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o Squad FF를 플레이할 때 플레이어가 저지르는 5가지 실수, 이러지 마세요!

캐릭터 켄타 FF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지만, FF 솔로 스쿼드를 플레이할 때 피해야 할 몇 가지 실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에서 하지 말아야 할 5가지 일반적인 실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플레이 후 프리파이어 꽤 오랫동안 일부 베테랑 플레이어는 사용 가능한 모드보다 더 어려운 것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에서 솔로 스쿼드 FF 플레이가 시작됩니다.

이 상황에서 플레이어는 전체 로비와 대결하게 됩니다. 모든 전투 만남은 불공평하며 승리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모드를 정복하고 대부분의 경기에서 승리하는 반면 다른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실수로 인해 기본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솔로 스쿼드 FF를 플레이할 때 이러한 실수를 피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로비로 돌아갈 뿐입니다.

Solo Squad FF를 플레이할 때 이런 실수를 하지 마세요

이 기사는 플레이어가 저지르는 우스꽝스러운 실수를 수정하고 설명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게임 플레이 중에 내린 잘못된 전략 및 기타 결정과 관련된 몇 가지 기본적인 문제를 해결합니다.

너무 자신만만해

솔로 스쿼드 FF 플레이
서두르다

과신은 솔로 스쿼드 FF를 플레이할 때 플레이어의 실수입니다. 프로 기술이 있는 한 자신감을 가져도 괜찮습니다. 게임 플레이 및 행동 중 자신감은 모든 플레이어가 가져야 할 좋은 속성입니다. 그러나 자신감이 과신으로 바뀌기 시작하면서 상황이 악화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우위를 잃고 예방 조치와 예측력 부족으로 전술적 실수를 하기 시작합니다. 이미 수적 열세에 있었기 때문에 적군은 이 약점을 쉽게 이용하고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두 분대 사이 상륙

솔로 스쿼드 FF 플레이
떨어지다

솔로 스쿼드 FF를 플레이하려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주요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킬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그들은 가능한 한 빨리 전투에 참여하기 위해 종종 적 팀에 가까이 착륙합니다.

그러나 때로는 상대방 옆에 착지하려고 서두르다 결국 두 분대 옆에 착지하게 됩니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생존 가능성이 희박했습니다. 한 팀이 플레이어를 죽이지 않으면 다른 팀이 죽입니다.

Free Fire에서 솔로를 정복한 후 플레이어는 자신이 세계를 지배할 수 있다고 느끼고 그렇게 하기로 결정합니다. 핫 드롭 여러 팀과 함께 게임에서 조기 킬을 기록합니다.

게임 초반에 킬을 기록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이 전략의 유일한 문제는 적 플레이어가 가장 많은 골을 넣는 플레이어가 된다는 것입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운이 좋아 게임 초반에 몇 명을 처치할 수 있지만, 이 전략을 사용하려는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자신이 더 자주 죽고 매치를 다시 시작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초기 게임에서 모든 분대를 죽이려고 시도

솔로 스쿼드 FF 플레이
FF

돌진은 상대를 이동시키거나 전투에서 패배시키는 데 사용되는 훌륭한 전술입니다. 플레이어가 좋은 전리품을 확보하고 강력한 로드아웃을 가질 수 있을 때 사용합니다.

일치하는 경우 솔로스쿼드, 돌진 공격을 사용하여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플레이어가 너무 일찍 서두르는 실수를 범하는 곳입니다.

킬을 노리며 무기를 찾아 달려가 전투를 벌인다. 그들이 죽이고 탈출할 수 있다면 괜찮았지만, 그들이 갇히면 조기 탈출이 보장되었습니다.

전투 중 전술을 사용하지 않음

솔로 스쿼드 FF 플레이
하이그라운드FF

전투 중 전술을 적용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모든 Free Fire 게임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마음의 싸움에서 이기는 것이 이긴 싸움의 50%입니다. 상대를 물리치는 대신 한 수 앞서는 것도 놀라운 일입니다.

불행히도 모든 사람이 마음으로 생각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행복한 방아쇠 손가락을 통해 생각을 처리합니다.

그들은 전장을 분석하는 대신 정면으로 뛰어들어 납을 살포하기 시작했다. 적이 잘 자리를 잡고 있거나 방어태세를 갖추고 있다면 쉽게 반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lash Squad FF 모드를 플레이할 때 치명적인 실수 5가지, 하지 마세요!

캐릭터 능력에 너무 의존

솔로 스쿼드 FF 플레이
성격

캐릭터 능력이 싸움의 결과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캐릭터 능력에 너무 많이 의존하면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활성 능력은 식는 데 시간이 걸리고 수동 능력은 모든 상황에서 신뢰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정상에 오르기 위해서는 무기 기술, 전술, 전략이 적용되어야 합니다. 그들 없이는 경기는 패배와 같을 것이고 사용자의 K/D 비율은 계속해서 떨어질 것입니다.

Free Fire 플레이어가 게임을 마스터하고 솔로 스쿼드 FF를 플레이할 때 Booyah를 편안하게 이겼을 때 남은 일은 게임을 조금 더 어렵게 만드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솔로 대 스쿼드 매치 개념이 적용됩니다.

한 플레이어가 다른 적 플레이어로 구성된 팀을 이길 수 있다는 생각은 생각만 해도 무섭고 신나는 일입니다. 엔드 존에 적응하고 살아남으려면 그들의 전략과 플레이 스타일을 빠르게 바꿔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솔로 대 스쿼드 프리 파이어를 설정하는 방법,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 중 일부는 성공하고 일부는 여러 분대를 물리 친 후 Booyah를 확보합니다. 그러나 승리하는 모든 플레이어에 대해 어리석은 실수로 인해 게임 중간에 더 많은 플레이어가 실패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