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Revamp Skin Valentine 4 Hero Mobile Legends 이것은 당신을 침을 흘리게 만들 수 있습니다!

스킨 발렌타인 커버 수정

있다 피부 개선 발렌타인 그것은 Moonton이 4에 대해 수행했습니다. 영웅 에서 선정 계략 모바일 레전드.

현재 "유령"이 되어가는 서부의 저격수 클린트 골드 레인, 그 뒤를 이어 빛나던 Layla 애니메이션 스킨켜졌 어 이벤트 지원자.

나머지는 Alucard si 암살자 올 어라운드와 듀오 미야 메타가 아닌 영웅 항상 초보자 플레이어의 주류이기도합니다. 개선된 스킨 발렌타인.

이것은 미래에 네 번째 영웅 이것은 하루 종일 다시 인기를 얻을 것입니다 발렌타인 곧, 정확히 2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spirants Mobile Legends 이벤트에 공식 유출이 있습니다!

버전의 새로운 기능 개편하다 그만큼? 이 기사의 토론을 확인하십시오.

4 스킨 발렌타인 영웅 개편 ML, 더 멋지고 우아하게!

영웅 스킨 개편 레일라

revamp skin valentine layla 새로운 세로 디스플레이

가장 먼저, 개선된 스킨 발렌타인 영웅 라일라가 보인다 영웅 초상화-그의. ~ 안에 초상화 ~ 전에 개편하다, Layla는 하얀 웨딩 드레스를 입고 머리를 가리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트윈테일유치한 표정의 그녀.

버전 피부 개선 Layla는 노출되도록 머리 덮개를 제거했습니다. 트윈테일 유색 라일라 옴버 분홍색. 이전 버전보다 훨씬 더 많은 웨딩 드레스에 장신구와 리본 장식이 추가되었습니다.

버전 개편하다 또한 파란 눈을 가진 Layla의 더 우아한 표정, 귀엽지만 여전히 절제된 미소를 보여줍니다.

둘째, 디스플레이 애니메이션에 차이가 있습니다. 발렌타인 스킨 라일라 전과 후 개편하다.

새로운 애니메이션 발렌타인 라일라 스킨 개편

이전 버전 개편하다, Layla는 즉시 던지기보다는 슈팅에 집중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꽃다발 꽃, 동안 버전 개편하다Layla가 던진 것보다 더 디테일해졌습니다. 꽃다발 촬영까지 꽃 흉포한 대포-더 부드러운 애니메이션으로.

세 번째로는 시각적인 효과와 차이가 있습니다. 기본 공격, 기술 1, 2 및 궁극적인 이전 버전과 이후 버전의 Layla 개편하다.

스킨 발렌타인 라일라 스킬 2 신규 효과 수정

효과 비주얼 발렌타인 스킨 라일라 전에 개편하다 버전보다 더 거칠게 보입니다. 개편하다-그의. 이것은 시각 효과의 색상에서 볼 수 있습니다. 기술 1, 2 및 궁극적인 라일라.

이전 버전의 경우 개편하다그의 기술 1 Layla는 발사할 때 심장 기호를 표시합니다. 대포그것의 버전에서 개편하다 더 부드러운 효과를 보여주고 하트 심볼을 불 방향으로 움직입니다. 대포 그만큼. 이는 Layla가 다음을 사용할 때도 나타납니다. 기술 궁극적인-그의.

버전별 개편하다 현재 레일라는 신혼처럼 더 단정하고 예쁘고 우아해 보이지만 공격을 통해 여전히 냉철하고 무섭다.

영웅 스킨 개편 미아

revamp skin valentine miya 새로운 세로 디스플레이

피부 발렌타인 개선 영웅 미아 스윗판타지 에서 명확하게 보이는 영웅 초상화-그의. Moonton은 Miya의 표정을 더 성숙하게 변경했습니다. 초상화 라일라.

