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SID 모터 모드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드래그 바이크 게임

아직 게임이 생소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버스ID, BUSSID 모터 모드라는 용어를 듣지 마십시오.

글쎄요, 실제로 BUSSID 게임의 팬이신 분들은 자동차 운전을 경험해 본 적이 없다면 매우 궁금하실 것입니다.

이 게임은 모바일용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BUSSID 모드를 다운로드하여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사용할 수 있는 BUSSID 오토바이 모드 스킨을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OK!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BUSSID Bimasena SDD 리버리 컬렉션 20개

MOD BUSSID 모터

모드 버스시드 모터 (2)
BUSSID 모터(출처: RIDPIR)

Bus Simulator Indonesia라는 인도네시아에서 만든 오리지널 시뮬레이터 게임이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이 게임은 인도네시아 뉘앙스로 버스를 운전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자바에서 수마트라로 가는 버스 운전사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은 플레이어들에게 큰 수요가 있습니다. 물론 이 게임은 여러분이 즐길 수 있는 여러 차량도 제공합니다.

버스 외에도 오토바이 또는 제복 슈퍼 에픽 정말.

이 오토바이는 플레이어가 이 게임을 플레이함으로써 레이서처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를 위한 닌자 방식입니다.

BUSSID는 모드로 꽤 유명합니다. 버스에만 설치되는 것이 아니라 이 모드를 오토바이에 설치하여 플레이어가 모드로 고속도로에서 오토바이를 탈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오토바이 모드는 인기 있는 것부터 Motor Sport, Matic, Old school과 같이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오래된 학교에 이르기까지 매우 완벽합니다.

물론 이것은 고속도로에서 오토바이 결투에서 이길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빠른 당김 속도를 동반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2023 Shaking Bussid Truck Mod 권장 사항

BUSSID 모터 모드 다운로드

모드 버스시드 모터 (3)
오토바이 스킨(출처: IME Android)

이 기사에서는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는 여러 BUS ID 모터 모드를 공유합니다.

다음은 에서 출시된 일부 bussid 오토바이 모드입니다. imeandroid.com:

모드 모터 RX 킹

매우 시끄러운 소리가 나는 이륜차의 한 유형은 RX King Motor입니다.

이 Yamaha RX King 오토바이는 초고속을 갖추고 있어 인도네시아에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Motor Mod를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

모드 모터 드래그 닌자 150 RR

매우 평평한 오토바이 바퀴의 특징을 가진 녹색 오토바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여기.

모드 혼다 CRF 고젝

위상이 높은 오토바이 중 하나는 Honda CRF입니다. 이 오토바이는 모험을 좋아하는 라이더를 위해 만들어졌으며 다운로드할 수 있는 Gojek 서비스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

모드 드래그 미오 200 CC

운전자를 현기증나게 할 수 있는 최대 400 KM/H까지 갈 수 있는 동력 차량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여기.

야마하 YZR R6

Yamaha YZF R6 오토바이가 소유하고 있는 속도는 다운로드할 수 있는 높은 CC 설계로 인해 상당히 높습니다. 여기.

사트리아 FU 로드 레이스

검은색과 하늘색, 황금색 바퀴가 있는 오토바이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여기.

혼다비트

플라스틱 차체를 가지지 않는 경향이 있는 비주얼과 전기선 없이 만들어지는 특징 중 하나인 차량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

Aerox Knalpot 레이싱

라이더가 패독을 내리고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을 사용하여 전체 반경 비주얼을 가진 오토바이 여기.

엔맥스 캐주얼

NMAX 오토바이의 일반 버전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NMAX는 일반 대중이 사용하는 오토바이가 될 수 있으며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여기.

목성 Z

RCB 프론트 휠과 리어 발레그의 노란색 숫자 17 스포크가 있는 Jupiter Z. 물론 멋진 판테라 배기구도 딸려와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

수프라 200cc

이 모드는 2가지 종류의 바퀴가 있는데, 앞바퀴는 RCB를 사용하고 뒷바퀴는 스포크를 사용하며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여기.

할리 데이비슨

이 오토바이는 인도네시아에서 꽤 인기가 있으며 여기에서 가장 큰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오토바이 모드를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

가와사키 닌자 ZX-6R

속도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방법을 사용하시기에 적합합니다.

이 오토바이의 성능은 속도가 매우 빠르고 다운로드할 수 있기 때문에 부인할 수 없습니다. 여기.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2023 Shaking Bussid Truck Mod 권장 사항

BUSSID 오토바이 모드 설치 방법

여러 단계를 거쳐 BUSSID 오토바이 모드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방법도 매우 쉽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다운로드한 모드 파일을 엽니다.
  2. 파일이 RAR 또는 ZIP인 경우 먼저 압축을 풉니다.
  3. 모드 파일을 복사하여 BUSSID 저장 폴더에 붙여넣습니다.
  4. BUSSID 게임을 엽니다.
  5. 차고 메뉴를 누르고 설치된 모드를 찾을 때까지 스 와이프합니다.
  6. 모터 유닛은 이미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ussid 템플릿을 쉽게 설치하는 방법

다운로드할 수 있는 BUSSID 오토바이 모드와 사용 방법입니다. 당신이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