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onsgate가 공식 개발한 실사 나루토 영화

나루토 실사 영화 일러스트레이션

(마사시) 키시모토 선생의 닌자 만화 팬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마침내 실사 나루토가 공식적으로 제작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의 전체 리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나루토 바리온 모드, 역사상 가장 OP적인 나루토 기술!

만화부터 시작해서

나루토 만화
나루토 만화. 출처: 공식 사이트

핵심 주제를 논의하기 전에 먼저 이 프랜차이즈의 기원을 검토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네, 유명한 만화 제목이 아니라면 또 어떨까요? 나루토!

이 소년만화를 모르시는 분이 계시나요? 워낙 유명해서, 나루토 그것은 만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제목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만화 자체의 존재와 매우 동의어이기도 합니다.

믿을 수 없다면 일반인(조부모, 삼촌, 기타 부모)이나 Jujutsu Kaisen, Tokyo Revengers, Kimetsu No Yaiba 등과 같은 만화 제목을 물어보세요.

이 제목이 그다지 크지 않더라도 그들은 반드시 이해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이름을 말하면 나루토, 그들 중 일부는 주황색 셔츠를 입은 어린이 닌자의 성격을 알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는 나루토가 실제로 이 타이틀보다 훨씬 더 유명하다는 표시일 수 있습니다.

더욱 놀라운 점은 원피스 같은 대형 타이틀도 나루토와 경쟁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페이지에서 인용 게임란트, (에이이치로) 오다 선생님 그는 심지어 국제적인 인기 측면에서 나루토가 그의 만화를 이겼다는 것을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네, 두 만화가는 상당히 건전한 경쟁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나루토의 Bijuu 이름과 Jinchuuriki의 전체 목록

만화에서 다른 많은 개작을 얻었습니다

Lionsgate는 나루토 실사 작업을 진행하는 스튜디오입니다.
Lionsgate는 나루토 실사 작업을 진행하는 스튜디오입니다. 출처: 공식 사이트

나루토가 얻은 다양한 명성으로 인해 이 만화가 마침내 다양하게 각색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자신의 단보본 시리즈를 시작으로 매우 멋진 애니메이션 타이틀이 탄생했습니다.

Studio Pierrot에서 제작한 이 작품은 약 5년(2002~2007)에 걸쳐 220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호카게를 꿈꾸는 닌자의 모험을 각색하기 위해 총 11편의 영화도 개봉됐다.

이 모든 것이 나루토 세계관 자체의 스토리라인을 확장하기에 충분하다고 할 수 있지만, 팬들에게는 충분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 시대에도 여전히 그들을 괴롭히는 것 중 하나는 실사 나루토 적응입니다.

이것은 나루토 팬층의 가장 큰 꿈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네, 그들은 미학적 CGI 효과가 지원되는 현실 세계의 맥락에서 실제 사람들이 연기하는 꿈의 코노하 시노비의 모습을 보고 싶어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나루토 애니메이션에서 사스케의 사륜안의 5가지 진화

실사 나루토가 마침내 생생하게 등장합니다!

MCU 영화 Shang Chi에도 참여한 데스틴 다니엘 크레튼(Destin Daniel Cretton)
MCU 영화 Shang Chi에서도 작업한 데스틴 다니엘 크레튼(Destin Daniel Cretton). 출처: 공식 사이트

그럼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파라 만들기 비시저스 위의 팬층에 속해 계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우리의 꿈이 마침내 이루어졌습니다!

할리우드 스튜디오 중 하나인 Lionsgate와 성공적으로 계약을 체결한 후, 실사 나루토가 공식적으로 제작 주방에 들어갔습니다!

이 스튜디오 자체에는 많은 흥행작이 있었습니다. 그 중 일부에는 La La Land, Knives Out, The Day After Tomorrow라는 제목이 포함됩니다. Now You See Me, The Hunger Games, The Divergent, 심지어 John Wick과 같은 몇몇 대형 프랜차이즈도 있습니다!

실시간 적응에 관해서라면 Lionsgate를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Twilight Saga(같은 제목의 소설에서 따옴)를 각색한 이 라인업은 심지어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영화 프랜차이즈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나루토 팬들의 오랜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라이온스게이트 역시 이 야심찬 프로젝트에 매우 신중을 기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는 Destin Daniel Cretton을 이사로 임명함으로써 입증되었습니다.

마블 슈퍼히어로 영화의 팬이라면 이름이 익숙할 것입니다. 동양적인 느낌이 강한 MCU 영화인 상치와 열반지전설을 작업할 때 감독의 포트폴리오 덕분에 작품성이 급상승했기 때문이다!

크레튼은 영화 자체 제작 과정에서 키시모토 선생과 직접 만나 전폭적인 승인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네, 영화가 개봉될 때까지 기다리자!

또한 읽으십시오: 나루토의 어머니 우즈마키 쿠시나, 제2의 큐비 진추리키에 대해 알아보세요.

이상 나루토 실사화에 대한 논의였습니다! 잊지 마세요, 안전하고 저렴하며 빠르게 게임을 충전하고 싶다면 바로 그곳으로 가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