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장 빌드 Bruno Sick 2023

고통스러운 브루노 빌드 2023

빌드가 궁금하실텐데요 브루노 2023년 아프다. 그 이유는 이 영웅 자체가 비효율성 때문에 현재 메타에서 거의 보이지 않기 때문이다. 플레이어는 이 영웅을 더 유용하게 만들 수 있는 최고의 빌드에 대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Bruno 자신이 일반 타이어가 되었고 언제 선택했는지 모바일 레전드 이제 막 20대 초반에 접어들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시즌 25 이후로 영웅의 등장과 함께 명사수 (MM)은 새롭고 개조되었으며 그 명성은 서서히 사라지고 있습니다.

참고로 현재 메타에서 종종 골드러너의 영웅 풀인 MM은 Melissa, Brody, Beatrix, 하나비, Miya, Layla, 때때로 Natan. 이 MM은 Grand Master에서 Mythical Glory까지 모든 경쟁 계층에 나타납니다.

그렇다면 브루노는? 예, 이 MM은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소수의 사용자만이 랭크 매치에서 영웅을 사용하기를 원합니다. 이유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역학이 대응하기 매우 쉽고 손상 출력이 절대 버프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제대로 설정되어 있다면 이 MM은 여전히 "부스트"되어 대체 골드 레인 드라이버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 글에서는

우리는 당신이 별에 도달할 수 있도록 실제로 지원할 수 있는 Bruno의 빌드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확인해 봐!

저렴한 다이아몬드를 어디에서 구입해야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수 있는지 혼란스러우신가요? 
어서, 가장 저렴하고 안전하며 가장 빠른 ML 다이아몬드를 VCGamers로 충전하세요.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지금 쇼핑하세요!

브루노

브루노는 출력 DPS(Damage Per Second) 유형을 가진 MM 영웅입니다. 그러나 다른 MM DPS 영웅과 달리 그는 성공적인 기본 공격과 함께 치명타 속성에 의존합니다.

이러한 속성 덕분에 버스트 데미지의 존재도 영웅에게 부가 가치입니다. 따라서 게임 후반에 물리적 공격을 구축하는 대신 Bruno는 공격 속도와 중요한 속성에 대한 더 많은 지원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게임 중반 초반에 MM이 "그렇다"고 말할 수 있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비교적 짧은 시간에 솔로 라인을 구축하며 상대 팀의 골드라너들을 제압할 수 있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3 최강의 영웅,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고통스러운 브루노 빌드 2023

이번에는 MM의 빌드에 관한 논의가 엠블럼, 스펠, 아이템의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세 사람은 DPS 방식으로 피지컬 출력에 중점을 둔 게임플레이를 구축할 예정이다. 물론 이것은 빠른 속도의 MM 기본 공격인 브루노의 특성에 맞게 조정됩니다. 토론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엠블럼

브루노 엠블럼
브루노 엠블럼. 출처: VCGamers

Bruno가 빠른 데미지 진행을 구축하려면 게임 초중반에 풍부한 출력 데미지를 우선시하는 엠블럼 변형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러한 필요를 충족하기 위해 Vicigers는 Master Assassin 특성과 함께 Assassin 엠블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일 대상 역학을 통해 이 특성은 그가 생성하는 피해를 증가시키는 데 적합합니다. 추가 물리 공격을 위한 Bravery(3단계)와 물리 관통을 지원하는 Invasion(3단계)으로 속성 사용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주문

철자 브루노
브루노를 철자하십시오. 출처: VCGamers

한편 Bruno와 같은 MM DPS에 적합한 주문은 당연히 Inspire입니다. 이 주문은 기본 공격으로 인한 공격 속도와 라이프 스틸 속성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항목

아픈 브루노 빌드 2023: 항목
아픈 브루노 빌드 2023: 항목. 출처: VCGamers

사용할 수 있는 Bruno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스위프트 부츠

'노란색' 신발이나 '사수' 신발로 더 잘 알려져 있으며, 공격속도를 증가시키기 위한 초기자본으로 적합하다.

브루노 사용 시 이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 스칼렛 팬텀

이 항목은 MM의 요구에 실제로 일치하는 속성을 제공합니다. 추가 물리 공격, 속도, 치명타 확률의 존재는 브루노의 공격 능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윈드토커

속도와 함께 물리 공격력을 추가할 뿐만 아니라 추가 이동 속도가 필요한 브루노에게 안성맞춤인 아이템입니다.

  • 버서커의 분노

다음은 버서커의 분노 브루노의 핵심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명사수에게 추가적인 치명타 확률과 상당한 물리 공격을 제공합니다.

  • 자연의 바람 (WON)

DPS 영웅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물리적 공격, 속도 및 라이프 스틸 속성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그가 제공하는 액티브 스킬은 모든 목적에 적합합니다.

  • 끝없는 전투

이 도매 속성을 가진 아이템은 Bruno의 마나 요구 사항도 매우 사치스럽기 때문에 클로징 아이템으로 적합합니다. 또한 재사용 대기시간(CD) 감소 및 물리적 생명력 흡수도 후반 게임에서 지속 가능하도록 돕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된 2023 Mobile Legends 순위 목록

Mobile Legends에 대한 최신 정보와 뉴스를 원하는 분들은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