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ID 시즌 12주 1순위: DEWA 유나이티드가 ONIC보다 우위에 있습니까?

MPL ID 시즌 12 순위

싸움 MPL ID 첫째 주에는 어제 목요일(13/07)부터 일요일(16/07)까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물론 해당 주의 MPL ID 시즌 12 순위는 월요일(17/7)에 공식적으로 발표되었습니다. 예상외로 너무 많은 놀라움이 나타납니다.

그럼 이번주 수익은? 어제 진행된 대회는 얼마나 흥미로웠습니까? 그리고 오늘까지 다른 세부 사항은 어떻습니까? 그래서 어제 경기를 볼 기회가 없으신 분들은 이번에는 정말 리포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어서 확인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PL ID에서 데뷔한 Dewa United는 Aura Fire에서 2-1로 승리했습니다.

MPL ID 시즌 12 경기 첫 주

MPL ID 시즌 12 경기 첫 주
MPL ID 시즌 12 경기 첫 주. 출처: MPL ID 공식 사이트

참고로 첫 주에는 9개 팀 중 8개 팀이 경기를 펼쳤습니다. 아직 기회가 없는 팀은 에보스 레전드. 새로운 화이트 타이거 팀은 모바일 레전드 금요일(28/07) 프로 리그 시즌 12.

그 외에도 어제 첫 주에 대부분의 팀이 2~3번 경기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특히 3배의 플레이 기회를 얻는 사람들, 즉 RRQ, 다른 하나는 두 번만 싸울 기회를 얻었습니다.

팀 통계
팀 통계. 출처: MPL ID 공식 사이트

첫째 날(2023년 7월 13일 목요일)

첫날에는 자동으로 4개 팀이 경쟁하는 2개의 경기가 열렸습니다. 첫 번째 경기에서는 원정팀 DEWA United와 홈팀 '오래된 선수' AURA Fire 등 신인들이 열렸습니다.

이 3전 3선승제(BO3) 경기는 놀랍게도 양 팀이 최대 3경기까지 극대화할 수 있었다. 하지만 뜻밖에도 MDL이 만든 팀인 DEWA United가 AURA를 2-1로 이겼습니다.

두 번째 경기에서는 Rebellion Zion (RBL)이 싸웠습니다. 분신 (AE) – 지난 시즌에 3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사람. 물론 상위 3위인 AE가 이번 경기에서 점수를 얻는 데 더 유리합니다.

두 팀이 최대 총 3경기를 치른 가운데 역시 '언더독'이 RBL의 최종 점수 2-1로 승리했습니다.

둘째 날(2023년 7월 14일 금요일)

둘째 날에는 두 경기로 돌아갑니다. 개막전에서는 GEEK Fam과 Bigetron Alpha(BTR)의 '보통'급 대결이 펼쳐졌다. 이번 경기에서는 지난 시즌 제법 눈부신 활약을 펼친 GEEK가 '빨간 로봇' 팀보다 더 선호된다.

총 3경기를 치른 BTR은 2-1로 승점을 따내며 예상을 뛰어넘는 최종 결과에 또 한 번 대중을 놀라게 했다.

2일차 폐막전으로 AURA Fire는 홈에서 'King of Kings' 팀인 RRQ와 시즌 2차전을 치렀습니다. 둘 다 새로운 로스터 라인업을 가지고 있지만 RRQ는 여전히 이 경기에서 우세합니다.

그리고 과연, RRQ는 상대팀에게 '숨도 못 쉬게' 하는 인상을 주었고, 무응답으로 2-0으로 경기를 마쳤다. 지금까지 첫 두 경기에서 AURA는 점수를 얻지 못했습니다.

3일차(2023년 7월 15일 토요일)

물론 이번 3일차는 많은 MLBB 팬들이 기다려온 날이다. 관계자들은 또한 토요일(일요일 밤)에 열리는 MPL 아레나의 라이브 공연장 티켓이 매진될 수 있도록 의도적으로 대규모 파티를 계획했습니다!

이날 세 경기가 치러졌다. AE가 BTR을 상대로 개막한 '빨간 로봇' 팀은 이번 시즌 불타오르는 듯하다. 이것은 응답 없이 AE 2-0을 다시 이기는 그들의 성과에서 분명합니다. 그들의 순위에 대해 또 다른 추가 점수를 획득했습니다.

두 번째 경기에는 DEWA와 RBL이 있습니다. 두 팀은 가까스로 서로를 이겼지만 놀랍게도 '신'은 '황소' 팀의 '뿔'을 부수는 데 성공했다. 결과적으로 2-1 DEWA United!

자,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폐막식입니다. 시즌의 첫 번째 "The Royal Derby": RRQ 대 오닉! 노란색과 색상이 동일한 두 팀이 MPL ID에서 가장 강합니다. 이번에는 MSC 2023 챔피언이라는 타이틀을 보고 있는 ONIC 후보가 더 많습니다.

경기 초반 ONIC는 압박을 가할 수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RRQ는 침묵하고 싶지 않은 듯 자리에서 일어나 대답했다. 하지만 세계의 기대는 완전히 산산조각이 났습니다. '하늘의 제왕'이 이번 경기에서 RRQ의 위대함을 인정해야 했기 때문입니다. RRQ의 2-1 득점!

넷째 날(2023년 7월 16일 일요일)

그리고 첫 번째 주의 마지막 날은 '학살 주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즌 11 플레이오프의 '상위 대진표' 팀은 하위 순위 팀과의 몫을 차지했습니다.

첫 번째 경기에서 ONIC과의 GEEK가 있었습니다. 물론 최종 결과는 매우 예측 가능했으며 ONIC는 응답 없이 GEEK 2-0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마찬가지로 두 번째 경기인 RBL vs. RQ. 단 2경기로 꽤 오래 지속되었고, RRQ가 다시 득점했습니다.

MPL ID 시즌 12주 1순위

MPL ID 시즌 12 순위
MPL ID 시즌 12 순위 출처: MPL ID 공식 사이트

거기에서 MPL ID 시즌 12의 첫 번째 주에 대한 현재 순위를 볼 수 있습니다. RRQ는 3배의 연승을 거두며 시즌 챔피언으로 부상했습니다. 희망은 지난 시즌 RRQ의 성과가 반복되지 않는 것입니다. 연승 후 연패가 나타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BTR과 DEWA는 총 2승을 거두며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그들은 2-3으로 이겼다. 재미있는 점은 ONIC가 DEWA 아래에서 4위를 차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별도의 기록이며, MSC 2023 챔피언은 MDL이 만든 팀 소속이어야 합니다.

5위는 RBL로 총 1승을 거두었고 EVOS Legends가 6위로 깨끗한 이득을 얻었습니다(아직 플레이 부분 없음). 순위는 7, 8, 9위의 AE, AURA 및 GEEK의 3개 '보텀 보드' 팀에 의해 마감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NIC Esports 브랜드 홍보대사 ONIC Vonzy의 프로필 및 바이오데이터

이것이 어제 첫 주 MPL ID 시즌 12 순위 요약입니다.

저렴하고 빠른 MLBB 다이아몬드 충전을 원하시는 분들은 바로가기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