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ic FF Max 2022년 3월로 순위를 올릴 때 이렇게 하지 마세요.

팁 푸시 랭크 FF

Heroic FF Max 티어로 순위를 올릴 때 이러한 실수를 저 지르지 마십시오. 다음은 순위를 올릴 때 하지 말아야 할 실수입니다. 영웅 FF 최대 2022년 3월.

Free Fire MAX에서 순위를 올리는 것은 자부심과 명성의 문제입니다. 순위가 높을수록 플레이어는 커뮤니티에서 더 존경받습니다. 그러나 이 순위를 달성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플레이어는 이 등급에 도달하기를 바라며 여러 경기를 치르며 몇 시간을 보냅니다. 불행히도 대부분은 같은 결과를 얻지 못합니다. 대부분은 기술 부족으로 귀결되지만 대부분의 경우 전투에서 저지른 실수 때문입니다.

다음은 등급을 Heroic FF Max 티어로 올릴 때 하지 말아야 할 몇 가지 실수입니다.

등급 티어 Heroic FF Max를 누를 때 플레이어 오류

상대방을 과소평가

영웅 FF 최대
FF

플레이어가 FF MAX의 Heroic 등급에 도달하기 시작하면 때때로 무적이라고 느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모든 경기에서 경계를 늦추고 일을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이것은 상대를 과소평가하게 만듭니다.

이 오류로 경기가 조기 종료되었습니다. 전투에 참여하는 동안 공격을 누르는 대신 상대방과 놀고 있습니다. 적 플레이어는 마침내 구멍을 찾아 쉽게 죽입니다.

더 많은 포인트를 얻기 위해 너무 공격적으로 플레이

영웅 FF 최대
FF

레벨을 올리고 Heroic FF Max 등급에 도달하려면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포인트를 얻는 가장 빠른 방법은 전투에서 킬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불행히도 이것은 고위험 고수익 상황입니다.

공격적인 플레이어는 종종 포인트를 위해 멈추지 않고 상대와 교전합니다. 마침내 그들은 보급품이 바닥나고 전투에서 압도당했습니다. 이로 인해 경기에서 탈락하고 순위를 올리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잘못된 능력 조합 사용

영웅 FF 최대
FF

스킬은 Free Fire MAX에서 큰 역할을 합니다. 그들은 사용자의 플레이 스타일을 결정하고 전투에 가장 적합한 무기 유형을 결정합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의 공격 및 수비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안타깝게도 많은 플레이어가 이러한 능력을 적절하게 혼합하고 일치시킬 수 없습니다. 이것은 전투에서 전술적 불리함을 야기합니다. 상대의 전술적 감각에 필적할 수 없는 선수들 때문에 그들은 뒤쳐져 탈락했습니다.

기술 격차가 큰 팀원 확보

영웅 FF 최대
FF

종종 Free Fire MAX에서 순위를 올리는 동안 플레이어는 팀으로 플레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그라인딩 시간의 단조로움을 더 견딜 수 있게 만듭니다. 그러나 이 역시 단점이 있는데, 주된 것은 기술 격차입니다.

모든 팀에는 전투에서 물러서지 못하는 플레이어가 항상 있습니다. 좋은 선수들이지만 팀의 다른 사람들에게 부담이 되는 경향이 있다.

전투 중에 그들은 가장 먼저 기절되어 상대방이 전투 도중에 세이브를 하도록 강요합니다. 일반적으로 Heroic FF Max를 달성하기 위해 팀에 부담이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이것이 인생에서 유용한 프리파이어 플레이의 이점입니다.

게임 내 전략 구현 실패

영웅 FF 최대
FF

비랭킹 매치에서는 무차별 대입과 화력을 전투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는 압도당하고 결국 기절합니다. 안타깝게도 이 충격과 공포 전술은 순위 모드에서 거의 작동하지 않습니다.

상대는 더 숙련되고 전투에서 캐릭터의 강점을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불타는 무기로 공격하면 멀리 가지 못합니다.

이것이 게임 플레이에서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상대를 능가하고 능가하는 능력은 승리의 절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ayato Free Fire 캐릭터의 전체 프로필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Heroic FF Max 등급으로 순위를 올릴 때 해서는 안 되는 몇 가지 실수입니다. 이미 Heroic FF Max를 달성했다면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