룬 엘든 반지를 파밍하는 쉬운 방법, 노트브로!

파밍룬 엘든링

룬 파밍 방법을 모른다면 엘든 반지, 이 기사를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룬을 얻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룬은 거의 모든 것을 얻는 데 사용할 수 있는 Elden Ring의 주요 통화입니다. 여기에는 무기, 갑옷 및 장비 구매와 캐릭터 레벨 업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룬의 문제는 게임 후반에 보스와 다른 적을 죽이면 꽤 많은 룬이 떨어지고 초기 게임 플레이어는 종종 어렵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농사 엘든 링 룬 유익한 결과 없이 몇 시간이 걸릴 수 있는 정말 지루한 작업입니다.

다행히 게임에서 메인 보스와 싸우기 전에 레벨을 올릴 수 있는 많은 룬을 얻을 수 있는 곳이 몇 군데 있습니다. 여기에는 룬을 파밍할 위치와 몇 가지 쉬운 방법이 포함됩니다.

Elden Ring Runes를 재배하는 방법

룬을 파밍하려면 아래에서 언급하는 몇 가지 단계나 방법을 따르면 혼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포트 파로스

포트 파로스
Eldeng Ring의 Fort Faroth. 출처: 유튜브.

Elden Ring에는 Caelid의 Fort Faroth와 매우 가까운 절벽에 앉아있는 Elder Dragon이 있습니다. 이 용은 한 곳에 가만히 앉아 어떤 상황에서도 움직이지 않는다.

플레이어가 해야 할 일은 그에게 다가가 피 묻은 무기로 때리기 시작하는 것뿐입니다. 피 묻은 무기는 용의 체력이 많고 피 묻은 상태 효과 발동 없이는 죽이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일종의 필수품입니다.

드래곤이 죽은 후 즉시 플레이어를 위해 약 50,000개의 룬을 떨어뜨렸습니다. 드래곤에 도달하려면 플레이어는 먼저 Limgrave에 있는 Marika의 세 번째 교회의 Bestial Sanctum으로 텔레포트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Farum Greatbridge를 건너 우회전하고 Torrent를 위해 클라우드 리프트를 타면 드래곤이 바로 앞에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치즈이며 한 번만 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렌네의 상승

엘든링 질서의 시대 엔딩
렌느의 상승. 출처: VCGamers.

이것은 플레이어가 매분 2000룬을 지속적으로 얻을 수 있는 방법이었습니다. 장소는 Caelid의 Lenne's Rise 바로 외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Lenne's Rise 바로 앞에 언덕 아래로 내려가는 길이 있습니다. 조금만 걸으면 그들 뒤에 매복처럼 굴러다니는 공이 나타난다. 단, 공이 나타나자마자 피하면서 90도 회전해야 합니다.

공이 절벽에서 굴러 떨어지고 플레이어는 즉시 2000 룬을 얻습니다. 다행스럽게도 혜택 사이트가 근처에 있어 플레이어가 계속 반복해서 30분 안에 약 100,000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목윈 궁전

목윈 궁전
목윈 궁전. 출처: 유튜브.

Moghwyn Palace는 플레이어가 "Place Approach Ledge Road" 현상금 사이트 바로 밖에 있는 Moghwyn Palace 지역에서 찾을 수 있는 룬 농장입니다. 

이 장소에 더 일찍 가려면 Limgrave의 White Mask Varre에서 얻을 수 있는 작은 사이드 퀘스트를 완료해야 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자비 사이트에 도착하면 왼쪽에 절벽이 보입니다. 절벽 반대편에는 새가 걸어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 새를 화살로 쏘면 절벽에서 떨어지는 동안 플레이어를 향해 달려가 13200 룬을 떨어뜨립니다. 계속 반복해서 몇 분 안에 수천 개의 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큰 보스 라단 엘든 링을 이기는 방법!

엘든 링의 지도
엘든 링에서 새의 위치. 출처: 유튜브.

위에서 언급했듯이 이 농업 룬의 위치는 새를 기르게 될 동일한 지역 근처에 있습니다. 절벽을 내려다보는 대신 플레이어가 혜택 사이트에서 조금 걸어가면 많은 적들이 자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해야 할 일은 효과 주문 또는 바위 슬링 마법과 같은 것을 가져와 이 모든 적을 죽이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매우 무해하며 많은 룬을 떨어 뜨립니다. 이 위치는 플레이어가 이러한 새와 몹을 동시에 죽일 수 있으므로 룬 파밍의 주요 영역 중 하나입니다.

트롤

트롤
엘든 링 트롤. 출처: 유튜브.

조심해야 할 마지막 Elden Ring 룬 파밍 위치는 Stormhill의 트롤입니다. 이 영역은 앞서 언급한 것만큼 효율적이지는 않지만 접근하기 가장 쉬운 영역 중 하나입니다.

Warmaster's Shack 사이트 바로 근처에서 플레이어는 넓은 지역을 배회하는 5마리의 거대한 트롤을 발견할 것입니다. 

한 번에 1000개의 룬을 한 방울씩 죽이면 한 번에 약 5000개의 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시간은 조금 걸리지만 이런 룬들이 게임 초반에는 나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Elden Ring 빌드 권장 사항

음, 스팀 지갑 충전은 저렴하고 빠릅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