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모든 탱크에 대해 Dominance Ice MLBB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히어로 아울루스 만들기

프로 탱커 선수들의 말처럼 최고의 공격은 훌륭한 수비입니다. 그렇다면 왜 도미넌스 아이스 MLBB 필수 구매 품목이 되셨나요? 아래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탱크 영웅을 플레이한 적이 있다면 최고의 플레이어 빌드에 적극 권장되는 아이템은 Dominance Ice MLBB입니다.

일부에게는 사소해 보일 수 있지만 일부 플레이어는 특히 높은 등급의 게임에서 이 항목이 얼마나 중요한지 여전히 과소평가합니다.

이것이 플레이하는 모든 경기에서 매우 다재다능한 아이템인 Dominance Ice MLBB를 우선시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얼음 MLBB가 영웅 탱크를 사야 하는 지배력의 이유

Meta Heal과 Shield는 Mobile Legends에서 여전히 매우 희미합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MLBB

Alice, Paquito, Ruby, Yu Zhong 및 Balmond는 현재 메타 패치에서 여전히 인기있는 영웅 중 일부입니다. 이 영웅들은 모두 한 가지 공통점이 있는데, 그들은 부서지지 않는 방패를 가지고 있거나 너무 강한 치유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영웅에 대한 Dominance Ice MLBB. 패시브 아이템인 Arctic Cold는 보호막을 줄이고 주변의 모든 적을 최대 50%까지 치료합니다. 이 아이템만 가지고 있으면 현재 메타를 지배하는 영웅에 대항하는 크립토나이트가 됩니다.

과거부터 Dominance Ice MLBB는 탱크 및 세미 탱크 영웅에게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주된 이유는 추가 마나와 사용자에게 충분한 갑옷입니다.

탱크 영웅이 전투를 시작하기 매우 쉬운 느린 효과와 함께. 오늘날까지 미스터리로 남아 있는 것은 이전 패치에서 Dominance Ice가 아이콘과 이름을 Holy Aegis로 변경했다고 명시되었지만 지금까지는 여전히 Dominance Ice라고 합니다. 왜 그런 일이 일어났다고 생각하세요, 형님?

탱크 영웅을 위한 Dominance Ice MLBB는 일찍 구축할 때 비용 효율적입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MLBB

Dominance Ice MLBB는 높은 수준의 게임에서 매우 중요한 사용자 통계를 제공합니다.

첫째, 이동 속도를 5% 증가시키는 유일한 3단계 방어 장비입니다. 또한 마나를 포함하는 두 가지 항목 중 하나이며 게임 후반에 효과가 있습니다.

MLBB의 도미넌스 아이스 패시브 자체가 주변 적의 보호막, 치유, 공격 속도를 감소시키고 현재 메타 패치에서 생존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Dominance Ice MLBB는 팀이 아이템을 구축할 때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MLBB

Durance의 목걸이와 Sea Halberd라는 적의 치유 능력을 감소시키는 능력을 가진 두 가지 다른 아이템이 있습니다.

듀란스의 목걸이는 마법사 영웅이 주로 사용하는 반면 바다 할버드는 물리 공격 영웅이 사용합니다. 이 두 항목 모두 무거운 구성을 치료하거나 보호하는 데 적합하지만 Mages와 Marksman에는 훨씬 더 중요한 장비가 없을 수 있습니다.

결국 탱커는 이 책임을 져야 합니다. 탱커의 유일한 목표는 아군의 삶을 훨씬 더 쉽게 만드는 것이고 Dominance ice MLBB는 그 모든 것을 수행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사이드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탱크 영웅 5명

명사수 파괴 

도미넌스 아이스 MLBB

사실 이 아이템이 인기가 없는 주된 문제는 이 효과가 제대로 작동하려면 적에게 가까이 다가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캐리를 막는 데 사용할 때는 도미넌스 아이스 MLBB가 통할 수 있도록 먼저 접근해야 하기 때문에 이 요소의 범위가 상당히 좁고 스킬 하나만으로도 캐리가 기존 범위를 쉽게 벗어날 수 있다.

이 아이템은 플레이어가 적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이동 속도 + 5%" 효과를 부여하고 적에게 "공격 속도 -30% 감소, 이동 속도 감소" 효과를 부여하고, 효과를 더 쉽게 감지할 수 있도록 기존 20% 범위를 적에게 적용합니다.

놀랍게도 이 아이템은 Karrie뿐만 아니라 Marksman 영웅 및 기타 영웅 역할에도 유용하므로 플레이어는 이 아이템을 사용하여 영웅의 공격 속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글쎄, 당신은 항목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빌드 변경 항목, 함께 플레이합시다!

이것이 탱크 영웅을 위해 Dominance Ice MLBB를 구매해야 하는 주된 이유 중 일부입니다. 어떻게, 이미 이것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