으로 이 영웅은 어떤 영웅이든 막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잠겨있을 때 추가 피해가 그의 최종 공격을 줄 수 있도록 다른 지원 영웅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완완

카운터 히어로 힐다
완완

다음은 빠른 기본 공격을 가진 민첩한 원거리 영웅 완완입니다. 이 영웅은 민첩한 능력 덕분에 Mobile Legends에서 Hilda의 카운터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Wanwan은 여러 두꺼운 탱크 영웅들에게 매우 두려워하며 Wanwan의 손상 능력은이 영웅을 포함하여 모든 영웅에게 보답하고 그를 움직일 수 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최고의 카운터 영웅 탱크로 만들 수 있습니다.

턱머리

카운터 히어로 힐다
턱머리

Hilda의 다음 카운터 영웅은 Jawhead이며 Jawhead는 CC 기술이 좋은 ML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그녀의 능력을 사용하여 Hilda에게 기절 효과를 주기 위해 쉽게 던질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Jawhead에는 치명적인 스킬 콤보가 있으며 스킬 콤보를 사용하면 Jawhead가 그를 매우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Jawhead 콤보는 스킬 3으로 시작하여 적을 추격한 다음 스킬 2를 사용하여 팀원에게 발사하고 스킬 1의 마지막 공격으로 엄청난 피해를 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카운터 히어로 나나

발리어

카운터 히어로 힐다
발리어

Mobile Legends에서 Hilda의 마지막 카운터 영웅은 Valir입니다. 날렵한 영웅을 상대하는 능력이 탁월하여 접근하는 모든 영웅을 밀어낼 수 있는 영웅입니다.

적이 맵을 열거나 매복하여 공격하려고 하면 Valir는 자신의 Fireball Burts 스킬로 밀쳐내고 기절시킬 수 있으므로 다음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Valir는 그가 가진 능력을 사용할 때 원격으로 그를 마비시킬 수 있었습니다. 스킬 3과 그것을 채널링하는 능력의 조합은 상당한 거리에서 그것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크레르 코레아에게서 발리르를 공격하고 싶을 때 2차 스킬로 공격할 수도 있다. 그런 식으로 Valir는 기준 로프에서 그에게 쉽게 공격당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라푸라푸 카운터 영웅

힐다의 MLBB 최강 카운터 영웅이었다. 5명의 영웅 중 어떤 영웅을 사용하여 그를 이길 것인가?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싶다면 VCGamers에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