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yla의 고통스러운 빌드 2023 원샷, 시도해보세요!

고통스러운 Layla 빌드 2023 One Shoot Dead

2023년 레일라의 체격이 아프다, 요즘은 원샷이 정말 대세다. 유저가 너무 많네요 레일라 에 팝업 새벽의 땅. 종종 레전드 메타 이상에서도 발견됩니다.

이 때문입니다 문튼 Daru의 개발자로서 모바일 레전드 이 명사수(MM) 영웅에게 개편과 버프를 제공했습니다.

Layla는 모든 Land of Dawn 플레이어가 처음 사용하는 기본 영웅으로 모두에게 친숙합니다.

한편으로 이것은 Layla를 매우 친숙하고 널리 사용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 이 영웅 메커니즘도 예측 가능합니다. 이것은 우발적으로 살인에 굶주린 상대 코어에 의해 선택되기 쉽습니다.

그렇더라도 제대로 사용하고 신뢰할 수 있는 로밍 에스코트를 받는다면 Layla는 후반 게임에서 팀의 중추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기서 VCGamers는 GG 게임 플레이를 지원할 수 있는 Build Layla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확인 해봐!

저렴한 다이아몬드를 어디에서 구입해야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수 있는지 혼란스러우신가요? 
어서, 가장 저렴하고 안전하며 가장 빠른 ML 다이아몬드를 VCGamers로 충전하세요.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지금 쇼핑하세요! 

라일라 소개

레일라 카운터 에디스 MLBB - 레일라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2022
레일라 MLBB

영웅의 유형으로 보면 Layla는 출력 버스트 유형과 DPS(Damage Per Second)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mm(하이브리드)입니다.

적의 피를 보답하는 데 효과적인 기본 공격 능력은 물론, 광역 공격과 폭발적인 피해를 주는 광역 공격을 가할 수 있는 궁극기가 특징이다.

그 외에도 Layla의 다른 기술은 찌르기 손상 및 디버프입니다. 이 영웅은 실제로 공격적인 목적으로만 설계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는 깜박임 또는 이동성 속성의 부족에서 볼 수 있습니다. 좋든 싫든 그는 주문, 아이템, 다른 팀의 도움에만 의존할 수 있으므로 적의 피해를 입힐 때 탈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5월 Starlight Mobile Legends 스킨 유출

고통스러운 Layla 빌드 2023 One Shoot Dead

레일라 모바일 레전드
레일라 모바일 레전드

늘 그렇듯이 빌드에 대한 논의의 경우 엠블럼, 주문 및 아이템의 세 가지 주요 논의 사항이 있습니다.

올바르게 배치하면 Layla가 궁극기를 한 번 칠 수 있습니다! 들어주세요!

엠블럼

엠블렘 레일라
엠블렘 레일라. 출처: VCGamers

왜냐하면 레일라 게임 후반에 강해지는 경향이 있는 영웅이므로 크리티컬 데미지 속성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엠블럼이 필요합니다. 가장 좋은 추천은 Marksman Emblem을 Talent Weapon Master와 함께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재능은 아이템 속성에서 얻은 추가 물리적 공격을 제공합니다. 빌드를 위해 Vicigers는 치명타 확률을 높이는 Fatal(레벨 3)과 치명타 적중을 위한 Doom(레벨 3)을 추가해야 합니다.

주문

라일라 철자
철자 라일라. 출처: VCGamers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Layla는 적의 교전을 피하기 위한 기동성 또는 점멸 기술이 없기 때문에 탈출하려면 주문에 의존해야 합니다. 따라서 당연히 만인의 주문: 플리커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적절할 것이다.

항목

레일라의 고통스러운 빌드 2023 원샷 오프: 아이템
Layla의 고통스러운 빌드 2023 One Shoot Off: 항목. 출처: VCGamers

Layla의 기술을 최적화하는 데 필요한 몇 가지 항목이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해야 하는 Layla 빌드 항목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스위프트 부츠

MM을 위한 기본 아이템. 초반 게임 초반에 Layla의 공격 및 이동 속도를 구축하는 역할을 합니다.

Layla가 더 빨리 움직일 수 있도록 이 항목을 구입해야 합니다.

  • 윈드토커

Swift Boots 외에도 Windtalker 항목을 선택하여 Layla의 공격 및 이동 속도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소용돌이 효과는 상당한 추가 피해를 제공합니다.

  • 버서커의 분노

이 아이템은 Layla의 궁극기를 더욱 아프게 만들 수 있습니다. Windtalker를 완료하고 성공적으로 소유한 후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위의 Layla 엠블럼 빌드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치명타 및 기회 속성을 향상시킵니다.

  • 데몬 헌터 소드(DHS)

다음 항목은 Demon Hunter Sword 또는 DHS입니다.

따라서 DHS는 데미지 스킬과 기본 공격, 라이프 스틸, Layla의 공격 속도를 추가하는 데 적합합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파이터나 탱크와 같이 체력이 더 두꺼운 다른 영웅을 만날 때 버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재앙의 포효

멀리서 사격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하는 레일라의 패시브는 그녀의 AoE 범위에 들어가지 않고도 포탑을 반격하는 데 사용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이 아이템은 포탑에 대한 피해를 실제로 증가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추가 관통력을 제공합니다.

  • 절망의 칼날

MM의 마지막 항목은 절망의 Bkade 또는 BOD입니다.

BOD는 기본 공격 대미지와 궁극기 스킬 모두에서 매우 중요한 물리 공격 강화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모바일 레전드 최강의 히어로

이것이 주요 명사수 영웅인 Layla의 빌드 권장 사항입니다. 사용자의 경우 Layla가 훨씬 더 강력해질 수 있도록 이 권장 사항을 실제로 시도할 수 있습니다.

최신 Mobile Legends 정보 및 뉴스는 다음에서만 팔로우하세요.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