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Fire Advance 서버 재개, 등록 준비!

프리파이어 어드밴스 서버 재개

Free Fire Advance Server는 플레이어 등록을 공식적으로 재개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빠른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Free Fire는 최신 기능이 정식 출시되기 전에 플레이어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Free Fire Advance Server에 등록하면 이러한 최신 기능을 경험하고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Free Fire의 개발자이자 출시자인 Garena도 이를 열었습니다. 고급 서버 2022년 1월.

무료 화재 열기 전진 2022년 두 번째 오픈하는 서버입니다.

2022년 3월 프리파이어 어드밴스 서버 오픈 안내

Instagram의 무료 소방 사전 서버 공지
Instagram 등록 발표

공식 Free Fire Advance Server는 생존자(Free Fire 플레이어로서)를 위한 다음 물결을 열어 무기에서 무기에 이르기까지 Free Fire의 다양한 새로운 기능을 시도합니다. 스킨 곧 올 것입니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freefirebgid에 대한 발표는 올 3월 Free Fire Advance 서버를 다시 엽니다.

플랜 기능 및 플레이하는 모든 것 서버 이것은 서버 업데이트 미래.

이 Free Fire Advance Server에서는 다양한 새로운 기능을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이아몬드 등 다양하고 풍성한 상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검색만 하면 되는 곳에서 경품을 받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버그 또는 행동 헌터 버그

찾으면 버그 당신이 노력하는 한 고급 서버 피드백을 제공합니다(피드백) Free Fire에서 즉시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Free Fire Advance Server 테스트에 참여하는 생존자는 사용 가능한 최신 기능에 대한 정보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이 고급 서버의 등록 날짜는 공식적으로 종료되는 시점이 확실합니다. Garena가 Instagram이나 공식 Free Fire 페이지에서 정확한 날짜를 공개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등록 자체를 개시한다는 계획은 2022년 3월 10일부터 시작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것은 다음과 관련이 있습니다. 업데이트 가레나 프리파이어 최신 버전은 2022년 3월 말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3월 10일에 이 등록이 수행될 것으로 추정됩니다. 몇 가지 경험으로 볼 때 Free Fire Advance Server의 이전 배치가 정확히 2주 전에 몇 주 동안 열릴 것이기 때문입니다. 업데이트 열린 서버에 넣습니다.

이 서버는 일반적으로 업데이트가 공식적으로 출시되기 몇 주 전에 사용 가능한 것을 고려하면 Free Fire Advance 서버는 늦어도 2022년 3월 10일 이전에 시작될 가능성이 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이것이 인생에서 유용한 프리파이어 플레이의 이점입니다.

프리파이어 어드밴스드 서버와 프리파이어 레귤러의 차이점

일반 서버와 프리파이어 어드밴스 서버의 차이점
고급 서버와 일반 서버의 차이점

Free Fire Advance Server는 일반적으로 플레이하는 Free Fire 애플리케이션과 비교할 때 다른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일반적으로 Open Server(오픈 서버)라고 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액세스는 누구에게나 열려 있으며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다운로드) Apple App Store 또는 Google Play Store와 같은 일반 App Store 앱을 통해.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Free Fire Advance 서버는 일반적인 Free Fire 서버보다 고급 버전 또는 고급 수준입니다.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 자유로이 서버 이것은 승인되고 구체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플레이어만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서버 이것.

출시될 새로운 기능, 스킨 및 무기와 관련된 모든 것은 일반적으로 Advance Server에서 먼저 테스트됩니다.

이는 개발자의 최종 시험 단계 프로세스 역할을 하여 추후 콘텐츠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서버 완벽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 다양한 찾을 수 있습니다 버그 Free Fire Advance의 결함. 에서 플레이하는 동안 많은 오류 및 관련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서버 이것.

하지만 실제로 출시되기 전에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고, 찾으면 다이아몬드 형태의 상품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설렘입니다. 버그 그건 안에 있어 계략.

Free Fire가 Assassin's Creed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보이 밴드 한국은 유명합니다. 즉 이번 3월에 방탄소년단이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권 이 Free Fire Advance Server를 얻는다면.

캐릭터, 이벤트, 지도 및 Assassin's Creed 또는 BTS와의 Free Fire 콜라보레이션과 관련된 모든 것을 시도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X Assassin's Creed 콜라보레이션, 2022년 출시 예정

사전 서버 등록 방법

프리파이어 어드밴스 서버 방탄소년단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이 Advance Server에서 FF x BTS 이벤트를 플레이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아무 플레이어나 이 Advance 서버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먼저 등록해야 합니다. 등록 후 방법을 설명합니다. 다운로드 그리고 재생을 위한 활성화 코드. 

Free Fire Advance Server를 등록하고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음을 통해 Free Fire Advance 서버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링크 Garena가 제공했거나 직접 열 수 있습니다. 인스 타 그램 @freefirebgid 및 강타 이번 어드밴스 서버와 관련된 인스타그램 스토리.
  • Facebook 계정으로 로그인하거나 Gmail을 사용하십시오. 사용 중인 Facebook 또는 Gmail 계정은 평소 플레이에 사용하거나 이미 등록한 계정입니다. 계략 무료 화재.
  •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등의 데이터를 입력합니다.
  • 당신은 얻을 것이다 이메일 및 활성화 코드 관련 방법 다운로드 또는 Free Fire Advance Server 등록.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x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이 곧 출시됩니다!

할당량 고급 서버 이것은 일반적으로 플레이어 수로 제한됩니다. Free Fire Advance Server가 어떤 것인지 경험하고 싶다면 지금 등록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