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이 10명의 영웅과 함께 Stack Mobile Legends를 할 수 있습니다!

스택 모바일 레전드 커버

스택 모바일 레전드 단순히 하나의 기능입니다 모바일 게임 이기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영웅 상대가 정상이든 아니든 OP.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면 스택 공격을 통해 영웅 Mobile Legends에서 확실히 싸울 수 있습니다. 영웅 ~와 싸우다 버프 또는 휴대전화 어떤 두께.

대개, 스택 사용하는 플레이어를 상대할 때 매우 필요할 것입니다. 영웅 전문가 중반 그리고 늦은 경기, 시간을 절약하는 것 외에도 죽이는 방법에 대해서도 생각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거북이 그리고 주님 그것은 또한업그레이드 그 때 당시.

마스터하면 스택 이것, 당신은 또한 직접 얻을 수 있습니다 전설적인 순간 죽이다 영웅 반대하는 경우, 특히 영웅 당신이 사용하는 광역 또는 CC 괜찮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Marksman Mobile Legends, Use This Hero Bro!

이 기사에서는 스택 안에 계략 자주 사용하는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 베테랑과 파라 프로 선수.

스택 Mobile Legends: 유용성 및 사용 방법

이 글의 서두에 적힌 대로, 스택 Mobile Legends는 스태킹 기술입니다. 손상 또는 기술 특정 패시브는 각 스킬에 따라 다릅니다. 영웅 사용된.

기호를 보고 혼란스럽습니까? 스택 순간 성냥? 아이콘의 상단을 볼 수 있습니다 전투 주문, 이하 술집 휴대전화 그리고 어디 일부 영웅 확실한. 보통 당신이 농사 버프 또한 아이콘을 볼 수 있습니다 스택 다음에 나타납니다 버프 당신이 얻는 것.

스택 모바일 범례 예제 1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스택, 일반 공격 사용 포함, 기술 1, 기술 2 또는 궁극적인. 나중에 이러한 공격은 아이콘에 나타나는 숫자로 누적됩니다. 스킬 스택 영웅 확실한.

하지만, 또한 있습니다 스택 그의 기능은 상대를 다음과 같이 표시하는 것입니다. 영웅 다음 공격에서 결과가 나오도록 상대를 표시한 Vexana와 Selena 손상 더 크게.

스택 모바일 범례 예제 2

통해서 뿐만 아니라 기술 또는 공격 영웅 물론, 당신은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택 ~을 통해 항목 당신이 가지고 온 것 성냥.

일반적으로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항목 당신은 (예를 들어 빛나는 지팡이) 이는 기술 수동적인 항목 이미 활성화되어 있고 표시기가 있습니다. 스택 아이콘에.

요컨대, 스택 이 Mobile Legends는 수집하거나 축적하는 방법입니다. 기술 나중까지 수동적 영웅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추가 상태 속성을 얻게 됩니다. 공격 또는 이동 속도, 마법 또는 물리적 손상, 어떤 재생성 또는 휴대전화, 만큼 잘 방패.

적절한시기는 언제입니까? 스택 스킬?

스택 Mobile Legends는 경기 시작부터 더 잘 수행됩니다. 이것은 부재를 예상하는 것입니다 늦은 경기 예를 들어 팀이 빠르게 플레이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많이 가지고 있다면 스킬 쌓기 거기 늦은 경기, 충분한지 확인하십시오 스택 손상 이길 영웅 또는 주님 사용하여 스택 그만큼.

핵심은 타이밍 당신이 무엇을 해야할지 알 수 있도록 올바른 목표와 명확한 목표 죽이다 상대 또는 크립 어느 쪽이든.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영웅 카운터 Meta Marksman입니다.

10 영웅 와 함께 스택 골칫거리 버전 VCGamers

올더스

스택 모바일 레전드 스킬 알도스

영웅 모바일 레전드의 알도스는 영웅 능력으로 스택 매우 인기 있고 항상 사랑받는 플레이어.

그 이유는 Aldous가 수집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스택 당신이 죽일 수 있다면 그 숫자는 두 배가 될 것입니다 크립 또는 영웅 ~와 함께 기술 1st.

