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Belerick 게임 플레이 팁, MVP 골드를 받으세요!

정글 탱크 영웅

이미 알고 있듯이 Belerick의 게임 플레이는 군중 제어 및 재생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벨레릭 게임 플레이 팁 모바일 레전드 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에 대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그러나 먼저 스킬과 그의 최고의 스킬 콤보가 무엇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Belerick MLBB 게임 플레이 요령

초기 게임

게임 벨레릭

벨레릭은 아이템이 필요해서 초반에 게임 플레이에 어려움을 겪었고, 게임 중후반에 본격적으로 빛을 발하기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게임 초반에는 최대한 찌르고 괴롭히며 팀전을 피하세요. 로밍 중에도 계속 시야를 제공하지만 불필요한 무의미한 싸움에 관여하지 마십시오.

첫 번째 방어 아이템을 만들고 나면 전투에 참여할 수 있지만 여전히 직접적인 1v1을 피하고 후속 조치를 취할 팀원이 있는 경우에만 참여합니다. 

스킬 2를 사용하여 싸우거나 싸움을 시작한 다음 스킬 1이 적을 도발하여 공격합니다. 2초 동안 적을 마비시키는 궁극기를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기술을 사용해야 하는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물론 탱크 영웅으로서 Beerick의 게임 플레이를 무시해서는 안되며 영웅의 핵심과 팀이 엉망이 될 수 있습니다.

농사를 지을 때 핵심 영웅을 돕고 보호하며, 핵심 영웅의 능력만 따르고 적의 공격으로부터 핵심 영웅을 보호하는 스킬을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마지막은 빈번한 오픈 맵과 로밍입니다. 이것은 팀이 갱이 아니고 상대 영웅에 의해 살해되도록 수행됩니다. 당신은 차선에 머물 수 없습니다!

게임 중반

게임 벨레릭

2~3개의 핵심 아이템 빌드를 통해 Belerick의 게임 플레이는 팀 전투에서 훌륭할 수 있지만 후속 조치를 취할 팀원이 있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스킬 2를 현명하게 사용하여 갱킹, 추격 또는 후퇴하세요. 스킬 2에서 제공하는 이동 속도는 Belerick이 한 차선에서 다른 차선으로 더 빠르게 회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Ultimate Belerick은 적군을 도발하는 스킬 1과 함께 팀 전투에서 가장 잘 사용되며 팀 전투를 시작하고 상대의 핵심 영웅에 집중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늦은 게임

게임 벨레릭

후반 게임은 Belerick의 게임 플레이가 정말 뛰어나며 대부분의 핵심 아이템이 내장되어 있어 적 팀의 예봉을 견디고 전투를 통해 안전하게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시야를 제공하고, 팀원이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는 팀 전투를 시작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팀의 핵심 딜러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입니다.

Belerick은 근처의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능력 때문에 팀 전투에서 매우 유용한 최고의 탱크 중 하나입니다.

그렇게 하면 당신과 팀원들이 적을 쉽게 끝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Belerick의 게임 플레이를 플레이하려면 좋은 팀워크와 조정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Ling의 게임 플레이 팁, 팀을 승리로 이끄세요!

콤보 스킬

게임 벨레릭

Belerick의 마지막 게임 플레이 팁은 콤보 스킬입니다. ML 게임에서 콤보 스킬은 매우 중요하며 스킬 사용에 소홀하면 공격이 헛되고 영웅이 쉽게 죽을 수 있습니다. 

체이스, 상대 영웅이 스킬 2를 사용한 다음 기본 공격을 사용하면 그것이 마지막 능력이고 마지막이 스킬입니다. 콤보에 대한 보증을 사용하면 대상이 움직이지 않습니다.

상대 영웅의 움직임에 대한 비전과 잠금 가드, 상대 영웅 탱크의 능력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둘째, 갱킹하면서 영웅의 핵심을 보호하기 위한 접근이며, 탱커로서 벨레릭의 임무는 영웅의 핵심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마지막은 충분한 피해 보유량이 없는 공개 전쟁이 아니며, 단독전을 수행하면 Belerick을 죽일 수 있고 공격이 무용지물이 됩니다.

따라서 솔로 플레이의 경우 다른 팀원이 한타를 제외하고는 팀에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각자의 레인에서 독립적으로 플레이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Belerick은 최선의 선택이 아닙니다. 여기에 있는 기사는 Mobile Legends에서 Belerick의 게임 플레이를 최대화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게임 플레이 변경 팁, 새벽의 땅을 마스터하세요!

오늘의 Belerick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은 여기까지입니다. Belerick의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