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히어로 글루의 5가지 약점, 어려운 스킬!

글루히어로즈의 약점

새로운 사용자에게 이 영웅은 사용하기 매우 어려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 글루 히어로의 약점이 5개나 남아있다. 모바일 레전드 사용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종종 Moonton이 출시한 새로운 영웅은 즉시 플레이어의 메인 도나가 됩니다. 권력을 물리쳐야 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귀찮아서 플레이어 밴 구독이 된 Yve. 그렇다면 Paquito는 게임에 적합한 사양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출시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Gloo의 존재는 플레이어에게 깊은 인상을주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 존재는 경기에서 거의 볼 수 없습니다. 탱크 사용자가 도착했을 때 기뻐하더라도 Moonton은 오랫동안 새로운 영웅 탱크를 소개했기 때문입니다.

그의 능력을 본 후 이 기사에서 논의할 Gloo Mobile Legends 영웅의 약점 중 일부를 확인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다음 글을 꼭 보시기 바랍니다.

Gloo Hero 약점 목록

실제 탱크가 아님

글루히어로즈의 약점
글루

시즌 24에서는 영웅 탱크의 사용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 이유는 이번 시즌 메타 영웅들이 키가 크고 부상을 많이 입었기 때문에 티그리엘, 쿠프라 같은 아주 터프한 영웅들을 기용할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많은 영웅이 전투기에서 탱크로 변경되었지만 둘 다 신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Chou, Jawhead 또는 Silvanna입니다. 이 세 명의 영웅은 종종 팀에서 탱크 역할을 맡는 데 사용됩니다. 그들의 끈기와 군중 제어 덕분에 사양은 그들을 개시자로서 높은 자격을 얻었습니다. 한편, 글루 히어로의 약점은 약점이 많기 때문에 이니시에이터 탱커 타입이 아니다. 

첫째, 순수 탱커가 아니라는 것은 기동성이 낮아 팀전을 열 수 없다는 것이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의 군중 제어는 레벨 4에 도달하지 않은 경우 최소 수준입니다.

스킬로 인한 둔화 효과도 팀원의 지원이 없으면 극대화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그에게 고정된 탱크 역할은 부적절하다고 느꼈습니다.

기능에 대한 약간의 연구를 통해 Gloo는 EXP Lane의 오프라인 사용자에게 더 적합합니다. 탱크 영웅으로 사용하면 게임에서 기능이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소수의 플레이어만이 게임에서 자신의 기술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많은 상대

글루히어로즈의 약점
MLBB

네 번째 레벨에 도달하면 작은 조각으로 쪼개져 HP의 변화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점이 매우 높지만 Claude와 같은 패시브 스택 영웅을 찾으면 이 스킬이 라이벌이 될 수 있습니다. 분할 단계에서 Claude의 스택은 즉시 채워지고 물론 밀도가 높습니다.

Ruby, Alice 또는 Balmond와 같은 자연 뱀파이어 주문을 사용하는 영웅을 다룰 때 잊지 마십시오. Glo의 자손은 Minions 또는 Forest Creeps와 같은 단위로 계산되기 때문에 혈압도 증가했기 때문에 그는 많은 이점을 얻을 것입니다.

영웅 칩의 수는 차선에서의 위치에 영향을 미칩니다. Tank 또는 Offlaner로 매우 적합합니다. 그 이유는 이 영웅들을 만나면 이 영웅의 효율이 떨어지고 심지어 적에게 유리하게 작용하기 때문입니다. 게임에서 사용하려는 경우 위험이 매우 높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매우 어려운 기술 세트

글루히어로즈의 약점
MLBB

모든 기능을 사용하여 저장할 수 있는 느린 영향에 주의하기만 하면 됩니다. 각 스택은 6%의 둔화 효과를 제공하며 5번 중첩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움직임은 6초 안에 30% 감소합니다. 처리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받은 패키지가 가득 차게 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쌓기 더미는 Gloo 사용자에게도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 이유는 발사되는 미사일은 적이 피하기 매우 쉽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그가 첫 번째 스킬인 슬램, 슬램을 드롭하려고 할 때 대신 이 스킬을 남겨두어야 합니다. 인덕션 효과도 3초라는 긴 시간이 걸린다.

각 스킬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1차 스킬과 2차 스킬을 조합하여 수행해야 합니다. 그러나 적이 피할 수 있다면 조합의 효과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적은 느린 효과만 받습니다. 원칙적으로 현재 탱크 세부 정보에는 적을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기절이 있어야 합니다.

적을 조준하고 움직이지 않는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높은 정확도가 필요한 궁극기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저 적을 유인하기만 하면 상대에게 절대 무섭지 않다. 그 외에도 플리커나 대쉬 스킬을 사용하여 적을 상대할 수 있습니다. 랜슬롯, 이순신 또는 클로드.

듀엣 불가

글루히어로즈의 약점
MLBB

게임에서 웜보 콤보는 승리의 열쇠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사용하기를 좋아하는 Mage와 Tank의 치명적인 듀엣. 예를 들어, Pharsa 및 티그리알 또는 실바나와 베일.

그들이 가진 조합 덕분에 적들은 너무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도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사실, 이 치명적인 조합 덕분에 원금 회수의 서사시적인 순간이 항상 발생합니다.

그러나 Gloo는 팀원들에게 호의를 얻지 못했습니다. 적이 마지막에 잠겨 있어도. 적들은 팀원들로부터 그를 멀리할 수 있는 깜박임 또는 대시 능력을 통해 Gloo의 영웅 약점을 무력화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그는 궁극적으로 낭비되고 자신의 죽음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위험이 너무 큰 것 외에도 Gloo 영웅의 약점은 가해자로 배치되면 단독 살인을 수행하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미니언을 쉽게 제거할 수 있지만 건강과 최소한의 손상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결투에 매우 약하기 때문에 직장에서 그를 극복하지 못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MAX 2022년 5월 에디션의 6가지 최고의 Gloo Wall 스킨

플레이어는 신 스킬이 있어야 합니다.

글루히어로즈의 약점
MLBB

그것을 사용하려면 거시적 수준과 미시적 수준이 높아야 합니다. 당신이 취하는 모든 행동과 관련하여 많은 계산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상대방을 마침내 잡으려면 정확한 시간을 알아야 합니다. 그런 다음 모든 궁극기를 극대화할 적절한 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게다가 갱킹도 매우 쉽습니다. 이 영웅은 많이 움직이지 않고 Flicker와 같은 올바른 전투 주문의 도움이 필요하기 때문에 대시 스킬을 가지고 있지만 거리가 멀지 않기 때문입니다.

상대에게 기습 공격을 시도할 경우 장애물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싸움을 좋아하는 야만인이라면 이 영웅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 영웅은 쉽게 막을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의 존재가 효과적이라는 보장은 없지만 인내심 있고 계산된 플레이어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그의 큰 체격과 늠름한 모습은 그가 당당한 적의 영혼을 만들 것이라고 보장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7에서 가장 희귀한 FF MAX Gloo Wall 스킨 5개

위의 Gloo 영웅의 약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댓글란에 정답을 적어주세요, OK!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