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카운터 Zilong

질롱 서사시

그를 쉽게 이기고 싶다면 여기에서 가장 강력한 Zilong 영웅 카운터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Zilong은 매우 민첩한 움직임을 가진 전사 영웅입니다. 이 능력은 매우 빠르게 회전하거나 위치를 다른 위치로 이동시킵니다. 그 전투에서의 그의 능력도 비상했고, 그는 적을 매우 쉽게 죽였을 때 납치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알고 보니 그를 이길 수 있는 ML 영웅은 여럿이다. 글쎄, 이번에는 그들을 물리쳐 채울 수 있는 최고의 ML 목록을 제공합니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카운터 Zilong 영웅은 누구입니까? 자, 다음 기사를 보세요.

Zilong MLBB 영웅 카운터 목록

이 영웅의 능력은 로밍 속도가 가장 빠르고 피해가 상당히 고통스럽기 때문에 특히 핵심 영웅인 사람들에게 매우 두렵습니다. 하나의 콤보로 이 한 명의 영웅이 그의 먹이를 빠르게 물리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기회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상대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이 한 영웅에 짜증이 난 분들은 아래의 전체 리뷰를 참조하세요.

헬커트

카운터 히어로 자룡
헬커트

Zilong의 카운터 영웅이 될 수 있는 암살자 중 하나는 Helcurt입니다. Helcurt는 매우 독특한 기술을 가진 ML 암살자입니다. 그는 적이 자신의 위치를 볼 수 없도록 모든 적의 가시성을 줄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3가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Helcurt 스킬은 이동 속도와 뛰어난 공격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Hersy Helcurt는 2개의 스킬을 사용하여 매우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Helcurt 스킬 콤보를 사용하여 매우 빠르게 완료하십시오.

하야부사

카운터 히어로 자룡
하야부사

Hayabusa는 Hayabusa가 Offlane 영웅의 왕인 경우 특히 하나 하나 공통적 인 것입니다. 하야부사는 피하기 어려운 피해와 공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그가 공격할 때 모리르 하야부사에서 그는 상황을 쉽게 역전시킬 수 있고 그 때에도 그를 죽일 수 있다.

하야부사는 점멸이나 도주 스킬로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당히 탈출하기 쉬운 암살자로 알려져 있다.

하야부사는 특히 마지막 게임에서 수송이 가능한 암살자입니다. 하야부사는 지속적으로 쌓이고 날렵하게 움직여 보상하는 패시브 스킬에 큰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일로스

카운터 히어로 자룡
하일로스

Hayabusa 외에도 Hylos는 Zilong의 카운터 영웅이 될 수 있는 탱크입니다. Hylos는 뛰어난 전투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를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스킬 2 하일로스에서 나오는 것으로, 이 능력은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적의 공격 속도를 감소시키면서 데미지, 슬로우 효과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영웅 하일로스도 저항이 매우 강해서 이기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는 Ganking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는 팀원에게 이동 속도를 높일 수 있는 결정적인 능력 덕분입니다.

그는 매복하려고 할 때 매우 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탈출 할 시간이 없도록 영웅이 빠르게 열립니다. 기술을 사용하면 도로에서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루비

카운터 히어로 자룡
루비

루비는 2개의 CC스킬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영웅입니다. 그의 주요 단점은 CC이므로 상대방을 자동 공격할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Zilong이 팀에 들어가려고 할 때 Ruby의 스킬 2와 마지막 스킬을 사용하여 그를 제자리에 머물게 할 수 있습니다.

루비는 물리적 수명이 매우 높아 패배를 금합니다. 실제로 Ruby's Pro의 많은 플레이어는 5명과의 싸움에서 상대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로머에 자신이 있을 정도로 기동력도 좋다.

보장된 피해량이 많으면 대상이 즉시 사망합니다. 한 가지 중요한 점은 능력의 모든 사용은 Ruby를 더 민첩하게 만드는 패시브 스킬을 활성화하기 위해 아날로그로 움직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오로라

 

Zilong의 카운터 영웅이 될 수 있는 MLBB 게임의 마법사 중 하나는 Aurora입니다. 오로라는 상당히 독특한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는 영웅입니다. Aurora의 패시브 용량은 Zilong을 즉시 정지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그 외에도 오로라는 3가지 스킬 덕분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오로라에 맞는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오로라의 능력치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구성 요소를 사용하면 Aurora가 그를 매우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카운터 Aamon

쿠프라

카운터 히어로 자룡
쿠프라

Zilong의 카운터 영웅이 될 수 있는 마지막 영웅은 Khufra입니다. Khufra는 그의 움직임을 매우 쉽게 차단하고 방해할 수 있는 MLBB 탱크 중 하나입니다. 쿠프라는 2차 스킬 덕분에 깊은 슬로우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Hero Khufra는 꽤 먼 거리에서 그의 움직임을 포착하고 차단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스킬 1과 능력 3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그는 Khufra가 그를 더 쉽게 죽일 수 있도록 움직이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위의 일부 영웅과 싸울 수 있는 Zilong 카운터 영웅입니다. 결과가 더 잘 보이도록 영웅을 최대한 많이 사용하십시오. 행운을 빌어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히어로 카운터 오로라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싶다면 VCGamers에서만 MLBB 다이아몬드를 직접 주문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Instagram을 팔로우하고 VCgamers YouTube 채널을 구독하면 다른 Mobile Legends 게임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