이전 버전에서 개편하다그녀는 미야가 그런 헤어 액세서리와 옷을 더 많이 착용하는 것 같습니다. 마법 소녀.

버전 개편하다 ~에서 스킨 심플한 메이크업과 헤어 액세서리, 심플한 의상으로 한층 차분해진 미야의 모습과 은은한 미소가 이어졌다. 이 버전에는 등에 추가 액세서리 날개가 있습니다. 스킨 발렌타인 개선 미야.

이전 버전의 경우 피부 개선 Miya는 치마를 사용하고 버전에서는 개편하다 이번에는 미야가 패턴이 있는 흰색 바지를 입고 등장했습니다. 분홍색.

Layla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개편하다, 스킨 발렌타인 Miya는 또한 더 많은 애니메이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선한 그리고 더 깔끔합니다.

revamp 스킨 발렌타인 미야 새로운 애니메이션

이전 애니메이션에서 미야가 화살에 집중하는 것처럼 보였다면 버전 개편하다 스킨 미야는 미야를 어떤 식으로든 더 많이 보여주고 있다 확대 컬러 하트 기호 다음에 분홍색 더 매력적인 모습으로. 이번 애니메이션 업데이트에서 미야의 표정 차이를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Miya가 사용하는 동안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기본 공격, 기술 1, 2 및 궁극의 기술-그의.

revamp skin valentine miya 새로운 궁극기 스킬 효과

당신은 관찰할 수 있습니다 스택 미야의 공격이 하트 심볼로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사용시 기술 1 or 2 미야 버전이 쏘는 화살 피부 개선그의 눈은 색색의 아우라에 더 싸인 것 같았습니다. 분홍색.

당신이 사용할 때 궁극적인미야 버전 피부 개선, 미야의 머리 위 하트 심볼의 디테일이 이전 버전보다 더 뚜렷해졌습니다. 개편하다-그의. 미야의 움직임도 전보다 부드러워졌다.

발렌타인 스킨 Sweet Memories 개선Miya's는 그녀의 먹이와 상대를 사로잡을 믿음직하고 아름답고 민첩한 여성 사냥꾼으로서 Miya를 더 많이 보여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iamond Vault ML(Mobile Legends)에 참여하면 희귀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영웅 스킨 개편 클린트

2개 뿐만 아니라 영웅 그냥 아름다운 여자 문튼도개편하다 영웅 스킨 클린트 에디션 발렌타인. 둘과의 차이점 영웅 이전에 Clint는 더 간단한 변화를 겪었습니다.

피부 발렌타인 클린트 새로운 초상화 디스플레이를 개선

~ 안에 영웅 초상화 발렌타인 스킨 버전 개편하다, Clint의 표정은 비뚤어진 미소로 더 단순 해 보였습니다. 이것은 이전 버전과 다릅니다. 개편하다더 도도하고 도도해 보이는 그녀.

버전 개선된 스킨 발렌타인 Clint는 또한 콧수염과 가벼운 턱수염을 유지했습니다. 그런 다음 클린트의 흰색 음영이 있는 단순한 옷으로 뒷받침됩니다. 조끼 검은색과 셔츠 분홍색 오른쪽 재킷에 장미 장식이 있습니다.

이전 버전 개편하다, Clint는 정말 인상을 남겼습니다. 놀러 다니는 청년 단추를 풀어헤친 셔츠, 오른쪽 재킷의 장미꽃은 반짝이는 장신구로 장식했다.

애니메이션 변경도 파티에서 이루어집니다. 개발자 애니메이션으로 발렌타인 스킨 클린트.

피부 발렌타인 클린트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개편

이전 버전에서 개편하다, 클린트는 닮았다 놀러 다니는 청년 무작위로 여성을 끌어들이는 사람 기술 제거하는 마법 꽃다발 모자에 꽃 카우보이-그의.

이 버전과 달리, 피부 개선 클린트는 자신을 다음과 같이 표현합니다. 놀러 다니는 청년 더 조용하고 시원한, 여자를 흠뻑 젖게 만드는 장미 한 줄기.

