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의 8개의 전문 비디오 게임 아트 스쿨

전문 비디오 게임 아트 스쿨

직업을 포함하여 오늘날 이용 가능한 많은 전문 비디오 게임 아트 스쿨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분야에서 일하기 위한 요구 사항 중 하나는 물론 세계적으로 경쟁력 있는 고품질 작업을 생산하는 능력입니다.

많은 당사자들이 업계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비디오 게임 최근 인도네시아 크리에이터들이 글로벌 프로듀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환상적인 작품을 제작하는 능력을 보여주기 시작하면서 현지 비즈니스는 계속해서 빠르게 발전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공인 온라인 비디오 게임 학교

프로페셔널 비디오 게임 아트 스쿨

전문 비디오 게임 아트 스쿨

사실 게임 업계에서 일하고 싶다면 게임 분야의 특수 교육을 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게임은 문학, 음악, 시각 예술 및 프로그래밍과 같은 다양한 요소를 포함하는 완성된 작품입니다.

공립학교 배경으로 해당 분야를 이해하는 한 게임 개발자로 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 관련 교육을 받는 것은 다른 분야에서 배울 수 없는 게임 디자인 개념을 가르치는 등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자체에는 게임 산업에 대한 교육을 제공하는 캠퍼스 또는 고등 교육 기관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여기 몇 가지 예가 있어요.

또한 읽으십시오: 샌디에이고 최고의 게임 디자인 학교 4곳

전문 비디오 게임 예술 학교 캠퍼스

전문 비디오 게임 아트 스쿨

게임 전공은 현재 특히 인도네시아의 여러 대학과 기관에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다음은 전공을 제공하는 주립 대학을 포함한 여러 대학입니다. 계략 캠퍼스를 찾을 때 참고할 수 있는 자료입니다.

비너스 캠퍼스

Binus는 2011년부터 자카르타에서 게임 전공을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해 특별히 S1 게임 응용 프로그램 및 기술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학과의 주요 학습 영역은 예술, 디자인 및 프로그래밍을 포함한 게임입니다.

이 캠퍼스에는 다양한 전공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게임엔지니어, 게임개발자, 게임아티스트, 게임디자이너, 게임디자이너, 게임컨텐츠제공자, 기업가, 게임컨설턴트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사람들을 배출하였다.

10월 10일 공과대학(ITS)

학부 과정에서 다른 전공을 선택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음 학교 수준을 위해 게임에 집중하고 싶다면 ITS 게임 기술 석사 전공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e스포츠를 공부하고 싶다면 그래픽 디자인과 컴퓨터 공학을 결합한 이 커리큘럼이 적합합니다.

반둥공과대학교

Bandung Institute of Technology(ITB)에서 게임 전공은 석사 수준에서도 가능합니다.

많은 유명 게임 개발자들이 디지털 미디어 및 게임 부서를 떠났습니다. 전기 공학 학교 및 정보학. 이 옵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누산타라 대학교

멀티미디어를 전문으로 하는 Multimedia Nusantara University(UMN)는 물론 게임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일 것입니다.

학생들은 DKV 학습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스토리라인에서 사운드에 이르기까지 게임을 디자인할 준비를 하게 됩니다.

말랑주립대학교(UNM)

UNM은 게임 기술 전공도 제공합니다. 게임 제작 외에도 이 부서의 목표는 팀워크를 장려하고 기업가 정신을 육성하며 교육 기관, 실험실 기반 비즈니스 및 게임 제작을 위한 인큐베이터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이전 캠퍼스와 달리 이 학습 프로그램이 Diploma 수준에 있더라도 S1 DKV 부서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수라바야대학교(UBAYA)

Ubaya의 멀티미디어 정보학 연구 프로그램은 특별한 게임 연구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학사 학위는 다른 많은 게임 전공과 마찬가지로 기술적이고 창의적으로 게임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응용 프로그램에서 중요한 오디오에서 네트워크 보안에 이르는 기술을 제공받으므로 종합적인 멀티미디어 전문가가 될 수도 있습니다.

S1 인도네시아 이슬람 대학교(UII) 족자카르타.

정보공학과는 게임 등 관심분야가 많기 때문에 게이머에게 적합한 전공을 개설했다.

게임 및 멀티미디어 문제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기 전에 이 학과에서 일반 정보 기술을 공부하게 됩니다.

수라바야 시푸트라 대학교(UC)

게임 및 모바일 앱 개발 전공의 경우 University of Ciputra Surabaya의 정보 공학부에서 이제 전문화를 제공합니다.

iOS 및 Android의 개발자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앱용 게임을 만드는 기술도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놓치지 마세요! Epic Games에는 무료 게임 할인이 있습니다!

위의 캠퍼스 및 전문 비디오 게임 아트 스쿨 전공 중 가장 관심이 있고 시도하고 싶은 것은 무엇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