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식을 무효화하는 7가지 게임, 피해야 합니다!

속도를 깨는 게임

금식은 라마단의 성월에 무슬림을 위한 예배 행위입니다. 게임을 계속하고 싶다면 금식을 깨는 게임이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이달에 하기 좋은 순나예배가 많은데도 게임을 하며 금식을 깰 때를 기다리며 시간을 채우는 이들이 적지 않다.

게임을 하는 것은 재미있지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루를 짧게 느끼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예배 행위를 할 시간이 없기 때문에 이것은 분명히 헛된 일입니다. 그러나 금식월에 게임을 하는 것은 금지되지 않습니다.

선택에주의하십시오 계략, 현재 금식을 깰 가능성이 있는 게임이 많기 때문에 금식을 깰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운로드 링크가 있는 최고의 인도네시아 공포 게임 5개

다음은 금식을 무효화하는 게임 목록입니다.

금식을 깨뜨릴 가능성이 있는 게임의 전체 목록을 찾으려면 다음 기사를 확인하세요. 최대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공포 게임

속도를 깨는 게임
출처: detik.net.id

피로 뒤덮인 신체 부위가 보이지 않으면 라마단 금식 기간 동안 이러한 유형의 게임을 피해야 합니다.

사일런트 힐, Resident Evil 7, The Evil Within 등에는 소변을 보게 만들 수 있는 혈액으로 뒤덮인 신체 부위의 그래픽 디스플레이가 있어 결국 단식을 깨뜨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예배하는 동안 금식을 깨는 이 게임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친애하는 부모님, 이 게임은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야 하는 성인용 게임입니다.

경쟁 게임

출처, gimbot.com
출처, gimbot.com

경쟁 게임에서는 종종 다른 플레이어와 싸워야 합니다. 플레이 시 패배의 요지, 플레이어의 유독한 행동에는 욕설 사용이 포함될 수 있으며, 이는 패배 가능성만 높일 뿐입니다.

유독 한 사람들을 만나면 감정도 자극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PUBG 모바일 및 프리파이어 이 게임의 예입니다.

성인 게임 

속도를 깨는 게임
출처, kaskus.co.id

이 게임은 성인용으로 제작되었으므로 단식 기간에는 플레이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부 성인용 게임은 금식 라마단의 보상을 감소시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금식을 깬 후에는 다음과 같은 성인용 게임을 할 수 없습니다. gta (Grand Theft Auto), 더 위쳐, 딘 오브 얼라이브 등. 라마단 기간 동안 단식을 깨는 이 게임은 피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5가지 최고의 늦은 게임 마인크래프트 음식 아이템

폭력적인 게임 

속도를 깨는 게임
출처: froyonion.com

폭력적인 게임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 시나리오에 직면하면 단식에 영향을 미치고 보상을 줄일 수 있는 감정이 생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폭력적인 게임은 금식을 심각하게 방해할 수 있으므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그, Counter Strike 및 Free Fire는 모두 폭력적인 게임입니다.

음식 게임

속도를 깨는 게임
출처, sukaon.com

금식이란 임삭 때부터 해가 질 때까지 먹고 마시는 것을 중단하는 것을 말합니다. 재미를 제공하는 음식이나 요리 게임은 금식하는 사람들에게 유혹적일 수 있습니다.

월드 셰프, Cooking Mama 및 기타 많은 음식 게임은 집중력을 방해하고 단식을 최적의 상태로 만들 수 없습니다. 금식을 깨는 이 게임은 라마단 기간에 예배를 드리는 분들에게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

속도를 깨는 게임
출처, teknovidia.com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최근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유형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게임은 물론 금식을 깨뜨릴 수있는 플레이어의 분노한 반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Pubg와 같은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가상 소설 게임

속도를 깨는 게임
출처: Duniagames.co.id

가상 소설 게임 가상 소설 게임은 게임에서 스토리나 줄거리를 판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스토리를 따라가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자신의 상상력에 뛰어들도록 권장되므로 저속한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금식을 중단하는 게임에 대해 전달하는 모든 정보는 금식할 때 위의 게임을 피하도록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에도 여전히 잘 팔리는 플레이스테이션 2 게임, 어떤 것들이 있을까?

가장 저렴하고 빠른 게임 충전은 에서만 가능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최대 IDR 150,000 할인!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