예를 들어 활성화하면 기술 1 라인업 클리어용 미니언,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휴대전화 파라 미니언 Aldous가 즉시 수집할 수 있도록 조금 더 싸우십시오. 스택 약 9점.

스택 모바일 레전드 알더스 스킬

그룹이 있을 때 동일한 전략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영웅 ~와 싸우다 휴대전화 매우 얇습니다 (단 하나의 히트 만 죽었습니다). 성공하면 다른 점이 있습니다 죽이다 ~와 싸우다 기술 1 올더스.

포인트들 스택 모바일 레전드 버전 영웅 알도스 킬 영웅 이것이 오싹하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죽이다 1 영웅, Aldous는 10점을 얻습니다. 스택.

Aldous가 할 수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죽이다 2명의 상대가 연속으로 있으면 최대 40점을 얻습니다. 스택. 그러나 일반적으로 Aldous 사용자 농업 크립 또는 미니언 ~을 위한 스택.

본질적으로 Aldous가 1위를 차지한 이유는 스택그것은 또한 추가에 매우 유용합니다 방패 그리고 물리적 손상-그의. 상 스택 기술 Aldous는 아이콘 위에 있습니다. 재생.

브로디

스택 모바일 레전드 스킬 브로디

사용해야 했던 Aldous와 달리 기술 1 또는 기본 공격 그리고 지표가 있습니다 스택-그의, 스택 Brody는 대신 상대방을 바라 봅니다.

모든 Brody는 공격을 사용합니다. 기초적인, 기술 그의 1 또는 2 그리고 목표를 명중 (괜찮아 미니언, 크립 ...도 아니다 영웅 상대) 그들은 표를 얻을 것이다 심연 마크 될 수 있는-스택 최대 4점.

독특하게도 목표물을 맞추면 기술 직선으로 1, 가장 뒤쪽의 대상은 여러 개를 얻습니다. 손상 및 효과 느린 가장 가까운 목표보다 더 길다.

스택 모바일 레전드 브로디 스킬

모든 스택 심연 마크, Brody는 추가로 얻을 것입니다 손상 200%에 해당 기본 공격그, 250 기술 그것의 1, 그리고 200 기술 그것의 2.

의 기능 심연 마크 다른 하나는 손상 궁극적인 아픈 브로디. 성공할 때 스택 심연 마크 최대 4개 반대 휴대전화 가늘고 사거리 때문에 어디로 도망쳐도 즉사한다는 보장이 있었다. 궁극적인 넓은.

따라서 Brody를 사용하는 경우 상대방을 "태그 지정"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심연 마크 그래서 손상 브로디가 아파요.

또한 읽으십시오: 16명의 카운터 클린트 영웅, 그의 울티와 스킬을 지켜라!

세실리온

스택 모바일 레전드 스킬 세실리온

영웅 스택 다음 Mobile Legends는 Aldous 및 Brody만큼 인기있는 Cecilion입니다. 스킬 쌓기.

원천 스택 기술 세실리온은 기술 1 직선의 장거리 공격입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스택 어디 위의 아이콘을 보면 세실리온 전투 주문.

최대 2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택 각 대상을 공격 기술 1 Cecilion, 그리고 당신은 세어야합니다 타이밍 사용 기술 이것은 진짜 배수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어디그의

스택 모바일 레전드 세실리온 스킬

독창성 기술 1 세실리온은 다음과 유사합니다. 기술 1 브로디 손상궁극의 목표물에 맞으면 더 아플 것입니다. 할때 맞을거야 영웅 상대방이 사용 미니언 Cecilion의 공격에 대한 장벽으로.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인트 스택아직 2개밖에 없습니다.

세실리온이 상대에게 죽임을 당했다면, 스택 그것은 기능 때문에 분실되지 않을 것입니다 스택 세실리온의 추가 어디 최고. Cecilion이 사용할 때 유용합니다. 궁극적인-그의.

루비

스택 모바일 레전드 루비 스킬

영웅 다음은 할 수 있습니다 스킬 쌓기 루비입니다. Aldous, Brody 및 Cecilion과 달리 능력 스택 루비가 추가합니다 마법 그리고 물리적 방어3회 반복하며 루비의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루비 레벨이 높을수록 마법 그리고 물리적 방어도 높아지고 있다. 결과적으로 Ruby는 특히 항목 방어 다른.

