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6 강력한 아이템 카운터 데미지 Bane Jungler

히어로 베인의 약점

베인 정글러의 피해에 대응할 수 있는 강력한 아이템이 많이 있으며 이를 주의 깊게 기록해야 합니다. 

베인 영웅의 인기는 최근 많은 플레이어들이 베인을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현재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e Jungler의 반격 피해는 Mobile Legends의 모든 전투 모드에서 매우 효과적이고 유용합니다. 이 때문에 Bane은 ML 플레이어가 순위 또는 클래식 모드에서 자주 사용했습니다.

이 영웅은 좋은 데미지 저항과 공격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Bane은 이제 Land of Dawn의 모든 ML 플레이어에게 공포의 스펙트럼입니다.

그러나 영웅 Bane을 처음 사용하는 분들은 Bane이 카운터에서 필요로 하는 항목을 알고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올바른 아이템을 사용하면 베인 정글러 피해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베인 정글러 데미지 카운터에 효과적인 몇가지 아이템을 정리해봤습니다. 아래에서 전체 리뷰를 확인하세요.

카운터 데미지 베인 정글러 아이템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MLBB에서 아이템의 존재는 매우 치명적이며 경기 승리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Bane Jungler 손상에 대응하는 데 효과적인 항목을 포함하여 모든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알아야 하는 항목도 있습니다.

골동품 흉갑

골동품 흉갑

Bane은 이제 훌륭한 기술로 치명적인 물리적 피해를 입히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Bane에 앤티크 흉갑을 사용하면 의심할 여지 없이 피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패시브 아이템은 적이 가하는 물리적 피해를 2초 동안 최대 8%까지 감소시키기 때문입니다.

아테나의 방패

아테나 방패

Bane의 공격은 물리 기술이 지배적이지만 실제로 Bane은 적의 가장 강력한 영웅 중 하나를 처리하기에 충분한 하이브리드 손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Athena's Shield는 5초 동안 25%가 받는 마법 피해를 줄여주기 때문에 피해를 처리하는 데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브루트 포스

전투기 사용자에게는 무차별 대입이 Bane의 하이브리드 손상을 처리하는 데 가장 적합한 항목일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패시브는 기본 공격과 스킬 사용으로 2%의 이동속도 증가는 물론, 4초 동안 물리 방어력이 5배 증가합니다.

여왕의 날개

무차별 대입 아이템 외에도 평소에 파이터로 플레이하는 분들은 확실히 Queen's Wings를 또 다른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왕의 날개 아이템을 사용하면 HP가 40% 이하일 때 적의 피해를 20% 감소시키고 5초 동안 스펠 뱀프를 25% 감소시키는 패시브를 받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ranger의 Mobile Legends 2021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겨울 곤봉

겨울 곤봉

베인의 궁극기는 훌륭한 CC와 데미지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절대 과소평가할 수 없습니다. Winter Truncheon 아이템은 아마도 적의 스킬 공격을 피하기 위한 최선의 선택일 것입니다. 활성 스킬은 Bane의 최신 공격을 포함하여 여러 공격을 직접 회피하기 때문입니다.

Winter Truncheon은 또한 적의 피해로부터 면역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2초 동안 지속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은 100초 동안 지속됩니다.

불사

게임 후반은 분명히 중요한 순간이 될 것이며 Bane의 영웅은 필요한 아이템을 수집했을 때 치명적인 피해를 입습니다.

영웅이 죽으면 불멸 아이템의 기능이 돌아오기 때문에 불멸 아이템은 물론 현재 베인과 마주했을 때 필수 아이템입니다. 이 항목은 다른 항목에 의존하지 않으므로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이 아이템의 기본 기능에 대한 물리 데미지를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동일한 조건을 제공하는 아이템으로 이를 극대화할 수 있다. 문제의 아이템 중 일부는 Blade Armor, Dominance Ice 및 Antique Cuirass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ranger Mobile Legends 2021의 최고의 기술 및 빌드 아이템입니다.

특히 Bane 영웅 사용자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Bane Jungler 피해에 대응하기 위한 강력한 아이템입니다.

Bane Jungler에게 피해를 입히기 위해 부주의하게 아이템을주지 마십시오. Bane Jungler 카운터 손상을 제공하기 위해 위에서 언급한 항목을 적용하고 사용합니다. 행운을 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