색조 분홍색, 흰색 및 조끼 블랙&그레이 팬츠로 완성 영상 클린트 놀러 다니는 청년 검소한.

시각 효과 스킬셋 클린트는 기본 공격, 기술 1, 2 및 궁극적인또한 더 세련되고 버전에 맞게 조정되었습니다. 개편하다-그의.

스킨 발렌타인 클린트 신규 스킬 1 효과 수정

버전에서 피부 개선 클린트, 총도 쏘지도 않고 기술 클린트가 발표한 것과 비교했을 때 더 미묘해 보였습니다. 스킨 ~ 전에 개편하다-그의. 색색의 아우라에서 알 수 있는 분홍색 탄환이나 클린트의 탄 방향을 따라 색으로 코팅된 분홍색.

버전 개선된 스킨 발렌타인 Clint는 버전과 더 유사합니다. 개편하다 버전보다 더 부드러운 시각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미야 발렌타인 스킨 ~ 전에 개편하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레야 세이버 스킨 벗을 준비 완료! 멋진 스킬 효과가 있습니다.

영웅 스킨 개편 알카드

버전 영웅 스킨 개편 알루카드 발렌타인 에 의해 수행된 업데이트와 거의 동일 개발자 에게 스킨 클린트.

revamp skin 발렌타인 alucard 새로운 세로 디스플레이

당신은 차이를 볼 수 있습니다 초상화 피부 알카드 로맨틱 판타지 버전 전후 개편하다얼굴 표정, 의복 및 지배적인 색상을 통해 스킨 그만큼.

이전 버전에서 Alucard가 더 지향성 이발로 등장했다면 시원한, 버전 피부 개선 Alucard는 고정된 헤어스타일을 표시합니다. 시원한 하지만 더 깔끔합니다. 클린트처럼 알카드도 비뚤어진 미소를 짓고 있다.

버전 옷 개편하다 스킨 Alucard는 그를 흰색과 회색 수트를 입은 여성들을 매료시키는 모험가로, 조끼 회색의 Clint처럼 컬러 셔츠로 완성 분홍색-그의.

Alucard가 셔츠를 입는 방식에서도 현저한 차이를 볼 수 있습니다. 순서는 간단하지만 고정 시원한 Alucard의 망토와 검은 바지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revamp 스킨 발렌타인 alucard 새로운 애니메이션

동일 피부 개선 미야, 클린트, 레일라, 많은 애니메이션 확대 Alucard 애니메이션을 표시할 때 추가됩니다.

검과 다른 자세한 모습도 있습니다. 스킨 이전과 이후 개편하다. 검 디자인은 이전 검 디자인보다 단순해 보입니다.

업데이트가 많이 보이지 않습니다 스킬셋 Alucard보다 간단하게 만들어진 것도 있지만 발렌타인 스킨 이전에.

REVAMP 스킨 발렌타인 알루카드 신규 스킬 1 효과

기술 1 검을 땅에 박은 알카드가 컬러 하트 심볼이 나타나도록 리뉴얼되었습니다. 분홍색 ~보다 스킨 이전 버전. 시각효과도 마찬가지 궁극의 기술그것, 하트 기호와 색상이 있습니다 분홍색 시각적 효과보다 더 미묘한 스킨 ~ 전에 개편하다-그의.

버전별 개편하다 이 Alucard는 더 비슷해 보입니다. 쿨한 남자 보이는 것만큼 화려하지 않은 발렌타인 스킨 이전에.

또한 읽으십시오: 사이드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탱크 영웅 5명

네 번째부터 개선된 스킨 발렌타인 그만큼 문튼은 깔끔하고 심플하고 우아한 디자인을 선호하지만 여전히 시원한 그리고 진정. 확실히, 네 번째 스킨 이것은 2022년 2월에 당신의 눈을 망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