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의 영웅 MM 안티 아이템 공격 속도

모바일 레전드 최강의 MM

아이템 공격 속도 모바일 레전드 MM 영웅 사용자에게 이동 속도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안티 아이템으로 밝혀진 여러 Marksman 영웅이 있습니다.

Marksman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치명적인 역할이며, 이 역할의 영웅은 순위 모드를 플레이할 때 자주 사용됩니다. Marksman 영웅 능력은 정말 치명적이며 이후 게임에서 높은 공격 속도와 큰 폭발 피해로 유명합니다.

바람 스피커와 같이 공격 속도를 높이는 아이템을 구매하면 아이템 공격 속도 자체를 높일 수 있습니다. 공격 속도가 높을수록 기본 공격이 빨라집니다(예: 초당 기본 공격 2회에서 초당 기본 공격 4회 등).

아이템 공격 속도는 물론 MM 영웅 사용자에게 매우 친숙합니다. 대부분의 원거리 딜러 영웅은 기본 공격에 의존하기 때문에 가속을 위해서는 정말 높은 공격 속도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모든 Marksman 영웅이 전투에서 아이템 공격 속도에 의존하는 것은 아닙니다. 아시다시피 총 18명의 Marksman 영웅 중 빠르게 공격하는 데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은 5개가 있습니다. 모든 것을 확인합시다.

공격 속도 항목이 필요하지 않은 MM 목록

농군

아이템 공격 속도
농군

전투에서 공격 속도 아이템이 필요하지 않은 첫 번째 Marksman 영웅은 Granger입니다. 이 영웅은 전투에서 공격 속도 아이템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의 패시브 스킬이 (카프리스)이기 때문에 이 스킬은 그레인저가 장비 아이템에서 얻을 수 있는 공격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이 감소로 인해 Granger 사용자는 전투에서 Windtalker와 같은 공격형 개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 영웅은 Blade of Despair 및 Hunter Strike와 같이 폭발적인 피해를 주는 아이템을 사용할 때 더욱 치명적입니다.

기본 공격 속도는 그에게 덜 중요했습니다. 그의 멋진 액티브 스킬을 지원하기 위해 데미지와 크리티컬 부스트를 우선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클린트

아이템 공격 속도
클린트

전투 중 공격하는 데 아이템 속도가 필요하지 않은 두 번째 Hero Marksman은 클린트, 이 영웅은 끄기 위해 중요한 항목만 필요합니다.

패시브 스킬을 극대화하기 위해 클린트는 세 가지 액티브 스킬을 지속적으로 사용하여 치명타 피해를 입혀야 합니다.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더블 샷)이라 불리는 스킬은 기본 공격의 범위가 4초씩 확장되어 더 많은 데미지(+전체 물리 공격의 135%)를 가하는데, 이 공격은 공격 효과로 간주되며 해결 방안 . 치명적인 부상.

그렇다면 클린트에게는 무기라고 할 수 있는 속성의 측면이 패시브에서 얻는 매우 크리티컬하기 때문에 클린트가 액티브 스킬을 사용한 후 다음 기본 공격은 크리티컬에서 실행되는 데미지가 더 큽니다.

그래서 그는 빨리 때릴 일이 필요하지 않았고 더 많은 피해를 주거나 중요한 일을 했습니다. 그러나 Windtalker를 사용하여 Clint의 속도를 높이는 플레이어가 여전히 있습니다.

전투에서 클린트는 버서커의 분노, 스칼렛 팬텀 등 자신의 치명타 효과를 강화할 수 있는 장비를 사용합니다. 가장 즐겨 입는 아이템은?

베아트릭스

아이템 공격 속도
베아트릭스

을 위한 베아트릭스 그는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적절한 표준 공격 속도와 함께 4가지 공격 모드가 있는 패시브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베아트릭스는 물체를 가속하지 않고 총알을 재장전해야 했고, 물체를 공격하는 데 불필요한 속도이기도 했다. 공격 속도 오브젝트를 만드는 것보다 손상 오브젝트만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Beatrix는 싸울 때 공격 속도나 흡혈 효과에 의존하는 영웅이 아닙니다. 이 영웅은 적을 죽이기 위해 덤불을 손상시키는 능력이 있는 공격 아이템만 있으면 됩니다.

예를 들어 Genflix Aerowolf E-sports의 성공적인 전문가인 Watt는 다음과 같은 추천을 합니다. Malefic Roar, Blade of Despair, Wind of Nature, Queen's Wings, Demon Hunter Strike 및 Rose Gold Meteor.

브로디

아이템 공격 속도
브로디

브로디의 무기는 비교적 강력한 기본 공격이지만 개선해야 할 측면은 공격 속도가 아니라 데미지나 크리티컬 데미지다.

Brody는 기본 공격 애니메이션이 비교적 길기 때문에 공격 속도 대신 위에서 언급한 다른 측면이 개선됩니다. 브로디의 레벨이 올라갈수록 브로디의 기본 공격도 불필요하게 증가한다.

이것은 그의 패시브 스킬(Abyss Corrosion) 때문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Brody가 기본 공격 스킬에 몇 초를 할애할 수 있으며 이 스킬은 보너스 속도도 감소시킵니다. 장비 인벤토리를 공격합니다.

다행스럽게도 Brody의 기본 공격은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하며, 각 공격은 (+ 총 물리 피해의 130%) (+ 30레벨) 그의 이동 속도를 30% 증가시킵니다. 그러니 귀찮게 하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속 히어로 브로디의 5가지 약점, 비활성!

키미

아이템 공격 속도
키미

마지막으로 Kimmy의 경우 기본 공격이 매우 빠르며 속도를 높인 후 공격하는 개체의 속도를 높이는 패시브 스위치도 있기 때문입니다. 적어도. . 

이 영웅은 기본 공격 버튼도 아날로그이고 걸어다니면서 쏠 수 있다는 점에서 상당히 독특하다. Kimmy는 기본 공격 속도가 Moonton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에 싸울 때 공격 속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녀의 패시브 스킬(화학자의 본능) 때문에 Kimmy가 장비 아이템에서 얻는 추가 공격 속도는 모두 이동 속도로 변환됩니다. 

그렇더라도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Kimmy의 공격 속도는 정말 치명적입니다. 특히 방향이 맞다면 대상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참고로, 5명의 사수가 공격 속도를 높이기 위해 아이템을 주는 것이 불법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Kimmy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Vicigers 친구들이 이러한 것 중 하나의 패시브를 사용하거나 친구들이 좋아하는 플레이 스타일을 플레이하고 싶다면 좋습니다. 단지 이 영웅 데이터에서는 게임을 매우 빠르게 플레이할 필요가 없다는 것뿐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