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Mobile Legends 2021에서 가장 강력하고 고통스러운 Tigreal 빌드

티그리알

Mobile Legends 2021에서 가장 강력하고 고통스러운 Tigreal 빌드

안녕 Vicigers 친구, Tigreal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인기 있는 Mobile Legends의 오래된 탱크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한 번에 5명의 적 영웅을 잠글 수 있고 핵심 영웅을 매우 잘 보호할 수 있는 등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전체 기사 읽기 

그래서 이 영웅을 사용하고 싶다면. 여기에 가장 강력하고 고통스러운 빌드 권장 사항 목록이 있습니다. 한번 살펴봅시다.

가장 강력하고 고통스러운 Tigreal 빌드

용기의 가면

Mobile Legends 2021에서 가장 강력하고 고통스러운 Tigreal 빌드
출처 : google.com

먼저 용기 마스크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로밍 아이템은 Tigreal에 +700 HP, +10% 쿨다운 감소 및 +25 이동 속도 속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Courage Mask는 Tigreal과 팀 영웅의 이동 속도를 30%만큼 증가시킬 수있는 액티브 스킬도 가지고 있습니다.

Tigreal Build: 터프 부츠

출처 : google.com

다음으로 터프 부츠를 살 수 있습니다. 티그리엘에게 어울리는 신발 아이템으로 +22의 마법 저항력과 +40의 이동 속도 속성을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터프 부츠는 제어 시간을 25% 단축할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도 갖추고 있습니다.

Tigreal 빌드: 도미넌스 아이스

출처 : google.com

게임 중반 동안 이 Dominance Ice 방어 아이템은 Tigreal의 방어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 아이템으로 Tigreal은 +500 마나, +70 물리적 방어력, +10% 크리티컬 확률 감소, +10% 쿨다운 감소 속성을 추가로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흥미롭게도 그의 고유한 패시브는 적의 10% 이동 속도와 30% 공격 속도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불사

출처 : google.com

넷째, 불사 방어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이 아이템은 추가로 +800 HP와 +40 물리 방어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Immortality는 패배 후 Tigreal을 부활시키는 기능과 15%의 HP와 300-1000 손상을 흡수할 수 있는 보호막을 제공하는 고유한 패시브도 갖추고 있습니다.

아테나의 방패

출처 : google.com

게임 후반에는 아테나의 방패 방어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으로 Tigreal은 추가로 +900 HP, +56 마법 방어력, +20 HP 재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Athena's Shield에는 30초 동안 보호막 손상을 흡수할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오라클

출처 : google.com

그리고 마지막으로 오라클의 방어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로 +42 마법 방어력, +850 HP, +10% 쿨다운 감소를 Tigreal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오라클은 보호막과 HP 재생을 25% 증가시킬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Vicigers 스타일의 가장 강력하고 고통스러운 Tigreal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 목록이었습니다.

어때요, 위의 빌드 목록에 관심이 없으신가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여러분, 댓글란을 남기는 것을 잊지 마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Instagram 계정과 YouTube 채널을 팔로우하세요.

vicigers를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