스택 모바일 레전드 루비 스킬

플레이어 Ruby를 사용하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수행합니다. 항목 ~을 위한 생활 도둑질, 더 최적화하기 때문에 기술 실제로 할 수 있는 패시브 루비 생활 도둑질 좋은 기술 1, 2 및 궁극적인-그의.

만약에 기술 당신은 패시브를 스택 루비(위에 아이콘이 있는 전투 주문) 그러면 Ruby는 죽이기 어렵고 계속해서 훔칠 것입니다. 휴대전화 대상을 빠르고 많이.

Ruby가 하나의 이름을 지은 것은 당연합니다. 영웅 빨아들이는 중반 그리고 늦은 경기.

또한 읽으십시오: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16가지 강력한 모바일 레전드 플리커 트릭으로 상대 영웅을 날려버리세요!

프레야

스택 모바일 레전드 스킬 프레야

영웅 스택 Mobile Legends 프레야는 아래에서 볼 수 있는 노란색 점을 쌓을 수 있습니다. HP 바 그리고 어디총 6개입니다.

점 또는 신성한 오브 프레야가 상대를 공격하면 불이 들어옵니다. 기본 공격, 기술 1도 기술 그것의 2.

의 기능 스택 프레야의 개선 물리적 손상 그리고 공격 속도그녀의 매초 공격.

스택 모바일 레전드 프레야 스킬

예를 들어 상대방을 다음과 같이 공격합니다. 기본 공격 그리고 6개 모으기 그만큼. 다음으로 사용 기술 1 바로 뒤에 오는 기본 공격. 개선이 있을 것입니다 손상 잠시 동안 프레야의 공격 속도도 마찬가지입니다.

스택 이 프레야는 그를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영웅 처음 등장했을 때의 메타. 영웅 누가 얻을 것인가 스킨 최근에너프 by Moonton 그래서 스택그것은 두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지.

셀레나

스택 모바일 레전드 스킬 셀레나

스킬 스택 셀레나는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심연 모드다음을 통해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모든 방법.

히어로스택 모바일 레전드 셀레나가 강화됩니다 손상 대상에서 최대 450 + 40% 수신 마법의 힘 셀레네 소속. 이 금액도 사용하면 2배가 됩니다. 기술 1과 2 셀레나 심연 모드.

스택 모바일 레전드 셀레나 스킬

사용하는 방법 스킬 쌓기 셀레나는 끝났어 기술 대상을 표시할 1과 2 심연 마크 브로디처럼. 당신도 변경해야합니다 방법 셀레나가 이 능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쉽게 말해 수집 스택 형태 심연 마크 셀레네를 통해 방법 일반, 다음으로 상대를 공격 심연 모드 또는 방법 에 대한 두 번째 마법 피해 더 아프다.

공격을 사용할 때를 제외하고는 볼 수 있는 아이콘이 없습니다. 기술 1 및 2 및 수동으로 태그가 지정된 대상을 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영웅 마법사의 전투력을 높이는 신성한 수정, 녹색 수정

변화

스택 모바일 레전드 스킬 창어

창어시 마술사 될 수 있는 공격 지원 이것은 또한 성능면에서 셀레나와 동일한 전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 쌓기 모바일 레전드에서.

셀레나와 프레야의 차이점, 항아의 모든 공격이 활성화됩니다. 스택 손상 최대 20회까지 모을 수 있습니다. 지표도 볼 수 있습니다 스택 아이콘 위의 Chang'e 전투 주문.

Chang'e를 사용할 때는 부지런해야 합니다. 스팸 기술 1위와 기본 공격최대 20개까지 모으면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Chang'e가 추가합니다 손상40%만큼 큽니다.

스택 모바일 레전드 스킬 변경

Chang'e의 대상이 받게 될 총 데미지는 당신은 말할 것도 없고 800 이상에 달할 수 있습니다. 짓다 와 창어 마법 아이템 처럼 피의 날개 또는 신성한 수정.

영웅 Chang'e도 최근에 하나입니다. 마술사 그것은 다시 조심 계절 23 이것은 능력 때문입니다. 스택그만큼.

