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중세 전쟁 전략 게임 추천 5가지!

중세 전쟁 전략 게임

세계 대전 전략 게임부터 중세 전쟁 전략 게임, 그리고 모든 종류의 순수 전쟁 게임까지 콜 오브 듀티, 시장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야기의 배경은 사건의 원래 역사를 바탕으로 하고 있고, 묘사된 전투를 통해 우리는 그 분위기를 실제로 느끼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게임은 의도적으로 원래 사건과 유사하게 설계되어 전쟁의 공포스러운 비극이 반복되지 않도록 이전 사건의 본질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글에서 저자는 다음과 같이 설명할 것이다. 비시저스, 역대 최고의 중세 전쟁 전략 게임 추천에 대해 알아보세요.

그러므로 모든 정보를 잘 흡수할 수 있도록 이 기사를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준비하세요. Call of Duty: Warzone Mobile이 이번 달 전 세계에 출시됩니다!

추천 중세 전쟁 전략 게임 5가지

풍경 부족 전쟁 - 중세 전쟁 전략 게임
부족 전쟁 풍경. (출처: InnoGames/Google)

구매하기 전에 고려할 수 있는 중세 전쟁 전략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흥미로운 그래픽과 스토리로 플레이의 즐거움을 더해줄 것입니다. 그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Knights of Honor 2: 소버린

Knights of Honor 2 Sovereign - 중세 전쟁 전략 게임
나이츠 오브 아너 2 소버린. (출처: 에픽게임즈/구글)

Knights of Honor II: Sovereign 게임은 1위를 차지한 게임 중 하나입니다.

중세 시대와 과학이 쇠퇴하던 유럽을 배경으로 한 이 전쟁 게임은 Black Sea Games와 개발사로 협력한 THQ Nordic이 2022년 12월 7일에 처음 출시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평소와는 다른 전략 게임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개념은 체스를 두는 것과 거의 유사합니다. 플레이어들은 차례대로 서로 공격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 (출처: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공식 웹사이트/Google)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Age of Empires 4)는 2005년에 출시된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3(Age of Empires 3)의 후속작인 실시간 전략(RTS) 유형의 게임입니다.

Age of Empires 4 자체는 2021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게임은 우리가 플레이할 수 있는 8가지 문명 선택을 제공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Age of Empires 4에는 다른 사람들과 대결하고 싶지 않다면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4가지 역사적 캠페인도 있습니다.

마운트 앤 블레이드 2: 배너로드

마운트 앤 블레이드 배너로드
마운트 앤 블레이드 배너로드. (출처: 에픽게임즈/구글)

게임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마운트 앤 블레이드 2: 배너로드 IDR 699,000,000 루피아를 지출하고 PS, Xbox, PC와 같은 주류 콘솔 플랫폼을 통해 설치합니다.

유사한 유형의 다른 게임과 달리 Mount & Blade 2: Bannerlord는 아마겟돈 전쟁 200년 전의 Calradia라는 대륙을 배경으로 합니다.

여기서는 고유한 지역이 있는 8개의 주요 공격 세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임무는 간단합니다. 지역을 장악하고 다른 지역 중에서 가장 강해지기만 하면 됩니다.

중세 2: 총력전

중세 2 총 전쟁
중세 2: 총력전. (출처: 스팀)

이것은 Total War 프랜차이즈의 네 번째 시리즈입니다. 이 게임 자체는 1080년에서 1530년 사이에 인적이 드문 지역에서 벌어진 전쟁을 기반으로 하는 The Creative Assembly에서 개발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진영은 21개입니다. 스타터 팩으로 처음으로 얻는 리소스에 영향을 미치므로 선택을 신중하게 고려하십시오.

십자군 왕 3

십자군 왕 3
크루세이더 킹즈 3. (출처: Playstation Store/Google)

왕의 생활 방식을 가능한 한 최선으로 결정하여 자원을 잃지 않고 왕 진영의 생활 방식 요구 사항만 충족시키십시오.

또한, 이 게임에서는 다른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거래를 하고 영토를 확장해야 합니다.

또한, 왕족의 화합을 위해서는 도시계획의 관리와 발전도 고려되어야 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Granblue Fantasy Relink의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한 5가지 전략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