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MLBB 메타에 아직 남아있는 5명의 정글사수 영웅, 당신의 영웅은?

모바일 레전드 최강의 MM

Moonton에 따르면 그들은 최신 패치를 위해 더 높은 등급의 정글 마크맨 영웅, 특히 오랫동안 메타에 있지 않은 사람들의 사용 수준을 높이고 있습니다. MLBB.

동시에 그들은 그들을 정글에서 골드 레인으로 옮기려고 합니다.

그 때문에 보복으로 인한 피해 감소를 줄였습니다. 정글 축복 패시브인 헌터도 원거리 딜러를 제외한 모든 역할에 대해 버프되었습니다. 이것은 원거리 영웅이 이제 타워 에너지 보호막에 더 많은 피해를 입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변경으로 정글 원거리 딜러 영웅이 정글보다 골드 레인에 진입하는 것이 더 타당해졌습니다.

하지만 현재 모바일 레전드: 뱅뱅 랭크 게임에서 화제가 될 만큼 강력한 정글마크맨 영웅 5명을 소개한다.

MLBB Jungle Marksman 메타 영웅 목록

농군

영웅 정글 명사수

Granger는 1.6.18 패치에서 버프를 받아 여전히 그를 견고한 정글 원거리 영웅으로 만듭니다. 그의 첫 번째 기술인 랩소디는 이제 정글 크립에게 9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Granger의 기본 공격은 파워 스파이크에 도달하기 전에 한두 개의 핵심 아이템이 필요한 다른 정글 마크맨 영웅에 비해 정글 크립을 매우 빠르게 제거하기에 충분합니다.

그랜저는 정글러로 쓸 수 있는 유일한 순수 명사수로, 정글 몬스터에게 90의 추가 데미지를 주어 워액스 사용 시 그레인저가 불리함에도 불구하고 정글러가 된다.

그랜저의 데미지도 초반에 매우 크고 물론 사거리도 충분히 멀어서 한타시에는 만지기 힘든 장점이 있습니다.

이순신

영웅 정글 명사수

이순신은 정글에서 여전히 확실한 선택입니다. 그는 장거리에서 근거리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가장 다재다능한 암살자/마스크맨 영웅 중 한 명입니다.

엄청난 양의 피해를 제외하고 그의 궁극기인 Mountain Shocker는 여전히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궁극기 중 하나입니다. 이를 통해 그는 지도의 어느 곳에서나 적의 위치를 볼 수 있으며 팀 전투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도 킬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순신은 이전에 Assassin/Marksman으로 변신하여 War Axe를 100%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Marksman을 이번 메타 시즌 최고의 정글러 선택 중 하나로 만듭니다.

알았다

영웅 정글 명사수

이순신처럼 로저는 상황에 따라 원거리 공격에서 근접 공격으로 전환할 수 있다. Roger를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그가 플레이하기 훨씬 쉽고 그의 늑대 인간 형태는 HP가 낮은 암살자 또는 명사수에게 강하다는 것입니다.

Roger는 현재 이번 메타 시즌의 Jungler로도 적극 추천됩니다. Roger는 물론 War Axe도 사용할 수 있는 Fighter/Marksman입니다. Roger는 매우 큰 Marksman (Open Fire) 관통 모드를 가지고 있으며 파이터 모드에 들어갈 때 큰 피해를 입 힙니다.

Roger는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최고의 정글 저격수 영웅 옵션 중 하나이며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나단

영웅 정글 명사수

새로 출시된 이 영웅은 기본 공격 데미지로도 적을 빠르게 녹일 수 있기 때문에 경쟁 게임에서 최고의 선택 중 하나입니다.

단점은 Natan이 게임 초반에 약하기 때문에 다른 정글 원거리 영웅에 비해 느린 클리어가 예상됩니다. 하지만 핵심 아이템을 얻으면 나탄은 광적인 기동성과 공격 속도를 지닌 언터처블 MM이 된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영웅 카운터 Meta Marksman입니다.

브루노

영웅 정글 명사수

마지막으로 Bruno는 게임의 모든 원거리 딜러 중에서 가장 높은 폭발 피해를 주는 선수 중 한 명입니다. 그는 Natan이나 Roger만큼 빠르지는 않지만 전체 아이템 빌드를 완료하면 거의 멈출 수 없는 유형의 정글 명사수입니다.

게임 초반에 Bruno는 정글 캠프를 청소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로머에게 의존해야 했습니다. 브루노가 핵심 아이템을 가져간 후에는 전장에서 순수한 대학살만 기대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Xavier MLBB, The Defiant Of Light의 개요, 기술 및 출시일!

그래서 이들은 현재 MLBB 메타에서 최고의 정글 원거리 영웅 5명이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모든 정글 마크맨 영웅 중 당신의 영웅은 누구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