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난 에도가와 뒤에 숨은 천재 인물, 쿠도 신이치에 대해 알아보세요

쿠도 신이치

쿠도 신이치 - 시리즈의 주인공 만화 그리고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아오야마 고쇼 지음.

그가 형사 아직 고등학생인 청년들. 신이치는 신비한 독을 받아 어린아이로 변한 인물 에도가와 코난의 배후에 있는 천재 인물이다.

잘생기고 똑똑한 이 캐릭터를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기사를 끝까지 읽어보시죠!

또한 읽으십시오: 사건이 종결된 명탐정 코난에 대해 알아보세요

쿠도 신이치 프로필

쿠도 신이치
쿠도 신이치 프로필. 출처: POPS Anime 인도네시아/Youtube

쿠도 신이치는 테이탄 고등학교의 학생으로, 도쿄 경찰이 다양한 미스터리한 살인 사건을 해결하는 데 성공적으로 도움을 준 것으로 유명합니다.

수수께끼의 작가 코도 유사쿠와 전 영화배우 쿠도 유키코의 아들이다.

신이치는 유치원 때 처음으로 란을 만났습니다. 그는 란을 납치하기 위한 준비로 밝혀진 이상한 것을 목격하게 된다.

납치는 실패했습니다. 신이치와 란은 신이치가 괴롭힘으로부터 그녀를 보호하자 우정을 쌓기 시작합니다.

쿠도 신이치는 실제로 6세 때의 모습인 에도가와 코난의 정체입니다.

그는 APTX 4869라는 실험에서 나온 신비한 독을 마신 후 다시 어린 아이로 변했습니다.

쿠도 신이치 - APTX 4869 독의 부작용
APTX 4869 독의 부작용 출처: POPS Anime Indonesia/Youtube

사건은 트로피컬랜드에서 란이 가라테 대회에서 승리를 축하하던 중 발생했다.

살인 사건을 해결한 후 신이치는 란과 헤어져 의문의 인물을 쫓는다.

불행하게도 그는 다른 사람이 자신을 따라오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그 사람은 그가 기절할 때까지 그를 때렸고 APTX 4869를 마시도록 강요했습니다.

신이치를 죽이는 대신 독의 드문 부작용으로 인해 실제로 그를 어린 아이로 만들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가장 완벽한 만화를 읽을 수 있는 추천 장소

쿠도 신이치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이 젊은 탐정의 짧은 프로필을 읽은 후에는 이제 이 천재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을 알아볼 시간입니다. 궁금한?

언어학자

코난 에도가와
언어학자 쿠도 신이치. 출처: POPS Anime 인도네시아/Youtube

모국어 외에도 신이치는 다양한 언어를 마스터합니다. 그는 런던에서 언어 장벽 없이 사건을 해결했을 정도로 영어에 능통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이치는 영어뿐만 아니라 독일어, 이탈리아어, 프랑스어에도 능통하다. 그는 여고생의 글을 재빠르게 해독한 것을 통해 입증된 것처럼 '소녀 글쓰기'도 이해하고 있다.

스포츠를 잘함

쿠도 신이치 - 축구하는 코난
코난은 축구를 합니다. 출처: POPS Anime 인도네시아/Youtube

그의 지능과 마찬가지로 이 캐릭터도 뛰어난 운동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뛰어난 축구 선수로 알려져 있으며 중학교 때 프로로 영입되었습니다.

신이치는 축구 외에도 스키, 스노보드, 스케이팅. 그는 또한 빠른 속도에서도 스케이트보드를 탈 때 다양하고 어려운 묘기를 구사할 수 있습니다.

에도가와 코난의 정체를 아는 사람들

쿠도 신이치 - 카이토 키드
카이토 키드. 출처: 핀터레스트

코난의 정체는 최대한 숨겨져 있었지만, 이를 아는 사람들도 있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 시리즈에서 코난의 정체를 아는 인물은 극소수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이를 유출한 사람은 아무도 없다. 캐릭터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가사 히로시
  • 핫토리 헤이지
  • 하바라 아이
  • 버몬트
  • 혼도 에이스케
  • 카이토 키드
  • 오키야 스바루/아카이 슈이치

신이치,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로 선정

명탐정 코난
명탐정 코난 1화의 신이치. 출처: POPS Anime 인도네시아/Youtube

신이치는 이 시리즈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는 2001년 Newtype에서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남성 애니메이션 캐릭터 상위 10개" 부문에서 4위를 차지했습니다.

2010년 3월 뉴타입 매거진의 조사에서 신이치는 1990년대 가장 인기 있는 남성 애니메이션 캐릭터 부문에서도 9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성과는 그가 만화 800주년 기념에서 총 1,443표를 얻어 가장 인기 있는 명탐정 코난 캐릭터 91명 중 4위를 차지하면서 계속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합법 애니메이션 시청 웹사이트에 대한 권장 사항

이상, 명탐정 코난 시리즈의 쿠도 신이치에 대한 프로필과 흥미로운 사실입니다. 그렇다면, 이 시리즈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누구인가요?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할 수 있는 곳을 찾고 계시다면 지금 바로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