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 Marksman Sick Mobile Legends 시즌 28

Hero Marksman 아픈

우리가 알고 있듯이 모바일 레전드 Mage, Marksman, Fighter, Tank, Support와 같은 여러 유형의 영웅이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그가 게임에서 승리하도록 도울 수 있는 가장 역겨운 Marksman 영웅을 찾고 있습니다.

실제로 Marksman 영웅의 임무는 모바일 레전드 시즌 28은 원거리 무기를 사용하여 매우 먼 범위의 적에게 피해를 주는 것입니다.

물론 이 명사수 영웅은 원거리 공격을 통해 적의 피를 베는 책임이 있습니다.

그러나 Marksman의 다음 임무는 매우 단순한 장거리 슈터가 되어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경기 승리의 주축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Marksman으로서 플레이어는 근거리에서 적의 공격을 피해야 합니다. Marksman의 약점은 낮은 체력과 방어력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영웅마법사 최강 모바일 레전드 시즌28

Hero Marksman Sick 시즌 28

여전히 혼란스러우면 어떤 Marksman 영웅을 의지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Mobile Legends 시즌 28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멋진 Marksman 영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세 후보를 소개합니다!

완완

가장 고통스러운 명사수 영웅 (2)
완완 (출처: Hybrid.co.id)

가장 아픈 Marksman 영웅 중 하나는 Wanwan입니다. 이 영웅은 매우 유연한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전투 중에 조건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Tang의 Crossbow라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Wanwan은 항상 그녀가 동시에 던지는 화살을 사용하여 적을 공격합니다.

Wanwan은 또한 Swallow's Path를 사용하여 적을 점프하고 공격할 수 있는 민첩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탱크의 석궁을 사용하고 Needles Injure로 근거리에서 화살을 던져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Wanwan은 Mobile Legends 시즌 28에서 너프를 받았기 때문에 가장 지독한 Marksman 영웅이라고 합니다.

또 다른 장점은 Wanwan이 CC 효과를 파괴할 수 있는 두 가지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녀는 팀 전투 중에 매우 유용합니다.

이 Marksman 영웅은 게임 후반에 매우 고통스러운 True Damage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적의 약점이 풀리면 궁극의 탕 석궁으로 적을 던질 수 있습니다.

모스크바

가장 고통스러운 명사수 영웅 (3)
Moskov (출처: Score.ID)

두 번째로 아픈 Hero Marksman은 모스크바. 그는 Mythic에서 가장 많이 히트한 5대 Marksman 영웅 중 한 명입니다.

또한 승률은 약 52%로 매우 큽니다. 이 Marksman 영웅은 META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기 때문에 Moskov는 매우 빠른 속도로 META 영웅 목록에 진입했습니다.

또 다른 이유는 Moskov가 가장 고통스러운 피해를 수반하는 초고속 공격, 즉 악마 사냥꾼 검, 부식 낫 및 황금 지팡이를 가진 스킬 1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게임 후반에 적과 싸울 때 피할 수 없는 것. 막스맨 영웅이 가진 기본 공격은 적에게 창을 던질 수 있는 것입니다.

Moskov는 적에게 창을 던지고 Spear of Misery로 적을 끌어들이는 능력이 있습니다.

핵분열 사격 스킬로 적에게 큰 피해를 주고 공격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클로드

가장 고통스러운 명사수 영웅 (4)
클로드 (출처: 모바일 레전드)

마지막 고통스러운 Hero Marksman은 클로드. 그는 모바일 레전드 시즌 28에서 가장 높은 공격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Claude는 다음에게 기본 공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의 적. 그는 적이나 파밍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는 스택에 의존합니다.

오, Claude는 가장 치명적인 살인자로 변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홀로그램 덱스터를 들고 다른 장소나 위치로 이동하는 데 매우 유연하기 때문에 잡기가 매우 어렵다.

클로드의 스킬은 피해를 입힌 후 드나드는 것이 매우 자유로워 큰 피해와 높은 기동성으로 적을 따라잡기가 매우 쉽습니다.

Claude는 Mobile Legends 시즌 28에서 승리를 거두기 위해 의지할 수 있는 가장 역겨운 Marksman 영웅 후보 중 한 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계정에서 나가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에서 가장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