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 Town Hall 5 Builder 기본 공격 전략

COC 전략

빌더 베이스 COC 보트로 잠금 해제할 수 있는 기지입니다. 시청 공격 전략으로 그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Clash of Clans는 플레이어가 Home Base와 Builder Base의 두 가지 기반을 가지고 있는 온라인 모바일 게임입니다. 본진은 플레이어가 슈퍼, 다크 엘릭서, 엘릭서 부대를 사용하여 적 기지를 공격하는 기지입니다. Builder Base는 게임 내 보트를 사용하여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또 다른 기지입니다.

Builder Base COC는 플레이어가 다양한 공격 전략을 시도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부대 구성을 만들거나 인기 있는 공격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게임에서 사용해야 하는 5가지 최고의 Town Hall 5 Builder Base COC 공격 전략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COC 빌더 기본 공격 전술

이 기지에서 타운 홀은 마스터 빌더가 상주하는 빌더 홀(Builder's Hall)로 알려져 있습니다. Builder's Hall에는 현재 9개의 레벨이 있습니다. COC Builder Base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고향 마을에서 시청 레벨 4에 도달하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마을에는 일반적인 보석 화폐인 Builder Gold와 Builder Elixir 외에 두 가지 화폐가 있습니다. 이 기지의 전투 모드는 플레이어가 실시간으로 서로의 기지를 공격하는 Versus Battle로 알려진 약간 다릅니다.

은밀한 궁수 사용

빌더 베이스 COC
라바 하운드

은밀한 궁수는 벽 안에 있어도 방어를 쉽게 파괴할 수 있기 때문에 Clash of Clans에서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공격 전략입니다.

은밀한 궁수는 처음 몇 초 동안 보이지 않는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특별한 망토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투에서 사용하기에 좋은 부대입니다.

플레이어는 박격포 쪽에서 공격 전략을 시작하여 빌더 베이스에서 가장 강력한 지역 피해 지상 방어를 먼저 물리쳐야 합니다.

집단 분노한 야만인

빌더 베이스 COC
빌더 베이스 COC

Raged Barbarian은 Builder Base COC에서 플레이어가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첫 번째 부대입니다. 이들은 처음 몇 초 동안 피해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특별한 분노 능력을 가진 강력한 부대입니다.

Mass Raged Barbarians는 특히 벽이 제대로 사용되지 않은 기지에서 Builder Base COC 멀티플레이어 전투에서 사용하기에 좋은 전략입니다. 플레이어는 박격포 및 크러셔와 같은 방어에 매우 취약하므로 동시에 모든 바바리안을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매스 복서 자이언츠

빌더 베이스 COC
COC

자이언트는 홈 베이스 멀티플레이어 및 클랜 전쟁 전투에서 쓸모가 없을 수 있지만 Boxing Giants는 의심할 여지 없이 Builder Base COC에서 방어 구조물을 목표로 하는 최고의 부대 중 하나이며 플레이어는 배틀 머신을 사용하여 별채를 파괴해야 합니다.

Mass Boxer Giant의 공격은 Crusher 및 Mortar 방어에도 취약하므로 Mass Raged Barbarian과 동일한 방식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quid Game: The Challenge, Dare to Join?에 대한 약관 및 등록 방법

기바아크

빌더 베이스 COC
베이스

Gibarch는 게임에서 가장 쉬운 공격 전략 중 하나이며 최대 전리품을 수집하기 위해 전체 수집가가 있는 비활성 기지에서 가장 잘 사용됩니다. 플레이어는 여러 하수인을 데리고 지상 방어 근처의 수집가로부터 쉽게 전리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GiBaArch의 공격 전략에는 Boxer Giants, Raged Barbarians 및 Sneaky Archers가 포함됩니다. 이것은 Giant Boxer가 탱크 역할을 하여 Sly Archers와 Rampage Barbarians가 기지를 비울 수 있게 하므로 강력한 COC Builder Base를 격파하기 위한 좋은 전략입니다.

플레이어는 벽 차단기를 사용하여 자이언트가 다른 부대를 위한 깔때기를 만들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Boxer Giants와 함께 Battle Machine을 사용하는 것은 Barbarians와 Archers가 할 일인 Crushers와 Mortars를 물리 치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라마단 컵 2022: MLBB의 브론즈 매치 및 그랜드 파이널을 오늘 시청하세요!

대량 아기 용

빌더 베이스 COC
COC

Baby Dragon은 Clash of Clans에서 가장 강력한 스플래쉬 지역 COC Builder Base 부대입니다. 난동 능력 덕분에 고점 방어를 빠르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별채는 미니언의 도움으로 파괴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베이비 드래곤과 함께 여러 미니언을 데려갈 수 있습니다. Tantrum의 능력을 활용하려면 플레이어는 서로 멀리 떨어진 베이비 드래곤을 사용해야 합니다.

Baby Dragon은 일반 Elixir Barracks에서 잠금 해제되는 11번째 부대입니다. 이것은 공중 및 지상 유닛에 스플래쉬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무시무시한 비행 유닛입니다.

베이비 드래곤은 공격할 때 우선권이 없으며 가장 가까운 건물만 공격합니다. 그들은 이전에 목표로 삼았던 건물을 떠나 적군 영웅, 클랜 성 부대 또는 스켈레톤 트랩 스켈레톤과 전투를 벌입니다.

Baby Dragons는 Baby Dragons의 4.5타일 반경 내에 공중 유닛이 없을 때 활성화되는 특별한 화를 내는 능력이 있습니다. 베이비 드래곤이 다른 공중 유닛과 충분히 멀리 떨어져 있으면 더 빠르게 공격하고 두 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2022년 가장 인기 있는 Android 전략 게임입니다.

결과적으로 각 베이비 드래곤이 다른 공군 부대로부터 최소 4.5타일 떨어져 있도록 공격 전략에 배치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