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omord Jungle MLBB 시즌 26의 고통스러운 빌드

레오모드 정글 만들기

Leomord는 올바른 빌드를 가지고 있다면 정글에서 플레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파이터 영웅입니다. 따라서 경기의 조건과 상황에 따라 레오모드의 정글 빌드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시즌 26에서 가장 지긋지긋하고 최신인 Leomord Jungle의 권장 빌드에 대해 논의합니다. Leomord에 적합한 항목이 무엇인지 궁금하십니까?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Xavier EXP Lane 시즌 26 빌드 권장 사항 

Leomord Jungle 시즌 26 빌드 아이템 목록

얼음 사냥꾼의 튼튼한 장화

레오모드 정글 터프 부츠 만들기
레오모드 정글용 터프 부츠. 출처: VCGamers

정글러로 활약하는 레오모드의 첫 번째 아이템은 아이스 레트리뷰션이 적용된 터프 부츠, 즉 아이스 헌터의 터프 부츠입니다.

Tough Boots를 사용하면 Leomord가 더 빠르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정글 캠프 이동 속도 +40 덕분에 마법 방어 스탯이 +22까지 증가합니다.

또한 Tough Boots에는 Fortitude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Fortitude는 CC 및 Slow의 지속 시간을 30%만큼 줄이므로 Leomord는 Stun, Taunt 등과 같은 CC에 더 면역이 됩니다.

또한 읽기: 고통스러운 레슬리 MLBB 빌드 추천 시즌 26

헌터스트라이크

헌터스트라이크
빌드 레오모드를 위한 헌터 스트라이크. 출처: VCGamers

또한 다음 Leomord 빌드는 Hunter Strike라는 항목입니다. +80 물리 공격력과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의 추가 스탯을 제공하여 물리 공격력이 있는 정글러 영웅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아이템입니다.

물리 공격 능력치가 추가되면서 레오모드의 피해는 더욱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도 있어 Leomord가 사용 가능한 기술을 더 자주 사용합니다.

Hunter Strike에는 두 가지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첫째, Leomord는 +15 물리 관통력을 얻습니다. 둘째, 다음을 위한 수동태도 있습니다. 보복 적이나 숲 크립에게 피해를 입히면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또한 읽기: 글로벌 세이버의 고통스러운 빌드 1위! 한 번 콤보 Autowin!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절망의 레오모드 블레이드. 출처: VCGamers

절망의 칼날은 물리공격력과 이동속도 스탯을 대폭 상승시키는 아이템이다. 추가로 얻을 수 있는 물리 공격력은 +160으로 적지 않은 수치입니다.

물리 공격 외에도 +5% 이동 속도를 얻을 수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 회전, 숲을 죽이는 것이 더 빠릅니다.

Blade of Despair를 구매한 영웅은 Despair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얻게 됩니다. Despair에서 BoD를 사용하는 영웅은 적의 HP가 50% 미만일 때 더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힙니다.

끝없는 전투

Leomord Jungle 끝없는 전투 구축
끝없는 전투. 출처: VCGamers

Endless Battle은 내구도가 추가된 데미지 아이템입니다. Leomord는 파이터 영웅이기 때문에 당연히 한타를 시작하기에 충분한 HP가 필요합니다.

이 아이템은 +65 물리 공격, +5 마나 재생, +250 HP, 10% 쿨다운 감소 및 +5%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위의 모든 추가 통계는 Leomord에 매우 유용합니다. 물리 공격 능력치는 더 큰 피해를 입히고 +250 HP로 Leomord는 더 탄탄해집니다.

그 외에도 +5 Mana Regen 통계와 10% Cooldown Reduction이 있습니다. 즉, Leomord는 스킬을 더 자주 사용하고 적에게 피해 출력을 추가합니다.

마지막으로 Endless Battle은 기본 공격에 대한 추가 True Damage 형태의 고유한 패시브를 제공하며 True Damage 제거 후 +10%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재앙의 포효

항목 정글 재앙의 포효
아이템 재앙의 포효. 출처: VCGamers

Malefic Roar는 꽤 좋은 능력치를 제공하는 데미지 아이템입니다. 첫째, 이 아이템은 레오모드에게 매우 유용한 +60 물리 공격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최대 +35%의 물리 관통력을 제공하는 고유 속성이 있습니다. 물리적 관통력은 적 탱크 영웅이 가진 방어구를 무시하기 때문에 탱크 영웅을 죽이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Malefic Roar의 고유한 패시브는 또한 Leomord가 적 탱크 영웅을 치료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 각 적의 물리 방어 포인트는 물리 관통력을 추가하며 최대 물리 관통력은 20%입니다.

윈드토커

레오모드 정글을 위한 윈드토커
레오모드 정글용 윈드토커. 출처: VCGamers

Leomord Jungle 빌드의 마지막 항목은 Windtalker입니다. 이 항목은 추가 유용한 통계, 즉 +40% 공격 속도, +10% 치명타 확률 및 +20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위의 통계는 Leomord가 적에게 더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히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 이 항목에서 Leomord가 받는 공격 속도는 +40%까지 매우 높습니다.

또한 +10% 치명타 확률도 매우 유용합니다. 피해가 치명타 형태라면 당연히 더 많은 피해를 입힐 것이기 때문입니다. Leomord의 추가 이동 속도도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매우 유용합니다.

마지막으로 Windtalker는 Magic Damage의 형태로 기본 공격을 강화하는 Typhoon이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제공합니다. 기본 공격뿐만 아니라 치명타 확률 통계, 이동 속도, 공격 속도도 버프를 받게 됩니다.

따라서 Leomord Jungle 빌드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Diamond Mobile Legends: Bang Bang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많은 프로모션이 아직 남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