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hena의 방패가 MLBB에서 최고의 마법 저항 아이템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여기에 이유가 있습니다!

아테나의 방패

Athena Shield는 최고의 마법 저항 아이템입니다. MLBB. 어때? 여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

Mage는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가장 강력한 암살자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미드 레인 또는 EXP 역할에 위치한 마법사는 Land of Dawn의 모든 물렁한 페로의 골칫거리입니다.

다행히도 Athena's Shield, Radiant Armor, Oracle과 같은 게임에서 마법 피해를 줄일 수 있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하지만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어떤 마법 저항력 아이템을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을까요? 모바일 레전드에서 마법 저항력 아이템으로서 아테나의 방패의 장점을 알아보겠습니다.

매직 저항 아이템으로서의 아테나의 방패 우수성

Mobile Legends의 Athena's Shield, Radiant Armor, Oracle 비교

아테나의 방패

세 가지 주요 매직 배리어 아이템을 비교하면 모두 비슷한 스탯을 보였습니다. 그들을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수동성입니다. 아테나의 방패의 경우 마법 피해를 입으면 방패가 나타납니다. 이 보호막은 받는 마법 피해를 5초 동안 25% 감소시킵니다.

래디언트 아머의 경우 사용자는 마법 피해를 받은 후 마법 피해 감소를 3~10포인트 증가시켰으며 최대 6번까지 중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라클은 보호막 흡수 및 HP 재생 효과를 30% 증가시킵니다.

지금까지 메타 마법사는 모든 게임에서 여전히 만연해 있습니다. 그것을 처리하는 가장 좋은 아이템 중 하나는 Athena의 방패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게임에서 가장 높은 마법 저항력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이 아이템은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계속 증가하는 상당한 규모의 보호막을 추가하여 죽어가는 영웅을 구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 초반부터 게임 중반까지 이 아이템의 잠재력은 매우 좋습니다. 하지만 20분 이상 플레이하면 이 아이템의 보호막은 더 이상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Athena의 방패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

아테나의 방패

첫째, Athena의 방패는 Radiant Armor의 52 및 Oracle의 42에 비해 62로 그녀의 기본 능력치에 가장 큰 마법 저항력을 부여했습니다.

강력한 마법 저항 아이템을 찾고 있고 영웅이 재생 능력이 많지 않거나 Estes 또는 Floryn이 팀 구성에 없다면 Oracle은 그림에서 제외됩니다.

Radiant Armor는 Chang'e, Yve 및 Alice와 같은 DPS 마법 영웅에 대해 놀라운 일을 합니다. 그러나 명사수나 암살자를 사용하면 임박한 죽음으로부터 당신을 많이 보호하지 못합니다. 이렇게 하면 피해가 줄어들지만 전체 콤보에서 여전히 사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Athena의 방패가 나타나는 곳입니다. 25%의 마법 감소는 엄청나며 까다로운 영웅들에게도 어려운 상황에서 생명의 은인입니다.

적에게 DPS 마법 피해가 있다면 Radiant Armor를 사용하기 전에 먼저 Athena의 방패를 구입하는 것이 더 나은 해결책입니다. 일반적으로 Radiant Armor는 게임 후반 단계에서 충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이 데미지 버스트에 대하여

아테나의 방패

이 아이템에는 마법 피해를 입으면 활성화되는 고유한 패시브 실드가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받는 마법 피해를 5초 동안 25% 감소시킵니다(이 효과를 발동시키는 마법 피해 포함).

하지만 이 아이템은 예를 들어 Eudora와 같이 버스트 데미지가 높은 마법사(마법 데미지) 영웅과 싸울 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월 메타에서 최고의 MLBB 탱크 영웅 목록, 당신의 영웅은 누구입니까?

Eudora는 스킬로 즉시 높은 버스트 피해를 입힙니다(지속 불가). 그래서 Athena Shield는 높은 버스트 데미지를 사용하는 데 좋습니다. 좋은 빛나는 갑옷과 달리 지속적인 손상에 대항하는 경우, 예를 들어 최고의 Chang'e.

최고의 마법방어력

아테나의 방패

이 아이템은 또한 MLBB에서 가장 높은 마법 방어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Athena Shield는 마법사 영웅과 싸우는 동안 탱크 및 전사 영웅이 사용해야 합니다. 아테나의 방패는 2150골드에 판매됩니다.

이 항목은 추가 900 hp, 62 마법 방어 및 4 hp regen을 제공합니다. 아테나의 방패에는 5초 동안 마법 피해를 25% 감소시키는 패시브 스킬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 MLBB 여자 인비테이셔널 일정, 팀 및 형식: US$15,000 획득!

이것이 Athena Shield가 MLBB에서 마법 저항으로 구매하는 데 매우 유용한 이유 중 일부입니다. 형은 어떻게 생각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