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적 영광을 달성하기 위해 ML 순위를 올리는 방법

ML 순위를 높이는 방법

Mobile Legends 게임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계급 Warrior, Elite, Master, Grandmaster, Epic, Legends, Mythic에서 Mythical Glory까지. 이번에는 Mythical Glory에 도달하기 위해 ML 등급을 높이는 쉬운 방법을 설명합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Mobile Legends에서 항상 승리하지 못하는 많은 요인이 있습니다. 같은 팀원부터 시작해서 AFK, 영웅 선택에 이기적인 팀원, 능력 부족 또는 플레이 기술 부족.

그래서 이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이번에는 ML 순위를 빠르게 올리는 방법에 대한 팁을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방법입니다.

적절한 플레이 시간 선택

ML 순위를 높이는 방법
새벽의 땅에서의 전투. 출처: YouTube/GameplayProplayer

ML 순위를 쉽게 높이는 첫 번째 방법은 타이밍입니다. 플레이 시간을 선택하면 나중에 어떤 적과 마주하게 될지 결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침과 낮에 플레이하면 유독한 적을 만날 확률이 훨씬 더 높아지는 반면, 밤에 플레이하면 마주하게 되는 것은 프로 선수.

마주하게 될 적들이 무거워도 밤에 플레이하면 긴장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발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이것은 최저에서 최고까지의 ML 순위 순서입니다.

올바른 영웅 선택

ML 순위를 높이는 방법
올바른 영웅을 선택하십시오. 출처: 노이피 긱스

선택한 모든 영웅이 게임 과정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팀의 필요와 마스터한 영웅에 맞는 영웅을 선택해야 합니다.

팀 플레이, 혼자 가지마 (Mabar)

ML 순위를 높이는 방법
연승을 잃지 않고 흥분됩니다. 출처: VCGamers

팀과 함께 플레이하면 팀원들과 더 잘 소통하고 작업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혼자 플레이하라고 강요하지 마세요!

솔로로 플레이할 때 Mobile Legends는 무작위로 팀원을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팀원이 멍청한 놈인지 프로 선수인지 알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에 순위를 올릴 최고의 Roam ML 영웅 5명

하나 이상의 역할 마스터하기

ML 순위를 높이는 방법
다양한 Mobile Legends 영웅 역할. 출처: linkaja.id

Mobile Legends에서 하나 이상의 역할을 마스터할 수 있다는 것이 좋습니다. 연주할 때 더 유연하고 편안해지기 때문입니다.

또한 두 가지 이상의 역할을 마스터하는 것도 적 팀에 의해 주요 영웅이 금지된 경우에 유용합니다.

카운터 히어로 META 배우기

ML 순위를 높이는 방법
카운터 히어로 META. 출처: VCGamers

경기에서 이길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드래프트 픽 단계입니다.

가장 잘하는 영웅을 선택한다고 해서 항상 게임에서 승리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적 영웅의 카운터를 사용할 줄 알면 적의 전략을 저지하고 경기를 지배할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영웅 메타 시즌 28,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세요!

마스터 매핑

ML 순위를 높이는 방법
모바일 레전드 맵. 출처: 모바일 레전드

경기에서는 경기가 진행 중일 때 맵이 중요합니다. 맵에서 팀이 배회 중인지 팀 전투를 시작하는지 여부를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매핑하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보고 싶은 방향으로 화면을 슬라이드하기만 하면 됩니다.

프로 선수 연주 기술 배우기

ML 순위를 높이는 방법
레몬. 출처: 리퀴피디아

시도할 수 있는 마지막 방법은 프로 플레이어가 YouTube에서 그리고 팔로우할 때 어떻게 플레이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토너먼트. 다음 매치에서 그들의 플레이 및 빌드 기술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treak Mobile Legend Solo Rank 2023에서 우승하는 방법, 여기에서 시청하세요!

이것이 이번에는 ML 순위를 높이는 방법에 대한 논의입니다. 이 기사가 Mythical Glory를 빠르게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 전에 모바일 레전드 다이아몬드를 먼저 충전하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꿈에 그리던 영웅과 스킨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 기술 및 가제트 세계의 발전에 뒤처지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