앨리스

스택 모바일 레전드 스킬 앨리스

영웅 스택 Mobile Legends Alice는 능력을 사용합니다. 스택추가할 그녀 HP, 마나, 이동 속도, 빼기 쿨다운 추가로 방패.

앨리스는 마술사 동시에 유조선 경기장에서 생존하는 능력 측면에서 Ruby보다 나쁘지 않습니다. 새벽의 땅.

루비가 의존할 때 근접 공격 사거리가 충분하고 목표물을 유인할 수 있는 앨리스는 스택을 쌓을 수 있기 때문에 유리합니다. 스택 공격으로 원거리-그의.

스택 모바일 레전드 앨리스 스킬

기술 1 앨리스는 기술 활성화하고 싶을 때 사용해야 하는 스택아이콘 위에 있는 아이콘을 볼 수 있습니다. 전투 주문.

급박한 상황에 처해 있어 보호가 많이 필요한 경우 지원하다, 활성화 궁극적인 응원해준 앨리스 스킬 스택앨리스가 죽임을 당하지 않고 여전히 상대와 마주할 수 있도록.

즉, Alice와 Ruby는 둘입니다. 영웅 힘든 여자와 귀찮은 내부 성냥. 그러나, 계절 23 이 플레이어 특히 루비를 더 자주 사용합니다. 순위 경기 더 쫄깃하고 맛있기 때문에 콤보-그의.

또한 읽으십시오: 앨리스 모바일 레전드를 사용하시나요? 이 유혹적인 뱀파이어의 6가지 강점과 약점을 알아보세요!

미아

스택 모바일 레전드 스킬 미야

다음은 방금 얻은 아름다운 궁수 미야입니다. 발렌타인 스킬 개편. Miya 사용자는 사용 방법을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스킬 쌓기-그의.

공익사업 스킬 쌓기 미야는 보너스 공격 속도 그리고 물리적 손상 최대 5% 및 30포인트 스택 최대 5회. 지표를 볼 수 있습니다 스택 아래에 HP 바 그리고 어디 미아.

프레야와 마찬가지로 과녁을 맞추면 됩니다. 기본 공격, 기술 1 또는 기술 2 할 수 있는 미야 스택.

스택 모바일 레전드 미야 스킬

그래서 당신은 더 효과적입니다 스택 기술 미아, 할 수 있어 스팸 기술 1 그녀의 화살을 세 개의 가지에 추가하는 미야. 당신이 가지고 있다면 가득한, 당신은 상대의 움직임을 억제 할 수 있습니다 기술 그것의 2.

더 빠른 속도를 원하신다면, 궁극적인 미야가 만들 것이다 스택그것은 바로 가득 차 있고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스팸 기술 1 상대방에게서 도망치는 동안.

벡사나

스택 모바일 레전드 스킬 벡사나

히어로스택 이 Mobile Legends는 덜 인기가 있지만 여전히 움직임을 죽일 수 있습니다. 영웅 ~와 싸우다 스킬셋-그의.

활성화 방법 스택 Vexana는 실제로 para와 매우 다릅니다. 영웅 위에 있지만 북마크할 수 있습니다. 영웅 Vexana에 의해 살해되었을 때 클론 인형으로 만들어질 것이 확실합니다.

표시하여 영웅 ~을 통해 기술 1 및 2 Vexana, 클론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영웅 70% 상태를 가질 것이라고 확신 영웅 그만큼. Vexana가 최대 레벨에 도달하면 90%의 능력을 모방할 수 있습니다. 영웅 그가 표시하고 죽인 사람.

스택 모바일 전설 vexana 기술

모조품 영웅 또한 갖는다 광역 피해 주변의 짙은 보라색 오라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마법 피해.

공격 조합으로 상대방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습니다. 기술 클론의 도움을 받는 1 및 2 Vexana 영웅 당신이 Vexana로 죽였다고.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10명의 MLBB 메이지 영웅

그게 열번째야 영웅 할 수 있는 것 스킬 쌓기 Mobile Legends에서 그들만의 방식으로. 요점은 먼저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 영웅 당신이 할 수 있도록 스킬 쌓기 Lancer ya Vicigers와 함께!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