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2023 온라인 던전 파이터 클래스 목록

던전 파이터 온라인 클래스

신규 플레이어의 경우 계략 물론 2023년 최신 Dungeon Fighter Online 클래스 디비전이 무엇인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각 클래스마다 차이점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상대적으로 낮지만, 온라인 RPG 게임 그것은 역대 가장 많은 플레이어 수와 수익을 가지고 있습니다. 2005년에 출시된 이 게임은 애니메이션과 만화로 각색되어 아시아 지역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더 많은 팬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퍼블리셔 네오플은 최근 던전 파이터 유니버스 페스티벌에서 큰 놀라움을 선사했습니다. 

DNF Duel이라는 게임은 독특한 그래픽의 격투 게임과 함께 상징적인 Dungeon Fighter Online 클래스를 특징으로 합니다.

던전 파이터 온라인 소개

던전 파이터 온라인 클래스
게임 던전 파이터 온라인. 출처: 유튜브.

Dungeon Fighter Online 또는 DFO는 액션 롤플레잉 게임 또는 MMORPG. 이 게임은 더 강한 상대와 콤보를 플레이한다는 점에서 Street Right 및 Sword Art Online과 유사합니다. 

DFO의 힘, 이 게임은 기술과 컨트롤이 있는 격투 게임과 같습니다. 원래 한국 넥슨의 자회사인 네오플이 개발했습니다. 

2005년 한게임은 던전파이터 온라인을 던전앤파이터로 일본에서 아라드센키 또는 아라드의 전쟁기록으로 발매했다. 

네오플은 한때 웹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게임을 퍼블리싱하는 유일한 개발사였습니다. DFO는 개발하는 데 5개월 밖에 걸리지 않았기 때문에 작은 게임으로만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긍정적인 고객 피드백을 기대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기능과 도전으로 가득 찬 게임을 만들기 위해 게임과 예산을 늘립니다. 

던전 파이터 온라인 클래스 목록

Dungeon Fighter Online은 일반적으로 많은 캐릭터와 스토리가 있는 게임과 같습니다. 캐릭터 또는 클래스는 강점에 따라 인식됩니다.

전투기

던전 파이터즈 온라인
던전 파이터 온라인의 파이터. 출처: 유튜브.

파이터는 근접 전투 클래스입니다. 그들은 많은 전투 비용이 드는 게임에서 강력한 공격, 좋은 수비 및 빠른 이동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파이터는 장갑, 너클, 발톱(예: 톱니 모양 파타), 톤파, 권투 장갑을 사용합니다. 파이터 클래스의 남성 버전은 현재 한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프팅 힘은 다양한 유형이 될 수 있습니다. 넨의 기술을 배우기 위한 탐구를 계속함으로써 전사는 넨 마스터가 될 수 있습니다. 

Nen 마스터는 발사체 형태의 다양한 공격을 사용하여 팀을 지원합니다. 그들은 자신을 방어하는 방어 기술과 적을 물리치는 공격 능력의 좋은 조합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오픈 월드 MMORPG 안드로이드 게임 5개

거너스 

던전 파이터즈 온라인
던전 파이터즈 온라인. 출처: 유튜브.

거너는 총을 든 키가 큰 캐릭터입니다. 그들은 두 번째로 빠른 이동 속도와 높은 점프뿐만 아니라 일부 공격도 무효화하는 특수 점프 공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PvP에서 쉽고 대중적인 위협을 피할 수 있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마법이 존재하지 않는 서부를 연상시키는 다른 땅("Sky Realm")에서 왔기 때문에(애니메이션에서 마법은 악마에 의해 차단됨) 비용을 지불할 기술을 개발합니다. 

Dungeon Fighter Online의 이 클래스는 한국 이외의 유일한 남녀 슈팅 게임입니다. 프로모션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마술사 

던전 파이터즈 온라인
던전 파이터 온라인의 마법사. 출처: 유튜브.

던전 파이터 온라인 메이지 클래스는 키가 가장 작은 클래스이지만 마법을 쓸 때 많은 힘을 사용합니다. 

그들은 게임에서 세 번째로 빠른 이동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방어력은 가장 강하지만 머리를 때리는 대신 마나를 분산시켜 들어오는 피해를 줄이는 Mana Shield로 피해가 부분적으로 상쇄됩니다. 

공격력은 강하지만 돌파하기 어렵다. 그들은 Pandemonium의 마법 세계에서 왔습니다. 고급 어시스턴트는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사제 

던전 파이터즈 온라인
Dungeon Fighter Online의 사제들. 출처: 유튜브.

프리스트는 근거리에서 헤비급 선수로, 속도를 희생하면서 방어에 원시적인 힘을 모으는 것을 선택하며, 특히 이 엑소시스트에서 근접 전투의 특징을 지닙니다. 

그들은 또한 몇 가지 주요 치료법 중에서 선택하고 천천히 약물을 늘릴 수 있습니다. 승천 사제는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도둑

도둑
던전 파이터 온라인의 도둑. 출처: 유튜브.

도둑은 중국어, 한국 및 일본어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클래스입니다. 그들은 검을 휘두르는 아름다운 다크 엘프들로, 고도의 전투와 공중전에 특화되어 있었다. 이 Dungeon Fighter Online 클래스는 현재 개발 중입니다.

도둑은 네 가지 형태(및 2) 중 하나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 놈은 싸움도 잘하고 달리기도 잘했다. 

도둑은 다크 엘프의 피에서 물려받은 어둠의 힘을 이용하고 언데드의 도움을 받아 싸울 수 있습니다. 쿠노이치(미출시)는 움직임이 매우 빠르고 길고 넓은 범위의 마법을 사용한다. Shadow Dancer(미출시)는 은신과 암살을 기반으로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신 인도네시아 MMORPG 5개, 짜릿하다!

에서만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